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덴 제작소

덤프버전 :

파일:히덴 제작소 1.jpg

飛電製作所 / HIDEN Manufacturing Co., Ltd.

1. 개요
2. 상세
3. 틀 둘러보기


1. 개요[편집]


꿈을 향해 비상하라

夢に向かって飛べ

-사훈, 31화에 등장한 현판


가면라이더 제로원 30화~40화까지 등장하는 기업. 기능이 정지된 휴머기어의 재기동, 그와 동시에 휴머기어의 인식을 회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국내판에서는 비전 제작소로 번역됐다.


2. 상세[편집]


자이아 엔터프라이즈와의 경합에서 패배하고 히덴 인텔리전스의 사장자리에서 물러난 히덴 아루토가 30화에서 새롭게 창립한 회사.[1] 휴머기어와 인간의 공존을 추구하는 회사로 휴머기어 폐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위해 휴머기어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아와의 통신을 제외하면 휴머기어 및 제로원 관련 기술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2]

아마츠 가이는 히덴 제작소를 불쾌히 여기고 있어 박살낼려고 전력을 다하는 중이며[3] 이를 위해 특허를 사겠다고 회유를 해보기도 하고, 사업을 방해하기 위해 히덴 제작소가 복원해낸 휴머기어를 A.I.M.S.를 보내 파괴하려하거나, 아예 직접 본사 건물까지 찾아가 싸움을 걸어보기도 하지만 번번히 실패로 끝난다.

32화에서 자이아의 공작으로부터 휴머기어를 더 확실히 보호하기 위해 전 A.I.M.S.의 대장 후와 이사무를 경호원으로 고용했으며 비서 이즈와 사장 히덴 아루토가 런웨이에 출연한다. 출연 직후 아루토는 인터뷰를 통해 꿈이 있는 휴머기어는 폭주할 위험이 전혀 없다고 주장하면서 현 사회가 휴머기어에 대한 신뢰를 회복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36화에서는 비인간형 인공지능인 아이를 새로 개발한다.

40화에서는 아크제로에 의해 건물 자체가 파괴당했고 이후 아루토는 41화에서 히덴 인텔리전스로 다시 복귀한다.


3. 틀 둘러보기[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7 15:16:39에 나무위키 히덴 제작소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정확히는 이즈가 아루토 명의의 회사를 인터넷으로 신청, 설립하였다.[2] 관련 특허가 전부 히덴 코레노스케 개인 저작권으로 등록돼 있으며 이를 히덴 아루토가 물려받았기에 가능했다.[3] 하지만 이를 비꼬아서 말하면 가이는 대기업 지사장이나 돼서 일개 중소기업을 박살내겠다고 쪼잔하게 군다는 뜻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