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테

덤프버전 :







1. 개요[편집]


파일:attachment/sette.png

ナンバーズ No.7 セッテ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의 등장인물.

제일 스칼리에티가 만든 전투기인 넘버즈의 일원. 성우는 쿠와타니 나츠코.

첫 등장: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 제15화(이야기는 제16화)
능력:공중전(사격·무기 공격)
역할:공중전 전위·대인(대마도사) 섬멸전
고유 장비:부메랑 브레이드
비행·공중전:우수

IS
슬로터 암즈 (Slaughter Arms)
고유 무장 부메랑 브레이드의 취급과 제어를 하기 위한 능력이다. 이 덕분에 블레이드를 던져 궤도를 자유롭게 변화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부메랑 브레이드 (Boomerang Blade)
그녀가 들고 있는 칼날을 지닌 긴 부메랑. 높은 파워을 자랑하며 공중전에 유리하다.
적어도 4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가 있는 모양으로, 페이트를 상대로 2개가 회피되자, 새로운 블레이드를 꺼내서 사용하고 있었다.


2. 상세[편집]


공중전도 가능한 전투원으로의 능력치가 뛰어나나. 정신적으로는 다른 자매보다도 기계적으로 되어 있다. 트레가 교육을 담당해서인가도 보이지만, 코믹스에서 트레가 세테에게 너무 기계적으로 움직이지 말라고 주의를 주는 걸 보면 그렇지는 않은 모양. 그저 선천적인 듯 하다.

성격에는 교육을 실시한 트레의 영향도 강하게 나타나고 있으며, 그 때문인지 트레와 행동을 같이 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스칼리에티의 데이터가 없는데도 5번 이후의 넘버즈 중에서는 가장 스칼리에티에 가깝다.

참고로 7번이지만, 기동시간은 자매들 중 가장 마지막이다. 트레가 평하길 "개발 컨셉을 고려하면 가장 완성도가 높다."라고 한다.(코믹스 12화) 그렇다고 작중 활약이 두드러진 건 아니지만.


3. 작중 행적[편집]



3.1.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편집]


트레와 함께 페이트 테스타로사와 2차례 대결하나, 라이어트 폼의 페이트에게 당해서 리타이어. 사건 종료 후, 조사 협조와 항복을 거부했기 때문에 궤도구치소에 수용된다. 후기 넘버즈 중에서는 유일하게 수용된다.


3.2. StrikerS 사운드 스테이지 X[편집]


직접적인 등장은 없음. 가이드북에 따르면 스칼리에티와 악역으로 남은 3명과는 달리, 사건 관여 정도가 낮아서 담당자로부터 갱생하는 쪽으로 처분이 기울고 있다고 한다. 이 때문에 사운드 스테이지 X 시점에서는 다른 곳에 수용되어 있어서 긴가와 칭크가 궤도구치소에 찾아왔을 때 등장이 없다. 그러나 이후 4기 코믹스에서 세테의 갱생 작업에 관련된 언급은 전혀 없다.


3.3.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INNOCENT[편집]


파일:9mZiWQ8.jpg
나나오 스칼리에티(七緒・スカリエッティ)란 이름으로 등장. 칭크가 나카지마가로 나오고, 세인은 아주 등장 자체가 없는 관계로 스칼리에티가 막내이자 5녀로 나온다. 상당히 소심한 성격이라 목소리도 작은데 아빠이 무슨 소리인지를 해석해준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3 16:30:07에 나무위키 세테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