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al Front-Line/독일 테크 트리/골드쉽

덤프버전 :




1. 개요
1.1. 프린츠 오이겐
1.2. O급 순양전함



1. 개요[편집]


Naval Front-Line의 독일 프리미엄 함선들을 설명하는 문서이다.


1.1. 프린츠 오이겐[편집]


어드미럴 히퍼급 중순양함의 3번함이다.
성능은 독일 테크트리의 어드미럴 히퍼하고 똑같다. 다만, 크릭스마리네 특유의 도색이 칠해져있기 때문에 어드미럴 히퍼의 밋밋한 회색보단 보기좋다.


1.2. O급 순양전함[편집]


독일의 계획만 하고 건조는 안한 독일의 순양전함.
구입하게 되면 바로 45레벨 포가 달려있기 때문에 화력면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실수로라도 주포 판매를 누르는 짓을 하지말자. 구입시 레벨이 30이기 때문에 15레벨을 업해야 하는 불상사가 발생한다. 장갑을 어느정도 발라도 30노트는 나오기에 적당한 속도를 이용한 통상 파괴전을 정말로 실행할 수 있다. 그리고 순양전함중 몇안되게 어뢰가 있다. 양현 합쳐서 18문의 어뢰(!)를 장착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장갑을 전부 제거하면 43노트라는 경이로운 속도가 나오는데 이 점을 이용해서 빠르게 치고 나오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하지만 당연히 수반하는 단점도 있는데, O급 순양전함의 크기는 매우 크다.

항구로 돌아가 비스마르크와 비교해보면 오히려 O급 순양전함이 더 거대하다.
즉, 안그래도 약한 몸인데 사이즈까지 대형화란 이야기. 사실상 주된 사용법은 초반 어뢰 뇌격을 위해 나오는 구축함이나 중순에게 전함포를 단 만큼 길고 강력한 사거리를 십분 활용해 빠른속도로 점령지로 향하는 길에 침몰 시키는 것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후 전함결전에선 아군 전함을 돕기위해 슬쩍 접근하며 탄을 빼주는 플레이를 하자.
[각주]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31 16:23:47에 나무위키 Naval Front-Line/독일 테크 트리/골드쉽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