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세계의 평범남이 사는 법

최근 편집일시 :



역전세계의 평범남이 사는 법
파일:역전평범.jpg
장르남녀역전, 하렘
작가플라우드
출판사노벨피아
연재처노벨피아
연재 기간2023. 02. 01. ~ 2024. 04. 29.

1. 개요
2. 줄거리
3. 연재 현황
4. 특징
5. 등장인물
5.1. 주인공
5.2. 등록 관계
5.3. 후보군
5.4. 멀티메일
5.5. 기타
5.6. 신
6. 설정
7. 평가
8. 기타



1. 개요[편집]


한국의 남녀역전 · 하렘 장르의 성인 웹소설. 작가는 플라우드.


2. 줄거리[편집]


평범한 아침, 집 밖을 나서는 순간 느껴지는 어색한 느낌. 그건 바로 여성들의 시선이었다.

본 소설의 모든 내용은 오로지 작가의 상상에 따른 결과물로 내용의 모든 건 픽션입니다.

소설에 등장하는 모든 인명, 지명, 상호는 현실과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평범하게 살아가던 주인공 '이신우'가 갑자기 남녀역전 세계관의 일원이 되면서 벌어지는 일.


3. 연재 현황[편집]


노벨피아에서 2023년 2월 1일부터 연재를 시작했다.

2024년 4월 29일, 총 527화로 완결됐다.


4. 특징[편집]




5. 등장인물[편집]



5.1. 주인공[편집]


  • 이신우
이신우
파일:역전평범.jpg
이름이신우
성별남성 (멀티메일)
나이
소속도원
직업IT 관련 종사자[1]
연애인
학벌한성 대학교[2]

본작의 주인공.


5.2. 등록 관계[편집]


이신우와 최소 한번 이상 관계를 가지고, 정식으로 국가에 등록한 관계의 여성들. 대개 '블루벨리 타운'에 모여 살고 있다.

  • 이현지
"어디 가세요?"
남역 세계에서 처음으로 이신우의 번호를 따간 여자. 이신우가 '절로 입이 벌어진다'고 표현할 정도의 미인으로 이신우의 번호를 따간 뒤

  • 오라희
남역 세계에서 이신우와 처음 관계를 가진 여자. 이현지와의 일로 남역 세계임을 깨달은 이신우과 관리의 필요성을 느껴 찾아간 헬스장의 트레이너였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가 인상적인 건강미 넘치는 미인이지만,


5.3. 후보군[편집]




5.4. 멀티메일[편집]




5.5. 기타[편집]


  • 이창수
이신우의 대학 후배이자 전 직장 동료. 온 몸이 근육질인 헬창...이지만 남역 세계관이 되면서 그 덩치로 귀여운 척하는 괴상한 인물이 되었다. 그래서 이신우가 잠시 거리를 두기도 했지만, 둘의 사이는 매우 가까운 편으로 이창수는 이신우를 '친형같은 사람'이라고, 이신우는 이창수를 '유일하게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이신우와 마찬가지로 회사가 망해서 꼼짝없이 백수가 됐는데, 이신우가 고예원의 체육관을 리뉴얼 오픈할 때 그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조금의 설득에 넘어가 트레이너[3]로써 무상으로 일해주고 있다. 트레이너로써의 능력은 물론 일머리도 좋고 젊어서 그런지 SNS 등의 활용 능력도 뛰어난 명실상부 체육관의 에이스. 또한 이창수는 이 세계에서 줄곧 살아온 것으로 돼있어 여러모로 기초상식이 부족한 이신우에게 여러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다.
다만 취향이 상당한게, 밀프에게만 꼴려서 오히려 젊은 여성들은 징그럽게 쳐다보는 편이다. 이신우가 그를 체육관에서 일하도록 꼬실 때 공략한 부분도 이 것으로 "체육관이 위치한 곳이 상대적으로 유부녀와 아이가 많은 지역이니 네가 좋아하는 밀프를 실컷 보는 것은 물론 골라잡을 수 있지 않겠냐"는 유혹에 넘어갔다. 결국 체육관을 다니는 영희의 엄마와 좋은 관계를 유지 중이다. 참고로 그의 밀프 취향은 역전되기 전부터 이어졌다고 한다.

5.6. 신[편집]





6. 설정[편집]


  • 기본적으로 남성과 여성의 보편적인 성역할이 역전됐다. 여기에 본 세계관의 남녀성비는 10:1 정도로 터무니없게 뒤틀려있고 남성들이 성관계를 자주 가지면 피로와 고통을 느껴 성욕도 약한지라 칼자루는 완전히 남성 측에서 쥔 형국이다. 그렇다보니 여성 측은 어떡해서든 남성과 관계를 갖고 아이를 가지기위해 열심히 들이대지만, 남성 측에선 이를 보고 징그러워하는게 기본 구도.

  • 여성의 가슴이 작을수록 미인이라는 보편적 인식이 있다. 또한 몸을 쓰는 일이나 무거운 짐을 옮기는 등의 일은 여성이 해야한다는, 여자다운 태도 역시 보편적으로 요구된다. 실제로도 여성이 남성보다 피지컬이 더 뛰어다나는 묘사가 있어 아예 허무맹랑한 설정은 아니다. 일례로 마라톤만 해도 여성과 남성의 기록 차이가 4초 이상 난다고.

  • 멀티메일


7. 평가[편집]




8. 기타[편집]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5-17 19:06:15에 나무위키 역전세계의 평범남이 사는 법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프롤로그 시점에서 도산[2] 언급되는걸론 서울대학교와 유사하다.[3] 태권도 선생님으로 일한 경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