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urus Gaming/리그 오브 레전드/2019 시즌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Isurus/리그 오브 레전드



Isurus Gaming의 역대 시즌
2018 시즌

2019 시즌

2020 시즌
1. 개요
1.1. 프리 시즌
1.2. 오프닝 시즌
1.4. 클로징 시즌



1. 개요[편집]


Isurus Gaming의 2019년에 대해 서술한 문서.


1.1. 프리 시즌[편집]


새로운 멤버로 Oddie - sEiya - Warangelus - Slow를 영입했다. 거의 팀 별로 에이스급만 끌어모았다고 볼 수 있는 슈퍼팀이다. 특히나 Kindless의 천적이었던 Warangelus를 영입한 것이 강수. Kindless와 Newbie는 다른 팀에 임대한다고 한다.


1.2. 오프닝 시즌[편집]


INF와의 빅매치를 앞두고, 최근 주춤하던 All Knights에게 일격을 얻어맞고 말았다. 카이사만 잡으면 유독 저돌적으로 던지거나 무력하게 산화하는 경우가 존재하는 와란젤루스와, 파랑에게 라인전부터 털리더니 한타에서도 그 유통기한형 탑솔러 파랑 상대로 극과 극의 대조를 이룬 부각스가 아쉬웠던 경기이다. INF를 잡으려면 운영도 좀 더 잘해야 할듯.

2라운드가 끝난 시점에 9승 5패로 4위이다. R7에게는 엄청 강한데, INF와 AK 둘에게 너무 약하다.

그런데 포스트시즌에서 1위를 차지한 AK를 만났고 풀 세트 끝에 꺾었다. 결승전 상대는 R7이라서, 잘하면 우승도 노려볼 수 있다. 그리고 정말 1:1이던 3세트부터 그간 부진하던 부각스의 2연 헤카림이 제대로 먹히면서 3:1로 R7을 꺾고 우승을 달성하였다.


1.3. 2019 MSI[편집]





퐁부 버팔로, 페네르바체, 바머스가 속한 죽음의 조(?) A조에 들어갔다. 부각스가 신나게 싸제끼면서 첫바퀴는 무려 3연패. 하지만 부각스의 뜬금없는 각성과 함께 페네르바체를 잡아냈고 바머스전도 한 번 더 잡아내며 공동 3위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전체적으로 부각스도 제로스-루인이라는 넘사벽급 플레이-인 탑솔러들에 비해 많이 부족했고, R7 시절보다도 훨씬 악화된 운영으로 인해 한계는 뚜렷하였다. 하지만 최하위 지역이 이렇게 개인기량이 뛰어나냐는 이야기를 들을 정도로 한 방은 갖추고 있었으니, 리즈시절 R7보다는 아쉬워도 중남미 전체의 수준은 향상되고 있다는 평 또한 존재한다.


1.4. 클로징 시즌[편집]


R7이 약해지긴 했지만, 어차피 R7은 이스루스에게 약한 편이었고 오히려 이스루스는 다른 팀들을 상대로 오프닝 시즌보다 훨씬 압도적인 모습으로 우승하였다. 그간 약점이던 운영을 나름대로 보강한 모습으로, 부각스를 뚫어내지 못한 상대팀들은 전부 한타에서 세이야와 와란젤루스에게 압살당하였다.


1.5. 리그 오브 레전드 2019 월드 챔피언십[편집]






유럽 3시드 스플라이스, 일본의 터줏대감 DFM과 한 조가 되었다. 예상대로 1차전에서는 스플라이스에겐 패배, DFM전을 승리한 뒤 DFM이 2차전에서 스플라이스를 잡는 이변을 선보이자 반드시 이겨야 했던 DFM전에서는 64분의 혈투 끝에 승리하며 간신히 녹아웃 스테이지 진출을 확정지었다. 뒤이은 스플라이스전에서도 이기면 1위로 녹아웃에 진출할 수 있었으나 실패.

녹아웃 스테이지에서는 다른 조 1위 중 그나마 상대할만한 HKA를 상대하게 되었다. 하지만 1:3 패배로 월드 챔피언십을 마무리해야 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6 00:32:36에 나무위키 Isurus Gaming/리그 오브 레전드/2019 시즌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