폼메른 베트너

덤프버전 :




파일:그랑블루 판타지 로고.png

[ 펼치기 · 접기 ]


파일:external/granbluefantasy.jp/detail_chara_10.png
이름
폼메른 베트너
ポンメルン・ベットナー

종족
휴먼
연령
47세
신장
176cm
CV
파일:일본 국기.svg 요코지마 와타루
파일:미국 국기.svg 키스 실버스틴
1. 개요
2. 작중 행적
3. 과거



1. 개요[편집]


사이게임즈의 웹게임 그랑블루 판타지의 등장 인물. 외전 코믹스 추억의 아시벨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에르스테 제국의 군인으로, 계급은 대위. 말끝마다 '~이군요(~ですネェ)'라는 어미를 붙이는 것이 특징. 카타리나의 본래 상관.


2. 작중 행적[편집]


루리아의 관리를 맡고 있었지만 카타리나의 반역으로 도주해버린 실태를 맞게 된다. 성정수 히드라를 이용해 주인공의 목숨을 앗아간 장본인이기도 하다. 주인공들에게 패배한 이후 그 복수를 비원으로 삼고있다. 마정의 연구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전투에서 스스로 마정의 힘으로 강화된 육체를 구사한다.

말투라던가 겉보기는 어쨌든, 군인정신은 투철해서 제국인들의 안전을 가장 우선으로 지키고자 하지만 문제는 그게 제국인들만이라는 것. 유리가 나오는 이벤트에서는 성정수 포세이돈을 자극해 섬을 파괴하려고 한다던가, 그냥 악역. 어째 메인퀘스트 진행이 계속되면서 점점 사실은 좋은 사람 기믹이 붙기 시작하더니 1부 종반엔 아카샤의 기동에 의해 제국 국민들까지도 제물로 쓰이는 상황을 막기위해 봉쇄된 탑의 문을 열어주어 결정적인 도움을 준다.

이후에도 치안이 엉망이 된 아가스티아를 동료들과 함께 지켜나가는 참군인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코믹스 외전에서 주인공 자리를 꿰차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너무 대놓고 좋은 이미지로 푸쉬를 해주는 바람에 이미지 세탁이라고 비난을 받고 있다.

1부가 끝나고 에르스테가 제국에서 왕국으로 회귀하면서 에르스테군 원수로 승진한다.


3. 과거[편집]


본인이 주인공인 스핀오프 외전 코믹스에서 젊은 시절이 나오는데...
파일:폼메른 과거.jpg

...일단 외전의 내용은 본편과 무관하게 흘러가고 있어서 그냥 같은 이름에 비슷한 세계관[1]에 사는 다른 사람으로 봐도 무방.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4 05:31:57에 나무위키 폼메른 베트너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과거라고 하기에도 본편의 세계관과 무관하게 구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