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피드(정령왕의 딸)

덤프버전 :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실피드
파일:왜혼자화내요.jpg
파일:왜화안내요.jpg
48화
114화
계약자
(구)인간 계약자[1], (현) 비스닉 팔라디노[2]
나이
??[3]
등급
바람의 정령왕
휘하 정령[4]
실레스틴,실라이론,슈리엘,실프

1. 개요
2. 생김새
3. 성격
4. 인간관계
4.1. 정령왕들[5]
5. 작중 행적
5.1. 시즌1
5.2. 시즌2
6. 기타



1. 개요[편집]


정령왕의 딸의 등장인물.

바람의 정령왕이다. 가끔 뒤에서 갑자기 나타나 해인을 놀래키기도 한다.


2. 생김새[편집]


그 모습이 마치 내가 한국에 있을 때 봤던 만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포세이돈의 모습과 흡사했다.
하햫고 풍성한 어깨 밑으로 내려오는 머리카락과 입 주위를 뒤덮고있는 풍성하고 곱실거리는 수염은 몸을 감싸고 있는 하얀 천과 마찬가지로 바람에 거칠게 휘날렸지만, 그의 건장한 근육질의 몸은 그런 데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 듯 꿋꿋하게 서 있었다.
[6]

풍성한 하얀 수염에 흰머리를 가진 40대 중반의 체격 좋은 분이 바람의 정령왕 실피드.[7]


3. 성격[편집]


자기 팀이 아니라고 생각되는 자에겐 난폭하다. 장난끼도 많고, 웃음도 많다.


4. 인간관계[편집]



4.1. 정령왕들[8][편집]


가끔 싸우기도 하지만 같은 선상에 있는 남매와 다름없는 사이다. 해인을 아끼는 모임 회원같은 친구들.


4.2. 해인[편집]


신기한 존재. 초면에 잡종 취급 하였으나, 이내 받아드리고 자식처럼 아낀다. 엘라임이 쩔쩔매는 모습이 재미있다.


5.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5.1. 시즌1[편집]


47화 엘라임과 싸울 때[9]바람의 정령 군단을 이끌고 왔다[10].엘라임에게 잔소리를 듣고있는 해인에게 날아가 어께동무를 하고 엘라임에게 혼난다.
엘라임이 해인이 다칠까봐 걱정하는 틈을 타 해인에게 날아가 볼을 꼬집고 관찰한다. 자신이 엘라임의 자식이라 말하는 해인을 비웃으며 천한 이종족 혼혈아 주제에 정령왕의 자식이라 한다며 해인의 팔목을 잡고, 해인의 팔을 잘라버리자 극대노한다.

48화 계속해서 해인이 본인의 자식이라 하는 엘라임과 동조하는 이프리트에게 믿을 수 없다며 정령왕들이 단체로 헛소리를 한다며 공격하고 화난 엘라임에게 졌는지 도망간다.

58화 노아스의 공간에 있는 해인을 보러 다른 정령왕들과 함께 나타난다. 배고파 하는 해인을 보고 "정말 생물이잖아?"라며 놀라워한다. 왜 따라왔냐는 엘라임에게 따라오지 말아야 할 이유라도 있냐며 말싸움을 한다. 노아스의 말[11]에 좋아하는 엘라임에게 팔불출이라며 놀린다.


5.2. 시즌2[편집]


60화 해인에게 정령을 제대로 다루지 않았다 말하며 해인의 잘못한점을 짚어준다. 정령에겐 부탁하는 입장이 아니였냐고 말하는 해인을 보며 어느 얼빵한 녀석[12]이 생각난다고 말한다. 엘프들은 정령 친화력이 강하지만 정령이 아프던 말던 상관 안한다고 안타까워한다. 정령을 객채 취급해주는 해인에게 고맙다고 한다. 엘라임 대신 해인을 훈련시켜주겠다고 한다.

61화 해인을 훈련시켜주겠다며 실프를 소환시켜준다[13]. 해인을 그만 지켜보라며 화내는 엘라임의 말을 듣고 주변에 있어봤자 한순간에 느는건 아니니 며칠뒤에 오겠다며 화려하게 사라진다.

