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자 일족

덤프버전 :

파일:엘레온하르트.png
순혈 나자 엘 레온하르트

1. 개요
2. 설명
3. 능력
4. 구성원
4.1. 순혈
4.2. 찬드린
4.3. 혼혈


1. 개요[편집]


나이트런의 등장 일족.


2. 설명[편집]


나무와 숲의 일족으로 예언의 힘을 지녔다. '숲의 요정'이라는 별명처럼 전통복은 일본 판타지에 나오는 엘프같은 옷을 입으며, 주로 녹색 옷을 입는다.[1]

또 다른 특징으로는 스스로를 '고대부터 미래의 분기에 있는 존재'라고 부른다. 순혈인 엘은 분기를 인류를 위한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언제나 운명 존재를 만나면 몸을 섞는 불결한 존재라고 평했다. 그 운명의 존재를 만나면 몸을 피를 섞어 나침판을 만드는 모판이라고 설명한다. 이때 예시가 '드라이의 아버지'와 '프레이 마이어'였고 그렇게 태어난게 앤과 드라이. 피리스 역시 타종족에 피를 섞는게 나자의 역할이라고 말한다.

엘은 피온에게 나자를 '학자'라고 말하며, 알고 기억하고 배우고 연구하고 미래를 예측해 사람들을 인도하는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나자의 고향은 '나무의 마을'이라는 곳이며, 이곳에 '세계수'라고 불리는 큰 나무가 존재한다. 이 세계수는 순혈 나자에게 눈을 통해 미래를 예언해주기도 한다. '나가'는 과거에는 국가 수준의 힘을 지녔지만 현재는 마을 수준으로 몰락해버렸다. 순혈 나자일수록 강한 예언의 능력을 지니나 예언의 힘을 지닌 나자 또한 현재는 거의 없고 제대로 개안한 사람은 출가한 엘 레온하르트 정도. 그리고 순혈에게서는 녹안은 나오지 않는다.

나자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 예언의 힘을 약하게 하는 대신 전투력을 지닌 가디언 퀸을 만들어 낸다. 이 여왕이 '피리스'이다. 어느날 100년만에 세계수에서 새싹이 나왔다. 피리스는 그 싹을 새로운 행성에 심어 개척하고 나자의 부흥을 위해 신왕조인 '찬드린'를 건국한다. 찬드린을 인정하지 않는 순혈주의자들이 있지만 마을 수준이었던 나자를 연합에 참가할 정도의 국가로 만드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흩어지고 쇠퇴했기에 피리스 역시 늦었다고 평했다.

그렇기에 피리스는 실종된 왕가의 피를 지닌 순혈 나자를 찾아다녔고 그 과정에서 피오나 레온하르트를 찾다가 앤 마이어를 알게 되었고, 나자의 부흥을 위해 앤과 결혼한다.


3. 능력[편집]


미래를 보는 예언의 힘을 지녔으며 순혈일수록 예언의 힘이 강하다. 그러나 전투력은 떨어지기 때문에 AAA급 기사인 앤은 별종 취급. 이 예언은 말이 예언이지 사실상 미래시다. 앤의 예측, 드라이의 만다라 역시 나자의 능력때문에 가능한 능력이다. 능력은 눈을 통해 발동되며 눈에 노란색 갈고리 모양이 생긴다. 순혈일 경우 동공 위아래 전부 생기고, 앤은 위쪽에 드라이는 아래쪽에 생긴다.


4. 구성원[편집]



4.1. 순혈[편집]


  • 엘 레온하르트
  • 피오나 레온하르트
  • 앤 마이어 - 피온과 유전자 레벨에선 완전히 동일인이고 능력 역시 개안하면 순혈 옛나무의 첫 나자 레벨이라고 평했다. 그러나 순혈에게서는 나올 수 없는 녹안을 지녔다. 이는 프레이가 피온이 좋아했던 초록지붕의 앤의 눈동자를 따라 했기 때문.
  • 아이니 나자 - 피오나의 동생이기에 순혈은 맞지만 순혈에게서는 녹안은 나오지 않으나, 어째선지 녹안이다. 왜냐하면 원본 아이니는 이미 죽었으며 프레이가 아이니의 유전자를 통해 낳은 피어가 아이니 행세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4.2. 찬드린[편집]


  • 피리스


4.3. 혼혈[편집]


  • 드라이 레온하르트
  • 마리 라타를 포함한 앤의 여섯 아이들.[2]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9 17:51:03에 나무위키 나자 일족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앤 마이어드라이 레온하르트가 녹색 옷을 자주 입는 것도 이 때문이다.[2] 마리가 미래시 능력을 지녔기에 이 다섯명도 미래시를 지녔을 것으로 추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