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드레 해리스

덤프버전 :



파일:André Harris.jpg
이름
André Harris (앙드레 해리스)
출생
1995년 1월 29일
연령
16세 (시즌 1~2) → 17세 (시즌 3~4)
신체
175cm
눈동자 색
갈색
머리칼 색
갈색
가족
(할머니) 샬럿 해리스
(사촌) 켄드라 해리스
여동생
아버지
친구
토리 베가 (베프)
벡 올리버 (베프)
로비 샤피로
캣 발렌타인
제이드 웨스트[1]
트리나 베가
신진 밴 클리프
좋아하는 것
토리, 벡, 로비, 캣, 제이드, 샬럿 할머니, 케첩, 음악, 연기, 악기 연주, 노래하기, 곡 쓰기
싫어하는 것
토리가 낙담해 있는 것, 트리나[2]
배우
레온 토머스 3세
성우
박성태(한국), 나라 토오루(일본)


1. 소개
2. 능력
3. 성격



1. 소개[편집]




니켈로디언의 시트콤 빅토리어스에 등장하는 학생. 토리 베가가 할리우드 아트 학교에 입학할 수 있도록 자신감을 심어줬으며, 토리가 입학한 후에도 서로 절친하게 지낸다.
익살맞고 시원스러운 성격이지만 동시에 감수성도 풍부하다. 음악적 재능이 굉장히 뛰어나 토리와 듀엣을 여러번 하기도 한다.


2. 능력[편집]


피아노는 물론이고 호른, 기타 등 못 다루는 악기가 없다. 가사를 매우 잘 쓰는 데다 노래 역시 할리우드 아트에서 탑급 실력을 지녔으며 연기에도 상당한 재능이 있는 등 팔방미남. 게다가 얼굴까지 잘 생겨서 작업을 걸어오는 여자들이 많다.


3. 성격[편집]


주연 인물들 중 인성이 탑급이다. 빅토리어스의 등장인물들 중 가장 정상, 상식인에 민폐도 가장 안 끼치는 인물. 정작 본인은 민폐를 끼치는 사람들까지도 감싸주는 대인배다.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고, 누군가를 지지해주며 성장하도록 돕는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재미있고 열려있으면서도 정작 본인의 문제는 남의 조언 없이 혼자서 잘 해결하지 못하는 등 은근히 소심한 일면도 있다. 남의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하며 이타적이고 배려심이 많다.
여담으로 자신의 능력에 가끔가다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지 못하면 불안해서 혼자 신경질을 부릴 정도.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8 04:55:17에 나무위키 앙드레 해리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한때 짝사랑 했었다.[2] 발암 눈치없는 행동을 할 때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