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무 두르안키

덤프버전 :





1. 개요[편집]


Fate 시리즈의 보구.


2. 킨구[편집]


파일:킨구 2.jpg

어머니여, 시작의 소리를 지르라 - 남무 두르안키 (母よ、始まりの叫をあげよ / Nammu Duranki)
랭크: ???
종류: ???
레인지: ???
최대포착: ???명

어머님께서 분노하고 계신다. 멸망의 파도가 부서지는 소리를 들어라. 어머니여(�의 소리를 지르라



3. 라바/티아마트[편집]




굳센 자식이여, 창세의 이치에 저항하라 - 남무 두르안키(毅き仔よ、創世の理に抗え(ナンム・ドゥルアンキ / Nammu Duranki)
랭크: EX
종류: 대계보구
레인지: 0~99
최대포착: 100인

"네가 제네시스, 전개. ……굳센 자식이여, 창세의 이치에 저항하라. 남무 두르안키!"(1/2차)

"검디, 검은, 바다의, 밑바닥에…… 극복하여 가거라! Aaaaaaaaaaaaaaaaah!"(3차/최종)

Fate/Grand Order Arcade

"놀라지 마렴. 타임 스케일을 가볍게 비틀게! 자, 가자! 남무 두르안키!"

"변변찮은, 어머니입니다만, 진심으로 화내면, 이렇게 되는겁니다! 창세의 파도, 원시의 지각, 곤드와나에서 만나죠!"

"언제나 작지는 않답니다. 생명이란 성장하는 것. 그 극한을 보여주죠. Aaaaaaaaaaaaaaah!"(1/2차)

"네가 제네시스, 전개. ……굳센 자식이여, 창세의 이치에 저항하라. 남무 두르안키!"

"검디, 검은, 바다의, 밑바닥에…… 극복하여 가거라! Aaaaaaaaaaaaaaaaah!"

"하이퍼 어머니, 출동…… 고고고고고고! 도시락, 잊지 마렴. 알았나요? Aaaaaaaaaaaaaaaaaah!"(3차/최종)

Fate/Grand Order


남무 두르안키.
일시적으로 『생명의 바다』로 돌아가, 용체 영기로서 현현,
그 거대 영기로 인한 마력 방출로 적을 분쇄하는,
지극히 단순·물리적인 공격 보구.

Fate/Grand Order Arcade 인게임 마테리얼

케이오스 타이드로 만든 생명의 바다 속으로 들어가 용의 형태로 몸을 다시 재구축해 나와서는, 그대로 거대한 마력포를 발사해 적을 쓸어버린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8 19:06:01에 나무위키 남무 두르안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