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류인 아야메

덤프버전 :




파일:시냅스 유럽 로고.png
시냅스
width=100%
키류인 아야메
桐生院 彩芽
국적
일본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인조 이능력자

나이
16세
능력
악마 소환
소속
시냅스
원화가
Potion
1. 개요
2. 성격
3. 능력
4. 작중 행적
5. 여담



1. 개요[편집]


이능력 소녀 결손 시리즈2의 등장인물.


이능력 조직 「시냅스」에 소속된, 악마와 융합한 인간. 능력은 「악마 소환」 「마르파스의 손」 거대한 악마의 팔을 소환한다. 사람들 벌레처럼 잡아 찢을 정도의 괴력을 가짐. 「오로버스의 눈」 미래를 볼 수 있는 눈을 소환한다. 몇 시간 뒤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더욱이 몸은 악마와 융합하면서 불사가 되었다. 무적에 가까운 능력이지만, 악마를 억지로 몸 안에 가두고 있기에, 가슴에 있는 「악세사리형 제어 장치과 파괴되면 악마를 제어할 수 없게 되며 모든 능력을 잃는다 원래는 아무런 능력이 없는, 그저 우수한 연구원이었으나 이능력자에 대한 선망과 질투, 자신에 대한 열등감 등으로 인조 이능력자 연구의 실험에 자원하여 강한 집념으로 거부 반응을 이겨내고 바라던 힘을 얻었다. 악마의 힘을 손에 넣은 뒤엔, 지금까지의 열등감의 반동으로 인해 자신을 선택받은 자라고 칭한다. 무능력자나 능력이 약한 자를 「원숭이」라며 비웃을 만큼 성격 또한 삐뜰어졌다.

2. 성격[편집]



3. 능력[편집]



4. 작중 행적[편집]



5. 여담[편집]


시냅스 유럽 지부 노블레스의 이야기를 다룬 2부에서 일본인이면서 귀족도 아닌 특이한 캐릭터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1 18:59:35에 나무위키 키류인 아야메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