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라이나쿠

덤프버전 :



1. 개요[편집]


わらいなく (Warainaku)
일본만화가 / 스토리, 그림 작가. Pixiv - 링크

대표작으로는『닌자 슬레이어』,『징나이즈(ZINGNIZE)』등이 있다.

특촬물 및 미국만화를 좋아하며 만화가로 활동하는 동시에 신데마스 R-18 동인 작가로 활동하기도 한다.

2. 작품[편집]



2.1. 닌자 슬레이어[편집]


파일:attachment/닌자 슬레이어/K-397.png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닌자 슬레이어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아내와 아들을 닌자에게 잃고 본인 또한 죽음을 당할 뻔했던 샐러리맨 '후지키도 켄지'. 그에게 수수께끼의 닌자 소울 '나라쿠 닌자'가 빙의되면서, 나라쿠 닌자가 품은 살닌(殺忍) 갈망과 후지키도의 복수심이 융합되어 닌자를 죽이는 가공할 닌자 '닌자 슬레이어'가 탄생한다. 그렇게 무적의 닌자가 된 후지키도 켄지는 닌자를 찾아 하나씩 제거하는데……!!

물리서적판 발매 이전부터 헤즈의 한 명으로써 우키요에를 올려왔으며, 이후 공식 일러스트 및 캐릭터 설정화로 참여했다.

2.2. 징나이즈(ZINGNIZE)[편집]


파일:징나이즈.jpg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징나이즈(ZINGNIZE)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2.3. KEYMAN -THE HAND OF JUDGEMENT-[편집]


파일:external/blog-imgs-37.fc2.com/keyman.jpg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KEYMAN -THE HAND OF JUDGEMENT-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미국 뉴호프의 록빌 시. 세계는 40여년 전부터 인간이 아닌 동물이나 파충류들과 섞인 새로운 인류, 수인을 낳는 일이 발생한다. 동물과 섞여있는 외양이지만 인간으로서의 지능을 가진 그들을 세계는 배척하였다, 하지만 40여년의 시간이 지나 간신히 수인도 법률로 보호되는 시민으로서의 권리를 얻게 된다.[1]

형사 알렉스 렉스 경감은 공룡형의 수인으로 록빌 시에서 열혈형사로서 근무하고 있다. 록빌 시에는 5년전부터 키맨이라 불리는 하늘을 날아다니고 기관총도 튕겨내는 초인이 히어로로서 추앙받고 있었다. 그러나 그런 키맨이 돌연 사지가 잘린채 시체로 발견된다. 그 시체에는 Dr Necro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고, 알렉스에겐 자칭 118세의 마녀인 소녀 네크로가 접근해 오는데...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29 01:01:30에 나무위키 와라이나쿠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그나마 록빌 시는 수인에 대한 차별도 적고 시민권이나 직업도 가질 수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는 아직 수인에 대한 차별이 심한 것 같다. 외부에서 록빌 시로 밀입국하는 수인들도 종종 나온다. 특히 영국에서는 마녀사냥급으로 심한데다 차별 자체도 엄청나다. 심지어 그나마 록빌 시도 차별이 적다고는 하지만 수인 등장 초기에는 핍박이 장난아니었던 듯 하다. 1세대인 월터가 그렇게 절망할 정도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