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oon Twins

덤프버전 :

Haroon Twins
구독자
209만명[1]
조회수
248,433,608회[2]
링크
유튜브 링크


1. 개요[편집]


다양한 장소를 테마로 잡고 레슬링 기술을 시전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하여 유튜브에 업로드 하는 쌍둥이 유튜버. 유튜브 채널 정보에서도 소개하듯이 공공장소에서 서로를 패는것을 즐긴다고 하는데(...) 그 장소가 대형 놀이방, 워터파크, 수영장, 바닷가 등 정말 다양하다.

유튜버들 본인들 스스로가 레슬링의 팬답게 언더테이커(프로레슬러)존 시나 등의 유명한 WWE 선수들을 흉내내며 그들의 레슬링 기술을 따라하는데 일반인이 따라하기에는 굉장히 난해하고 위험한 기술들도 종종 선보인다.[3]

또한 자신들의 레슬링 촬영 영상에 WWE의 라이브 해설 목소리를 그대로 입혀 상황에 맞게 사용해서 그런지 굉장히 생동감 있게 보이며 이게 영상의 또다른 웃음 포인트이기도 하다.


2. 주요 영상[편집]



풀장에서 촬영한 레슬링 영상으로 채널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이다.



고무 테마파크에서 촬영한 레슬링 영상



워터파크에서 촬영한 레슬링 영상


이 외에도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한 영상들이 업로드 되어있다.


3. 여담[편집]



  • 채널에 들어가보면 자신들이 좋아요를 표시한 동영상들의 재생목록도 생성되어 있다. 링크

  • 존시나의 장난전화 영상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영상도 업로드 했다. 링크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27 07:15:00에 나무위키 Haroon Twins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2019년 11월 13일 기준[2] 2019년 11월 13일 기준[3] 물론 안전을 고려하여 당연히 충격을 흡수하기 위해 수영장 또는 트램펄린 등의 안전한 장소에서 촬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