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EL 전쟁

덤프버전 :


파일:휴먼버그대학교.jpg
휴먼버그대학교의 전쟁들
텐케이전쟁 완결
아모우구미 vs 쿄고쿠구미
쿄라전쟁 완결
쿄고쿠구미 vs 라이징
시시오구미 내부항쟁 완결
마유즈미파 vs 쿠로사와파
하오전쟁 완결
아모우구미 vs 텐노지구미
CODE-EL 전쟁 완결
모리파 vs 긴다파
쿄엔전쟁
쿄고쿠구미 vs 카이엔
대아시아 전쟁
모리 주식회사 vs 엘 페타스
-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CODE-EL 전쟁
CODE-EL 戦争

파일:CODE-EL 전쟁.jpg

기간

???~???[1]

장소

키린쵸

원인

긴다파의 모리파 토벌 명령

교전 세력

CODE-EL 모리파


CODE-EL 긴다파

-
-

지휘관

모리 코헤이
긴다 에이카쿠
히가시야마

병력

[ 펼치기 • 접기 ]

추후 합류: 누에
히가시야마
겐 운란[2]
총원 추정 ???
[ 펼치기 • 접기 ]
츠루기 시노부
야쿠시마루 아키라
이샤도 타카시
누에
핑크
스이란
야마다 야스오
반바 유지로†
하치즈카†
프레이†
싯코†
쿠와타†
하루코마†
쿠모자키 준이치†
호소야마다†

추후 합류:
총원 추정 ???

결과

모리파의 승리, 긴다파 궤멸, CODE-EL 와해

영향

모리파의 결속 강화, 모리의 신규 업체 창업, 츠루기의 갱생, 엘 페타스의 부상

피해규모

[ 펼치기 • 접기 ]

[ 펼치기 • 접기 ]
츠루기 시노부를 제외한 긴다파 네임드 전원 사망

1. 개요
2. 배경
3. 전개
4. 주요 결투
5. 간접적인 사건
6. 여담
7. 관련 문서



1. 개요[편집]


CODE-EL 세력간에 벌어진 내전.


2. 배경[편집]



우류:하지만 이때 나는 몰랐다. 나도 카린도 이 싸움에서 도망칠 수 없다는 것을..


평화롭게 메론빵을 팔고 있던 우류와 카린. 그러던 어느날 부상당한 아시자와가 메론빵 가게에 찾아온다. 아시자와로부터 CODE-EL 수장이 긴다가 반대파들을 제거하고 있다는 얘기를 듣는다. 물론 우류는 이제 조직과 관계 없다고 참전안할려고 했지만 결국 메론빵 스승님이 납치되자 분노한 우류는 전쟁에 본격적으로 참전하기로 결심한다.


3. 전개[편집]



2022년 9월 10일 영상: 평화롭게 메론빵을 팔고 있던 우류와 카린. 그러던 어느날 부상당한 아시자와가 메론빵 가게에 찾아온다. 아시자와의 부상을 보고 하지즈카인걸 눈치챈 우류가 어째서 하지즈카에게 당했냐고 묻자 아시자와는 CODE-EL 수장이 된 긴다가 반대파들을 제거하고 있다는 얘기를 듣는다. 아시자와가 우류에게 찾아온 이유는 우류와 카린 역시 무관계가 아니었기 때문에 힘을 빌리려고 찾아온 것이었다. 물론 우류는 이제 조직과 관계 없다고 말하면서 병원을 나간다. 애초에 그간 자신을 습격했던 바스・제이크・킨포・아시자와를 전부 살려주고 메론빵이나 먹으러 오라고 했던 것은, 혹시 이들도 손을 씻고 보통사람으로 살아갈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하지즈카가 아시자와를 제거하기 위해 등장하는데 어떻게 할지 망설인 우류는 결국 아시자와를 구해주기로 하면서 하지즈카를 살해한다. 이후 아시자와가 하다못해 이야기라도 들어달라고 부탁하고 결국 우류는 이야기만 들어준다고 언급하면서 영상은 막을 내린다..

2022년 10월 1일 영상:제이크와 바스가 메론빵 가게에 찾아온다. 제이크와 바스로부터 CODE-EL의 스승님인 모리 코헤이가 아마 살해당했을 것이라고 언급한다. 이유는 새로이 수장이 된 긴다의 방침에 모리가 이의를 제기했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모리의 딸인 히토미를 잠시 의탁한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조직에 맞서 싸울 태세를 가다듬는다. 그러자 곧 자객인 프레이가 습격해오고 제이크는 맞서 싸우다가, 놀랍게도 아모우구미의 노다에게 배운 기술[3]로 프레이를 죽이는데 성공한다.

프레이:네놈...! 그 옆구리에서 흘러나오는 액체는 대체 뭐냐?!

제이크:이거 엄청 열받는 사람의 수법인데 말야... 쓸모있다고, 진짜로. 네 다음생은 전기 뱀장어이려나!? 스파크!!

제이크:미안, 최저최악의 수법으로 해치워서 말야.


