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랜드

덤프버전 :

AEW
링네임
Gunnar Harland
Harland
Parker Boudreaux
본명
Parker Boudreaux
생년월일
1998년 3월 9일
출신지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 [1]
신장
193cm
체중
136kg
피니쉬 무브

주요 커리어

테마곡


1. 개요
2. 커리어
2.1. 초창기
2.2. WWE와 계약
2.3. WWE에서 방출된 이후
3. 기타



1. 개요[편집]


미국 출신의 프로레슬러.


2. 커리어[편집]



2.1. 초창기[편집]


레슬러로 전향하기 전엔 노터데임 대학교 학생으로 미식축구부에서 오펜시브 태클로 활동하고 있었고, WWE가 여러 선수들을 스카웃하는 과정에 브록 레스너와 닮은 파커 부드로에게 러브 콜을 보내며 입단을 권유하며 입단테스트에 통과해 WWE와 수련생 계약을 맺고 NXT에서 활동하게 된다.


2.2. WWE와 계약[편집]


WWE에 입성하면서는 엑스트라 역할로만 쓰였다가 NXT 2.0이 된 후부터 거너 할랜드라는 링네임을 부여 받게 되는데 빈스 맥마흔으로 인해 할랜드로 개명되면서 수염과 머리를 빡빡 깎은 모습으로 변했고, 그 후로 이상한 기믹으로 활동하며 무차별적인 행동을 보인다.

조 게이시 주변을 서성거리며 그를 따르는 신도 역할을 하게 된다. 계속 조 게이시를 따라 다니다가 2021년 12월 14일에 선수로 데뷔하면서 인도 출신의 구루 라지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는데 이후로도 진정 못하고 공격적으로 나오자 선수들과 스텝들이 말릴 정도였고, 브라이언 켄드릭을 계단에서 밀쳐 부상당하게 만든다.

28일에 브라이언 켄드릭과의 경기가 예정되었지만 안드레 체이스와의 경기로 바뀌고 안드레 체이스를 꺾으며 또다시 위협적인 행동을 보이나 안드레 체이스와 같이 나온 보우디 헤이워드를 납치해 위협을 가하나 조 게이시의 명령에 순종해 멈춘다.

이후로도 조 게이시와 팀으로 다니지만, 2022년 4월 29일에 또다시 NXT 소속 선수들을 대상으로 해고러쉬를 벌이면서 WWE에서 방출당한다.[2]


2.3. WWE에서 방출된 이후[편집]


이후로도 레슬러 활동을 이어가며 본명인 파커 부드로로 활동한다. 메이저 리그 레슬링에 데뷔하다가 AEW에도 출연하면서 AEW 다크에서 아리 디바리 & 슬림 J가 결성한 트러스트 버스터로 활동하고 다니게 되고, 데뷔전에서 서펜티코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 다크 엘레배이션에선 케이시 캐링턴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다.

다크에서 트러스트 버스터 전원이 경기를 가지며 소니 키스 & 잭 클레이튼 & 재비어 워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다. 8월 12일에 방영된 램페이지에서 소니 키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 이후 메인이벤트로 벌어진 아리 디바리 VS 오렌지 캐시디의 경기가 끝난 후 소니 키스가 오렌지 캐시디에게 로우 블로우를 날리면서 악역전환하며 트러스트 버스터와 연합한다. 이후 AEW에서 파커 부드로와 계약했음을 알린다.

19일에 방영된 램페이지에서 트러스트버스터즈는 베스트 프렌즈와 격돌하지만 패한다.

AEW 다크에서 VSK까지 합류하며 5인조가 된다.

12월 21일에 트러스트버스터즈를 나와서 스워브 스트릭랜드 밑으로 들어가 그랜든 고츠먼과 같이 키스 리를 공격하며 모굴 어필리에이츠를 결성한다.

한동안 경기를 갖지 않다가 2023년에 AEW 다크에서 조 오카시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다.

트렌치가 계약만료로 AEW를 퇴사하면서 모굴 어필리에이츠가 자연스럽게 해체되고, 스워브 스트릭랜드는 싱글로써 별탈없이 활동하나 파커 부드로는 또다시 위치가 애매해져 출연을 못하고 있다.

3. 기타[편집]


  • 유부남이다.

  • 알다시피 브록 레스너와 매우 닮았다. 브록 특유의 강력하면서도 우직한 인상과도 판박이고 WWE에서 방출되고 AEW에 입성했을 때는 머리를 기르고 경기복도 트렁크라서 더욱 브록을 연상시킨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5 19:45:38에 나무위키 할랜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실제 출신지는 윈터가든이다. [2] 여러가지 계획이 있음에도 생각대로 기량이 발전하지 않아 빈스 맥마흔과 그의 측근들이 포기하고 방출을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