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B Reloaded

덤프버전 :


1. 개요


1. 개요[편집]



"Be All You Can't Be"

Realtime Worlds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했으나,
2010년에 운영 적자로 중단됐다가 GamersFirst에 인수되어 Reloaded라는 부제를 붙여 다시 서비스하고 있다. 그리고 2017년 5월 17일 이후로 아무런 소식이 없었다가 2018년 5월 10일에 Little orbit이라는 게임유통사에서 Gamers First를 인수하면서 APB 리로디드를 서비스하게 되었다. 한국 시간으로 2011년 5월 23일 22시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예전에는 패키지를 구매해야지 접속 및 플레이가 가능했으나 리로디드(Reloaded)부터는 오픈베타, 즉 가입을 통해 무료로 할 수 있다. 무료 유저는 커스터마이즈에 제한이 있다는 것 말고는 모 게임과 다르게 프리미엄 유저와의 게임 플레이 상 차이가 없다. 물론 임무 보상의 증가라든가 여타 다른 보너스들이 있지만, 일단은 게임 플레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것은 거의 없다. 하지만 유료총을 산다면 어떨까? 유료총이 그냥 총보다 후지다(ATAC424 계열은 제외)
개발 당시 웹젠이 투자하고 개발진 내 한국 스텝도 많았다고 하며, 그래서인지 게임 내에 한국어나 한국 음성이 들어가 있으며, NPC 중 20% 정도가 한국인으로 설정되어 있다. 게다가 여타 한국어가 등장하는 게임들과는 달리 혼영합니다(...) 같은 오타나 어색한 표현이 없이 몹시 자연스럽게 들어가 있다.[1] 특히 시민들 성우까지 한국인 성우를 썼는지 어색함 없는 대사들을 들을 수 있다.[2] 그런데 왜 안 한국어UI 지원요? 마지막으로 영상과 다르게 현재 총알에서 궤도가 보이지 않는다.

2011년 기준 데이터 서술로 내용 삭제

실제 게임상 데이터가 안맞으며 여러차례 업데이트를 통한 데이터

일치도가 0%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19 21:40:15에 나무위키 APB Reloaded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그런데 돌아다니면 가게 간판을 잘 보면 몇몇 곳에 압구정점이라고 되어있다. SAN PARO는 사실 압구정동이었단 말인가(...).[2] 이탈리아어, 일본어 등 다른 언어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