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진

덤프버전 : r20200302

1. 개요
2. 작중 행적
3. 기타


1. 개요[편집]


어쩌라GO!히로인. 성형수술 의혹을 많이 받을 정도로 미모와 몸매가 좋다.


2. 작중 행적[편집]


재진과 같이 등산하다가 뱀에 물린 재진을 여자로서의 수치를 감수 하면서까지 구해주면서 재진과 엮이게 된다. 고자였던 재진에게 중간 친구라고 부르다가 재진이 서면 가라 앉지 않게 되자 여러 모로 도와주는 캐릭터이며 재진이 겪는 사고의 대부분 엮이게 된다. 재진의 사고(?)로 그의 자지의 독을 빨아내다 뻣뻣이 크게 서자 그걸 빨다가 엄청난 양의 정액을 사정하는 바람에 상당량을 섭취하고 그러고도 감당 안될 수준으로 나오는통에 얼굴과 옷이 정액 범벅이 되고 말았다.(...) 물론 고재진은 그후에 깨어나서 미진의 얼굴이 그렇게 된 영문을 잘 몰랐다. 얼굴과 옷이 엄청난 양의 정액에 범벅이 됐는데도 에로망가의 클리셰 때문인지 119가 가고나서는 금방 티가 안나게 깨끗해졌다. 물론 실제였다면 옷에 심각한 얼룩이 남는데다 말라 굳으면 세탁해도 안지워질수 있다.
적당히 까칠하면서도 본인도 모르는 사이 재진에게 자꾸 신경이 쓰여 수시로 당황하는 모습이 매력인 캐릭터. 몸매도 작중 최고 수준으로 인식되는 최나미에 비해서 밀리지 않는 듯 보인다. 다만 머리는 다소 둔감한 듯. 동식이 자기에게 두 번씩이나 약을 먹여 잠재운 후 강간하려 했던 사실을 제대로 모르고 오히려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여 독자들 복장 터지게 만들기도 한다.

의외로 재진과 아직 '관계'를 한 적이 없다. 참고로 작중 등장하는 여성 중에 유일하게 바위 정령의 힘이 통하지 않는다. 재진의 상황을 알게되면서 재진을 구하는데 큰 역할을 할것으로 보인다.

150화에서 미진이 바위 정령에게 겁탈당하는것을 본 재진이 분노하여 바위 정령에게 대항해 엄청난 힘을 뿜어내며 탈출한다 역시 진히로인답다. 마지막화에서 태규와 상희의 결혼식이 끝나고, 재진과의 섹스가 끝난 후 프로포즈를 받는다.


3. 기타[편집]


파일:나무위키+넘겨주기.png   관련 문서: 어쩌라GO!


[각주]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어쩌라GO! 문서의 r109 판, 2번 문단에서 가져왔습니다. 이전 역사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