쓔미

덤프버전 :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토막글 규정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파일:네이버 블로그 아이콘.svg | 파일:인스타그램 아이콘.svg |
파일:X Corp 아이콘(블랙).svg


1. 개요



1. 개요[편집]


'정말 굉장해 엄청나 블로그'라는 이름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남성혐오 네이버 블로거. 블로그의 규모가 굉장히 크며, 주로 자국이성혐오적 사상을 바탕으로 한국 남성들을 조롱하는 골자의 젠더 이슈 관련 글을 쓴다. 과격하고 차별적인 표현의 사용으로 자주 문제시되었으나,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브라운앤프렌즈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한다.

래디컬 페미니즘을 다루는 이들 대다수가 그렇듯 이 블로거도 남성혐오젠더갈등을 일으킬만한 글을 작성하여 논란을 일으킨다. 관련 주제로 활동하는 블로거 중에서는 물론이고 전체 네이버 블로거 중에서도 주살마녀 이후로 가장 크고 반응이 뜨거운 블로거이며, 네이버 블로그에서 보기 드물게도 어떤 게시물은 좋아요가 무려 1만개가 넘기도 했다.[1]

이태원 압사 사건이 일어났을 때 고인에 대한 애도를 가장한 젠더 갈등 조장 및 남성혐오 발언을 쏟아내며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심지어 해당 글은 몇가지 오류가 있는데, 사람들을 끌어올려주다 뒤의 사람에게 그만 올리라는 소리를 들은 BJ베지터는 한국인이다. 게다가 자신의 게시글에 대한 비판과 논란이 지속되자 이에 대한 사과 및 해명은 커녕 자신을 비판하는 이들을 조롱하며 댓글창을 막아버렸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6 11:09:31에 나무위키 쓔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특히 네이버 블로그라는 점을 생각하면 경악을 금치않을 수 없는 수치인데 잘 나갈때에도 싸이월드페이스북에 밀려 이 정도 호응은 받아내기 어려웠고 현재는 인스타그램에 그 파이를 다 빼앗기다시피한데다 관종들도 진작에 트위터디시인사이드 등지에 자리를 트는 상황에서 관종 블로거들이 과거처럼 주목을 받는 게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커뮤니티의 렉카들도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다른 커뮤니티의 논란거리나 결점을 공론화했으면 했지 블로거를 공론화하는 경우가 얼마나 되는지 생각해보자. xaewon같이 한때 이름날렸고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뿌리깊은 관종 블로거들 조차 현재는 기억하는 사람조차 거의 없다는 점도 고려하면 유명세를 얻은지 얼마 되지도 않는 신인 블로거가 그 두배 가까이 되는 추종자를 거느리며 이 정도 반응을 끌어모았다는 것은 극히 이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