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인피니티)

덤프버전 :

파일:ariadna-support-pack-4.png

112, Emergency Service.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에 등장하는 아리아드나 지원보병.
장난전화를 하도 걸어서 도끼를 드셨다

1. 배경 스토리
2. 성능


1. 배경 스토리[편집]


파일:external/i50.tinypic.com/2uhtr3p.jpg

국경지대에서는 술집이나 사창가가 그렇듯, 응급구조단도 일주일 내내 24시간 일해야 한다. 아리아드나의 응급구조 요원들은 모두가 자원자이며 순수한 소명의식으로 가득한 이들이다.

응급구조단 임무는 고되다. 몰아치는 폭풍, 내려앉는 폭설, 안티포드의 침략처럼 다른 사람들은 안전한 기지에 남아있을만큼 위험천만한 상황에서도 구조 요청이 오는 그 즉시 응급구조단은 출동해야 한다.

하지만 그 아무리 끔찍한 상황이라도 응급구조단은 굴하지 않는다. 그들의 임무는 바로 생명을 구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숲에서 길을 잃은 개척민, 눈속에 고립된 광부들, 불타는 농장, 산적들에게 습격당한 상단, 그 모든 이에게 112는 마지막 희망이다. 그래서 응급구조요원들은 단순한 응급의를 넘어 소방수와 추적자로서의 훈련도 거친다.

아리아드나 개척지대는 거친 땅이다. 따라서 응급구조단도 비상상황에서 실질적인 대응 능력을 보장할 수 있도록 준군사조직으로 전환과정을 거쳤다. 비록 112는 전투 부대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아리아드나군과 협조하여 응급 구조 및 의무 작전을 수행하는 보조 병력으로 활동한다.

응급구조단 요원들은 교전이 벌어지는 것도 크게 개의치 않는다. 아리아드나 국경지대 주민들이 다 그렇듯, 112 역시 안티포드 공격에 대비해 무기 다루는 법을 배운 사람들이다. 응급구조단에게 전투 작전에 협력한다는 건 도와줄 기회가 더 늘어난다는 뜻일 뿐이다. 덤으로 소방 도끼와 할리건 바로 뭔가를 박살낼 기회도.

2. 성능[편집]


파일:n4112.png
기본 112 로드아웃

파일:n4112바이크.png
바이커 로드아웃
손에 든 도끼로 살해위협을 해서 동료들을 치료한다고 한다
사격능력은 빈약한 편이지만 근접전에서 매우 강력해서 침투한 보병의 머리를 날리기에도 충분하다. 큐브도 없고 서번트도 없고 살릴만큼 중요한 모델도 적은 아리아드나는 닥터가 아군을 적극적으로 살리기는 힘들다. 하지만 112를 저렴한 가격에 기밀미션도 해볼 수 있고 본진 방어도 가능하고 아군을 살릴지도 모르는상대방이 닥터를 의식해서 언컨 모델에 추가 오더를 소모하게 만드는 유닛 정도가 정확한 역할이다.

쇼크이뮨이 많고 아머가 높은 미군에서 아군을 치료할 기회가 더 늘어난다.

밑의 오토바이 로드아웃은 아군을 빠르게 살려서 오더를 절약하는 효과도 있지만 임페도 없어 안전하게 대기하다 빠르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14 04:07:36에 나무위키 112(인피니티)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