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륜

덤프버전 :





1. 성격
2. 소개
3. 합체
4. 다크 플러스터화
5. 능력



1. 성격[편집]


파일:external/visual.ponycanyon.co.jp/intgzomeimsx_200400000753_001_0_1.jpg

ドリューン

장점: 자부심이 있고 어른스럽다.
단점: 무뚝뚝하다.


2. 소개[편집]


성우는 하시 타카야 / 양석정. 국내명은 드론

모험유기 플러스터 월드에 등장하는 땅 속성의 륜 족. 몰 족에게는 용사님이라고 불리며 경애를 받고 있어 플러스터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땅 속을 파면서 전진하는 속도는 몰리보다도 월등히 빠르다. 워리엄과 싸움을 하였으나[1] 나중에 화해를 한다.

29화 에서도 재등장. 기가듈과는 서로의 힘을 인정하는 사이. 5번 등장한다. 이미지 컬러는 자주색이다. 복부에 플러스터 마크가 있지만 합체 시에는 바도니크처럼 등에 생긴다. 46화에서 깅가드, 마샨타와 함께 등장하여 밧도루에게 대항하다가 다크화 당한 깅가드를 막다가 다크화 당한 경험이 있다.[2] 그렇게 다크화한 상태로 토우마 일행과 교전하나 우연히 플러스터 마크에 공격이 들어가 순간적으로 다크화가 풀리자 힘들어하는 와중에도 토우마 일행에게 "적은 플러스터 마크를 지닌 플러스터를 노리고 있다."고 경고, 직후 다시 다크화당한다. 마지막화에는 몰리와 몰족과 같이 있는다.

전투력은 플러스터 중에서도 워리엄과 더불어 최강자 축에 속한다.


3. 합체[편집]



파일:56FE02013B7B360004.jpg


4. 다크 플러스터화[편집]


파일:다크플러스터 도륜.png
토우마와 합체한 모습에서 검게 물든 모습을 하고 있다.



5. 능력[편집]


땅으로 모래 바람이나 지진을 일으키거나 방어를 하거나 수많은 돌들을 던지며 꼬리로도 공격할 수 있다.
합체했을 때는 두 손을 모아 회전해 드릴처럼 땅을 파고들거나 돌진도 가능하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3 14:34:34에 나무위키 도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워리엄이 마이너스터편에 들었기 때문이다.[2] 그리고 다음화에서 땅을 파서 몰족을 습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