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의 데인발트

덤프버전 :




천장전대 고세이저의 등장인물
파일:데인발트.jpg
이름
명성의 데인발트
明星のデインバルト
성별

출신 별
데사프오다

213cm
몸무게
205kg
소속
우주학멸군단 워스타
직위
간부
분류
우주인
특기
불명
임무
교텐오의 측근으로서 행성의 학멸을 전력으로 엄호한다
취미
트럼펫
디자인 모티브
대눈파리
모티브 영화명
딥 임팩트
담당 성우
시마다 빈[1]
슈트 액터
무라오카 히로유키(村岡弘之)

파일:external/vignette4.wikia.nocookie.net/Deinbaruto.jpg

1. 개요
2. 상세
3. 작중 행적
4. 여담



1. 개요[편집]


워스타 제국의 역습이다!![2]

천장전대 고세이저 Epic on the MOVIE의 서브 빌런이자 중간 보스.


2. 상세[편집]


우주학멸군단 워스타의 간부. 초신성의 교텐오의 오른팔적 존재로 같이 다른 임무에 나갔던 덕에 조직이 궤멸하는 순간 화를 피했었다. 영어가 섞인 독특한 말투와 피리를 불 때 볼에서 풍선같은 부분이 부풀어오르는 연출, 그리고 몸 이곳저곳에 붙어있는 트럼펫을 연상케 하는 부분이 특징. 교텐오의 측근으로서 파괴 활동을 돕는 것이 그의 역할이다. 말버릇은 "풋푸푸-".

무기는 2개의 날이 달린 단도로 이 무기는 부메랑처럼 투척할 수도 있다.

극중에서는 교텐오와 함께 지구를 멸망시키기 위해 라실이 들고 달아나 지구에 떨어뜨린 라그나로크의 뿔피리를 노렸다.

디자인 모티브는 대눈파리, 이름의 유래는 영화 딥 임팩트.


3. 작중 행적[편집]


라실이 지구에 낙하시킨 라그나로크의 뿔피리의 파편을 노려 행동해 그녀의 손에 의해 바뀐 파편과 또 하나의 파편을 합쳐 뿔피리를 완성시켜 이걸 불면 날씨가 마음대로 변하거나, 죽은 존재를 되살릴 수 있기에 워스타 성인들을 부활시키기도 한다. 이 힘을 이용하여 지구를 멸망시키려 한다.

이를 저지하기 위해 달려온 고세이저와 싸우던 상황 중 숲에서 고세이 옐로, 고세이 핑크와 대치하는데 원격 조정이 가능한 카타르로 싸우지만 데미지 하나 주지 못했고, 오히려 둘의 콤비네이션 공격 앞에 허무하게 패배해 석화하여 박살난다.


4. 여담[편집]


우주학멸군단 워스타의 간부들 중 유일하게 거대화하지 못한 간부다.[3]

그가 사망할 때의 연출은 수권전대 게키레인저의 괴인인 린린시가 사망할 때의 연출과 비슷하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7 23:35:54에 나무위키 명성의 데인발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인풍전대 허리케인저에서 6의 창 사타라쿠라를 맡은 적이 있다.[2] 이 대사는 제국의 역습의 패러디.[3] 혜성의 브레드런은 완전한 워스타 소속이 아니므로 논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