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기 워기(계향쓰 파피 플레이타임 애니메이션)

덤프버전 :

분류



계향쓰 파피 플레이타임 애니메이션의 등장인물
허기 워기
Huggy Wuggy

본명
허기 워기
Huggy Wuggy
종족
인간[1]인형 / 괴물
번호
1006[2] No. 1006
나이
12세
등장 애니메이션
나는 괴물이 아니야
나는 괴물이 아니야 2
나는 괴물이 아니야 3
《나홀로》
《버려진 장난감》
《파피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1. 개요
2. 작중 행적
2.4. 외전
2.4.1. 나홀로
2.4.2. 버려진 장난감
2.4.3. 파피 크리스마스
2.4.4. 원더랜드



1. 개요[편집]


계향쓰의 파피 플레이타임 애니메이션의 허기워기.


2. 작중 행적[편집]



2.1. 나는 괴물이 아니야[편집]


인형 허기워기 상태로 등장.[3] 이름처럼 안는것을 좋아해 뿌듯하게 주인공을 쳐다본다. 하지만 이를 못마땅하게 여긴 부모님이 결국엔 쓰레기장으로 버린다. 자신이 버려졌단것을 안 허기는 당황하지만 그때 누군가가 손을 내민다.

하지만 허기는 이를 무시하고[4] 창문으로 주인공의 집으로 들어가려 하지만 이미 주인공은 새 곰 인형은 선물받고 좋아하고 있었다. 주인공에게 당황한 허기는 추락하고 허무하게 창문을 바라보지만 그때 플레이타임사의 조명이 허기워기에게 빛이 나며 거기엔 거대한 허기 워기 모형이 서 있었다. 이를 본 허기 워기는 곰 인형처럼 거대한 인형이 되어 주인공의 사랑을 받을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고 그 뒤엔 파피와 플레이타임 사 공장 직원들이 서있었다.

이후 개조를 당하여 살인 인형이 되고, 어느날 허기워기의 꿈을 꾼 주인공이 플레이타임사로 돌아오고 허기워기는 이를 목격하는데 살인 충동을 못 이겨 주인공을 습격해고 추격한다.[5] 그러나 주인공에게 달려들다가 추락을 하게 되고 그 순간, 이성을 되찾게 되고[6] 행복을 꿈 꾸던 그때를 회상하며 낙사해버린다.

그리고 얼굴이 굳은 파피가 나타나며 뒤에는 차례로 브론, 키시 미시, 캣비가 클로즈업되며 프로젝트 1006 실패라는 파일 문서가 클로즈업된다.


2.2. 나는 괴물이 아니야 2[편집]


이미 죽은 시점이라서 낙사한 상태 그대로 등장한다.


2.3. 나는 괴물이 아니야 3[편집]


마찬가지로 낙사한 상태와 다른 인형으로 등장한다.


2.4. 외전[편집]



2.4.1. 나홀로[편집]


별개의 허기 워기가 등장하는데 차이점은 다른 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사람에서 인형이 되는 장면이다.

눈을 붙이고 목과 머리가 분리되어서 꼬메는 장면으로 첫등장.[7] 그리고 허기워기는 인형인 자신과 다른 변이체들을 사람으로 보며 부정한다. 이후 과거에선 허기 워기는 파피와 같은 고아원 출신이였으나 다른 고아들과 마찬가지로 살인 인형으로 개조된다.

트라우마로 시달리던 허기 워기를 한 플레이어가 발견하는데[8] 자신을 개조한 작자들과 클로즈업이 되며 공격성을 띈다. 이내 결국 죽여버리고 자신의 인간 시절 환상을 보며 그리워하지만 마미가 잡아가 거미줄에 걸리며 끝[9]


2.4.2. 버려진 장난감[편집]


외전인만큼 별개의 캐릭터로 등장한다. 온몸이 뜯겨져 솜이 튀어나와 있는 모습.


2.4.3. 파피 크리스마스[편집]


크리스마스 외전인만큼 크리스마스 복장을 한채 등장한다.


2.4.4. 원더랜드[편집]


주인공의 그랩팩뒤에 인형으로 메달려 있고 거대 조형물인 상태로 등장..할줄만 알았으나, 인간 박시부가 실수로 허기워기 인형을 밟아버리고[10] 사실 거대 조형물이 실제 허기워기였다. 잡으려고 팔을 휘두르지만 결국 아무도 잡지 못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3-19 12:05:46에 나무위키 허기 워기(계향쓰 파피 플레이타임 애니메이션)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허기워기 애니메이션 한정.[2] 애니메이션은 파피 플레이타임 챕터 1이 나왔을때 만들어 졌기에 당시 루머였던 허기워기=1006 설이 애니메이션에도 들어갔다. 물론 원작의 1006은 프로토타입.[3] 주인공의 손에 들어올만큼 크기의 사이즈, 변이가 아니며 주인공의 애착인형인 상태로 첫등장.[4] 섬뜩해진 파피의 표정은 덤.[5] 주인공도 이때 이마에 상처를 얻고 만다. 정황상 허기 워기 짓.[6] 그와 동시에 주인공이 허기를 알아본다.[7] 머리와 몸이 맞춰지자 마자 공격성을 보인다.[8] 나는 괴물이 아니야의 주인공이 아니다.[9] 노래의 마지막이 제발 누가 날 말려줘이다.[10] 인형 안에 내장이 터지고 피가 튀기는등 기괴하게 밟혀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