90,91화 엠브로스 백작이 된 해인이 주디스의 사진을 보여주려 엘라임을 부르자 다른 정령왕들과 함께 나타난다.
해인의 방에 들어와서 넒은 방이라며 좋아한다. 자신을 죽이려고 한 자들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해인에게 전부 죽여버리면 그만이라 말한다. 계속 고민하는 해인에게 서류를 읽어보니 변방 관리를 맡겨도 괜찮을것같다고 알려준다.

92화 듀비를 떼어놓으려는 해인에게 너 좋다는데 왜그러냐고 그냥 놔두라고 한다.

97화 리건 블랜차드후작이 해인을 공격하자 급하게 달려나온다.

98화 해인을 공격한 리건에게 벌써 죽고싶어 환장했냐며 화낸다. 바람으로 리건의 다리와 날개를 전부 잘라버리겠다고 협박한다.

99화 엘라임이 아들에게 허튼짓 하면 가만두지 않겠다 하자 "그래! 우리 아들을 소중히 대하라고"라고 말해 엘라임과 싸운다. 어떻게 정령왕이 자식을 가지냐고 묻는 리건에게 해인이 어머니가 마법사셨다 라고 하자 리건이 " 그럼 넌 정령의 기운을 이용한 키메라냐?" 라고 하자 진심으로 분노해 리건에게 매운맛을 못봤다며 화낸다.

114화 리건이 인간들은 자연을 생각하지 않는다 하자,다른 정령왕들과 함께 드래곤들의 악행을 까발리며 리건을 구박했다.

130화 해인의 말에 상처받은 엘라임이 돌아가자 자신의 말실수를 깨달은 해인이 울자 그녀석지금은 화가 났어도 곧 풀릴테니 걱정 말라며 위로해준다.

131화 계약하고 싶다는 노아스에게 절대 인간과는 계약을 맺지 말라며 과거가 생각났는지 울적해한다. 엘라임의 가끔 인간이 부럽다[14]는 말에 평소에 그런생각하냐며 비웃는다.

132화 깨어난 해인에게 멍청하다며 타박하는 엘라임에게 왜 아침부터 괜히 타박이냐며 깐다.리건이 안보인다는 해인에게 리건은 새벽에 먼저 돌아갔다고 말해준다.

133화 동굴을 보고 신기해하는 해인의 뒤에서 갑자기 나타나 환각 마법이라고 말한다. 깜짝 놀랐다는 해인에게 네가 익숙해지라고 말한다.촉감까지 느낄 수 있게 해놓은 환각을 보고 느낌이 묘하다고 엘라임에게 알려준다.

136화 해인이 아무것도 모르고 일리언의 동굴에 들어가려 하자 바람을 이용해 막는다.

140화 정령왕들에게 대드는 일리언에게 진심으로 분노한다. 정령왕들 옆에 나타난 리건에게 끼어들지 말라 말한다.


6. 기타[편집]


  • 엘라임이 계약을 하지 않았음에도 해인을 계약자 삼아 힘을 사용하고 다니는것[15]을 배아파한다.

  • 정령 친화력이 단 하나도 없는 비스닉과도 계약 해준다.이래서 지연이...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0 04:49:50에 나무위키 실피드(정령왕의 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엘라임과 주디스의 관계처럼 애인이였다고한다. 죽고난 이후에 몇백년간 정령계에서 나오지 않을정도로 사랑했었다고 한다.[2] 본편인 정령왕의 딸이 아닌 세계관을 공유하는 후속작 아사랴에서 계약한다. [3] 엘라임보단 먼저 태어났다.[4] 정령왕인 실피드의 성격을 닮아 급하고 장난끼 많다고 한다.[5] 엘라임,이프리트,노아스[6] 정령왕의 딸 4권中 묘사된 실피드의 외모[7] 아사랴 3권中 묘사된 실피드의 외모[8] 엘라임,이프리트,노아스[9] 실피드와 엘라임은 정기적으로 태풍을 일으키기위해 싸운다.[10] 전력 과시용[11] 이 세상 유일한 존재를 처음 만나는건데 평범하게 만날 수는 없잖아.[12] 실피드의 전 계약자 해인과 생각이 비슷하다고 추정[13] 실프는 주변에 많이 날아다니고 있으나 힘을 과시하기 위한것으로 봉인다.[14] 엘라임은 정령이다보니 촉감이 없어 해인을 쓰다듬어도 아무런 감각이 느껴지지 않아 촉감이 있는 인간이 부럽다는 말이다.[15] 정령왕들은 계약자가 없으면 인간계에서 힘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