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은의 날개

덤프버전 :

유희왕의 장착 마법 카드.

파일:external/vignette1.wikia.nocookie.net/SilverWing-ANPR-JP-C.jpg
[include(틀:유희왕/카드, 마법=, 장착=,
한글판명칭=백은의 날개,
일어판명칭=白銀の翼,
영어판명칭=Silver Wing,
효과1=레벨 8 이상의 드래곤족 싱크로 몬스터에만 장착 가능. 장착 몬스터는 1턴에 2번까지\,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장착 몬스터가 카드의 효과에 의해서 파괴될 경우\, 대신 이 카드를 파괴할 수 있다.,)]
태고의 예언에 등장하는 카드. 효과는 나쁘지 않지만, 레벨 8 이상의 드래곤족 싱크로 몬스터가 필드에 없으면 그저 잉여일 뿐이다. 차라리 조건이 없는 미스트 바디쪽이 더 속편하다.

애니에서는 후도 유세이스타더스트 드래곤에 장착하자마자, 구속해방파의 코스트로 써버렸다. 효과는 쓰지도 않았다(…).[1] 원작에서도 그렇다. 그리고 ARC-V 시대에 이를러 OCG에서 이 카드의 완벽한 상위 호환인 추주의 날개가 나와버렸다.

참고로 2016년 3월 16일 현재, 발매된 카드들 중에서 이 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몬스터는 다음과 같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30 08:16:24에 나무위키 백은의 날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사실 상대였던 블랙 로즈 드래곤이 이미 몬스터를 전투 파괴 시킬 수 없는 증오의 가시를 장착한 상태라 전투 내성은 의미가 없다. 애초에 유세이도 처음부터 구속해방파의 코스트를 노리고 백은의 날개를 기다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