제이크: 좋아 살아남았다. 역시 신님은 나를 버리지 않았어~.


2022년 10월 12일 영상:우류와 카린이 보호하고 있는 모리의 딸의 행방을 알기 위해 CODE-EL로부터 파견된 고문 전문가 싯코(嫉子)와 카린이 대결한다. 싯코는, CODE-EL이 조직 전체가 혈안이 되어 모리의 딸 모리 히토미를 찾으려는 이유가 있다고 하며 카린이 그 이유를 묻자 모리가 자신이 죽음을 당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맡겼다는 뉘앙스로 언급한다.[4] 싯코의 전기 채찍에 당해서 빈사 상태까지 가나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카린은 입안에 숨겨놓은 독침을 훅하고 불어서 발사해 싯코의 오른쪽 안구에 적중시키고, 후드티의 후드에 숨겨둔 아미자(峨嵋刺)[5]를 이빨로 물어서 꺼내 겨우 손에 쥐고 싯코의 목에 깊숙히 찔러넣어 죽이는데 성공하며 이후 우류가 카린에게 찾아오며 일단 병원으로 보내는 것으로 영상은 막을 내린다.

2022년 10월 22일 영상:바스가 메론빵 가게에 찾아온다. 바스가찾아온 이유는 모리의 딸 히토미가 무사히 잘 있는지 확인과 함께, 모리의 시체가 발견되지 않은 걸로 봐서 살아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우류는 시체를 말끔히 처리했기에 그런 것 아니냐고 반문했지만, 내부의 다른 암살자들이 그를 찾는 듯한 움직임을 보이는 것으로 봐서 살아있을지도 모른다고 답한다. 그후 바스는 자신을 암살하러 온, 휘어지는 '연검'을 무기로 쓰는 쿠와타와 격돌하게 되고, 그를 살해한다.

11월 13일 영상: 우류와 카린 그리고 임시적으로 보호하고 있는 모리의 딸인 히토미와 같이 장사를 하고 있다. 카린과 히토미가 서로 무언의 신경전을 벌이는건 덤.

히토미:이제 메론빵 가게의 아이돌은 나로 변경이네.

카린:후후. 착각하지마렴. 망할 꼬맹이.

우류:벌써부터 여자들 간의 기싸움이...!


카린이 장을 보러 간 사이 히토미를 메론빵 차에 숨겨놓고 강철 와이어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쿠모자키를 필두로 한 CODE-EL의 암살자 4명이 등장하는데 우류는 바로 뒤에 히토미가 있지만 어쩔 수 없이 그들과 전투한다. 히토미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공격을 최소화하고 피하다가, 양손에 짐을 든 카린을 지키고 부상을 입는다. 이 과정에서 메론빵 차가 손상된 것에 격노, 아무 컷씬도 없이 바로 오른쪽 눈을 뜨더니 길가의 낙엽 하나만으로 3명의 목을 따버린다.

쿠모자키: 말도 안돼! 낙엽이라고?! 고작 그런걸로 조직의 인간들을 죽였다는거냐?!

우류:주위에 있는 모든걸 무기로 쓰는건 기본중의 기본이잖아? 속도와 타이밍만 있으면 이런걸로도 고기는 벨 수 있다.


이에 쿠모자키는 계속 반격하지만 우류는 단숨에 낙엽으로 목을 찔러 죽여버렸다.

쿠모자키:역시 강해..너무 강해..

우류:네놈이 약한거잖아.

쿠모자키:그래도 현역 최강인 츠루기에게는 이길 수 없어.. 그 녀석이야말로..괴..물..

이후 카린이 히토미를 노리는 이유가 뒤를 캐는 것 자체가 금기로 여겨질 정도로 정재계에서 막대한 권력을 가진 통칭 어르신이라는 남자에 대한 정보를 가진 거 아니냐고 추측한다. 어르신은 자신의 방해가 되는 이들을 전부 제거해왔으며 그만큼 적도 많다고 한다. 우류도 소문으로 듣기를, 고문 소믈리에도 이 자를 노리고 정체를 캐기 위해 움직이고 있다고 하면서 일단 히토미를 안전한 곳으로 보내면서 일단 영상은 막을 내린다.

11월 19일 영상:우류와 카린 그리고 임시적으로 보호하고 있는 모리의 딸인 히토미는 스승님의 이야기를 하게 된다. 말이 너무 심했던 탓에 화나지 않았냐는 히토미의 질문에 본인을 위해 한 소리라는걸 알기 때문에 화나지 않았다고 한다.우류가 암살자인 것 까지는 몰라도 적어도 우류가 멀쩡한 일을 한건 아니라는 것 까지는 짐작했을거라고 언급한다.

스승님:네 손은 분명 예쁘지는 않겠지. 과거는 쉽게 사라지지 않을거야. 인생을 바꾼다는건 보통 일이 아니니까. 그래도 우리 메론빵은 가족의 웃는 얼굴 옆에 있단다.


