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야마 카즈미

덤프버전 :




秋山 和美
해외판은 CARRIE.

1. 개요
2. 상세
3. 기타


1. 개요[편집]


이니셜D의 등장인물. 담당 성우는 유즈키 료카.
나이는 19세→20세(프로젝트 D 시기)[1]

2. 상세[편집]


사이타마현에서 온 여성으로, 그 지역의 최속으로 일컬어지는, 레빈 드라이버 아키야마 와타루를 오빠로, 사촌으로는 아키야마 노부히코를 두고 있다.

세컨드 스테이지에서의 첫등장은 와타루와 함께 아카기에 찾아와 료스케와 쿄이치의 배틀을 보는 것. 그 후로 등장하지 않다가 9화에서 재등장하는데, 친척이 운영하는 군마 현의 여관에서 잠깐 아르바이트하게 된 것을 계기로 군마에 살게 되었다고.

그래서 일하게 될 여관을 찾는 그때 와타루의 레빈 주변에서 서성거리던 이츠키를 만나게 되고, 카즈미는 그가 자신들의 오래된 차를 놀린다고 생각해 그에게 화를 내면서 첫인상부터 좋지 않게 시작한다(...).

하지만 이츠키가 거스름돈이 부족한 카즈미에게 그 돈을 대신 내주는 호의를 베풀면서 경계를 풀고 친하게 지내게 된다.

이후 아키야마 남매가 주유소에 들러서 이츠키를 만나 타쿠미와 와타루의 만남을 성사시키게 되는데, 카즈미가 걱정했던 데로 와타루는 '타쿠미네 차에 달린 엔진의 정체에 대한 문제'로 인해 화를 내게 되고[2] 이를 보다 못한 카즈미는 와타루에게 싸닥션을 시전, 처음 보는 동생의 행동에 당황한 와타루는 군말없이 그 자리를 떠나버리고 그들의 첫 만남은 난장판이 되어버린다.

어느 날은 여관에서 좋지 않은 일을 겪고 일을 하다 뛰쳐나와 이츠키를 찾아오는데, 이츠키는 이런 그녀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아키나 고개를 드라이브삼아 달리고 차에서 같이 자는 등 여러모로 사이가 더 가까워진다.[3]

하지만 남매의 부모가 이 상황을 알게 되면서 걱정하게 되고 와타루는 싸닥션을 날리며 사이타마로 돌아가자고 한다.

와타루와 타쿠미가 쇼마루 고개로 떠난 이후 카즈미는 오빠가 해준 말들을 회상하며 심각하게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결심하고 사이타마로 돌아갈 것이라고 이츠키에게 말하게 된다.

배틀이 끝난 이후 사이타마로 돌아가게 되...었지만 여관에 놔두고 간 짐을 정리하러 다시 군마에 찾아와 이츠키에게 마지막 작별을 고하고, 결국 이츠키는 결국 카즈미에게 제대로는 커녕 쑥맥처럼이나마도 고백하지도 못하고 안타깝게 헤어진다.

시간이 흐르고 포스 스테이지에서 사이타마 2차전 때 와타루의 차를 타고 등장했다. 힐클라임 배틀 시작 전 타쿠미를 응원하러 온 이츠키와 극적으로 만나고 번호를 주고받게 되는데, 이후 자주 만나며 사이가 점점 가까워지게 된다..원작에서는 키스까지 했다.

하지만 카즈미의 전 남자친구가 찾아와 다시 시작하자고 애원하게 되고, 카즈미는 이츠키와 전 남자친구 사이에서 고민하게 되지만 '원하는 남자의 품으로 달려가라'는 이츠키의 말에 감격을 받고 결국 전 남자친구에게 간다(...).

이 일 때문에 팬덤의 카즈미에 대한 시선은 좋지 않게 되었다.[4]
그래도 이츠키는 후속작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했다고 언급되었으니 다행(?)이다

3. 기타[편집]


  • 얼굴이 타쿠미와 매우 흡사하다. 타쿠미의 형제자매같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 참고로 오빠인 와타루도 원작 초기 등장 당시 타쿠미와 외모가 비슷하다는 독자들의 의견이 많았다.
  • 평소에 어떤 경우를 제외하고는[5] 와타루와의 사이는 원만한 편인 듯하다.
  • 오빠인 와타루를 아니키[6]라고 부른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7 12:24:53에 나무위키 아키야마 카즈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애니판에서는 타케우치 이츠키의 두번째 썸녀라 볼 수 있는데(첫번째는 1기에서 등장한 사오리.), 카즈미가 이츠키보다 1살 위이다.[2] 카즈미 왈 "오빠는 차에 관한 얘기라면 정신을 못 차리니까..."라고 했던 말이 복선이 된 것이다.[3] 이때 카즈미의 레이싱에 관한 지식이 상당하다는 것을 눈치챌 수가 있는데, 옆자리에 타면서 오빠로부터 많이 들었기 때문이라고 한다.[4] 가뜩이나 론리 드라이버만 외쳐대다가 겨우 진짜 사랑을 발견한 듯한 이츠키였는데, 눈앞에서 차인 비참한 모습에 공감을 많이 하는 팬들은 카즈미를 좋게 볼 수 있을리가 없다.[5] 오빠랑 사이가 나빠져도 괜찮냐는 이츠키 질문에 "괜찮아..한 두번 그런 것도 아니니까..."라고 대답한 것을 보면 투닥투닥하는 경우도 꽤 있는 듯. 어떤 날은 면허를 딴 카즈미가 와타루의 레빈을 연습 삼아 운전해보겠다고 하니 와타루가 싫어했다고(..).[6] アニキ, 타카하시 케이스케가 형인 타카하시 료스케를 부르는 호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