그러던 어느날 스승님의 손녀인 유리카가 가게에 찾아온다. 유리카로부터 스승님이 실종되었다는 얘기를 들으며 우류는 조직이 뭔가 한거 아니냐는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하며 스승님을 계속 찾아다니던 중 조직의 인간을 발견하고 예상대로 하루코마가 스승을 납치했다는걸 알게 된다. 하루코마는 우류의 주변인들을 납치하여 우류를 꾀어내자는 비열한 작전을 제안하자 긴다는 이를 받아들였고 하루코마는 이를 실행에 옮겨 우류 타츠오미의 스승을 납치한한것이었다. 우류는 전례없이 극대노하여, 하루코마와 그 졸개들을 전부 처치하고 스승을 무사히 구출한다.

스승님:수행을 시작했을때의 넌 힘의 종류를 이해하지 못 했어. 자신을 위해 누군가를 상처입히는건 폭력이다. 나는 네가 그걸 쓰지 않길 바랬어..

우류: 스승님 죄송합니다.. 이미 제 손은.. 목숨을 계속 빼앗은 폭력의 손..

우류(나레이션):나는 메론빵을 만들 자격이 없다고 스승님은 생각하고 있는거 아닐까.. 하지만 스승님은.. 나를 꾸짖지 않았다.

스승님:너는 나를 지키기 위해 그 힘을 썼어. 그건 절대 악이 아니야.

우류:스승님..

스승님:지금의 너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그 힘을 쓰고 있어. 나는 그걸 인정할게.


스승님:그건 그렇고, 네 녀석은 내 메론빵을 통째로 베낀 아무런 오리지널리티도 없는 최저 최악의 물장군 같은 인간이야. 착각하지 마라, 이 썩은 맨드릴아


이 말을 듣고 우류는 눈물이 쏙 들어갔다. 이후 우류는 이 모든 일의 원흉인 긴다를 제거하지 않고서는 영원히 이런 일이 계속될 거라 판단하고 먼저 바스에게 전화를 걸어 긴다를 암살하기 위해 협력을 요청한다.

우류:긴다를 없애버리겠어. 바스, 니가 좀 도와줘야겠다!

더 이상 용납할 수 없다. 난 모리파의 일원으로서.. CODE-EL의 수장, 긴다를 암살한다!!



4. 주요 결투[편집]



해당자
승패 결과
비고
- vs -
- 승
-



5. 간접적인 사건[편집]


CODE-EL 소속이 아닌 인물들에 한해 기재한다.
  • 쿠레바야시 지로: 모리 히토미를 구하기 위해 누에와 싸운 적이 있었고, 이샤도와도 싸운 적이 있다.
  • 키도 죠이치로: 메론빵을 사먹으러 왔었다.
  • 이쥬인 시게오: 아스카이 루미의 아버지를 살해한 야마다랑 그 살인을 의뢰한 오토와를 고문으로 살해했다.
  • 우류 타츠오미의 스승: 하루코마에게 납치되었다가 우류에 의해 무사히 구출되었다.
  • 코바야시 유키사다: 이전에 중국 마피아 돈마이를 숙청하고 돌아가던 중 핑크에게 습격당한 적이 있었고, 모리와 우류의 방문 후 세이와카이의 시마에서 핑크와 격돌해 핑크에게 사우스포 하드 그린그린을 쳐박아 끝장냈다. 결과적으로 모리파의 승리에 한몫 해낸 셈이다.
  • 겐 운란: 반바 유지로, 스이란 등 긴다파의 주요 전력을 살해하는 등 모리파의 승리에 큰 기여를 하였다.
  • 와나카 소이치로: 쿠류가이에서 어린이들을 납치해 중국으로 팔아넘기던 로이와 격돌해 그를 살해했다.
  • 아야노코지: 이샤도가 이시카와를 암살하기 위해 최면으로 조종해서 보낸 잡졸들을 제압했다.
  • 세라 렌지로: 과거 긴다파 조직원 3명을 살해했었다.

6. 여담[편집]


  • 긴다파의 궤멸로 끝났지만, 어르신이 남아있기에 다음 전쟁이 예고된 상태다.

7. 관련 문서[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22 01:09:44에 나무위키 CODE-EL 전쟁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영상에 날짜는 등장하지 않는다.[2] 협력[3] 수산화나트륨 수용액+위력을 높인 스턴건+시전자 본인은 절연 수트와 구두 착용으로 감전을 막은 채 상대만 감전시킨다. 심지어 프레이는 맨발이라 전기는 치명타가 되었다.[4] 추정컨대, CODE-EL의 암살자 리스트 또는 그 동안 받았던 의뢰의 희생자 또는 의뢰자의 리스트 같은, 세상에 알려졌다가는 조직 자체가 끝장날 수도 있는 중요한 정보인 것으로 보인다.[5] 일본어로는 '가비시'라고 하며 손에 쥐고 찌르는 굵은 침 같은 무기. 놓치지 않도록 중간에 손가락을 끼울 수 있는 반지모양의 회전하는 원형 금속구가 붙어 있다. 사자성어인 '촌철살인'의 촌철이 바로 이 아미자를 말하는 것이며, 다른 말로는 점혈침이라고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