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초반에 죽는 중간보스였다 ~히로인을 권속화해서 살아남는다~

덤프버전 :

전생했더니 초반에 죽는 중간보스였다
~히로인을 권속화해서 살아남는다~

転生したら序盤で死ぬ中ボスだった
―ヒロイン眷属化で生き残る―


파일:전생했더니 초반에 죽는 중간보스였다 ~히로인을 권속화해서 살아남는다~ 1권.jpg

장르
판타지, 이세계 전생, 하렘
작가
세이지
출판사
파일:일본 국기.svg 스퀘어 에닉스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미발매
레이블
파일:일본 국기.svg 간간 온라인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미발매
연재 기간
파일:일본 국기.svg 2023. 08. 10. ~ 연재 중
권수
파일:일본 국기.svg 1권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미발매


1. 개요
2. 줄거리
3. 등장인물
3.1. 주역
3.2. 히로인(권속)
3.2.1. 용사
4. 설정
5. 발매 현황



1. 개요[편집]


일본의 에로만화. 작가는 세이지.


2. 줄거리[편집]


xx해서 여자들을 권속으로 만들어라…!?

사고를 당하고 깨어났는데 게임 초반에 죽는 중간 보스로 환생한다! 이윽고 공격해 오는 용사에게 죽임을 당하지 않기 위해, ××하여 여자들을 권속으로 만들어 동료를 늘려야 한다! 흥미진진할 수밖에 없는 이세계 서바이벌 판타지!



3. 등장인물[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3.1. 주역[편집]


  • 애쉬놀드
본작의 주인공.
전생 전에는 이름은 아쿠츠 토우요이며 평범한 회사원으로 지내고 있었다. 퇴근길에 버스를 타면서 소설 사이트를 체크하는 게 일상이며 집에서 그 소설을 본다. 평상시와 다름 없이 지냈는데 하필이면 한 청년이 버스에 치일지도 모르는 사태가 발생한다. 이런 상황에서 차에 치여 이세계 전생하는 게 정석이라며 그럼 이세계에 전생할 수 있는 거냐는 엉뚱한 생각을 하는데 하지만 인생은 생각대로 되지 않는 것이며 버스 기사는 버스를 돌려 그 청년은 무사한 반면 그 영향으로 버스가 뒤집혀서 자신은 끔살당한다(...). 그런데 눈을 떠보니 어떤 다크 엘프가 자신과 섹스를 하는 상황이었다. 어쩌면 자신은 생사의 갈림길에 서 있다는 생각으로 인해 꿈이라고 생각하는데 이왕 꿈이니 즐기겠다며 그 다크 엘프와 섹스를 한다. 그 과정에서 자궁문신이 떠올라 그녀는 자신의 권속이 되었다. 그 후 거울을 보자 자신이 애쉬놀드라는 마왕으로 전생되었다는 걸 알게 된다. 그리고 자신은 어린 시절에 했던 브레이브 하트 판타지아의 세계에 있다는 걸 알게 되며 그 지식으로 시험 삼아 확인했는데 실제로 그렇게 되자 자신이 진짜 전생되었다는 걸 믿는다. 하지만 문제는 애쉬놀드는 초반에 죽는 중간 보스였다는 것. 그래서 용사의 동향을 생각하는 과정에서 설상가상으로 자신의 메이드 엘리스가 자신에게 전달 사항이 있어서 만나자 애쉬놀드는 용사에게 죽는 게 아니라 엘리스에게 죽는다는 걸 떠오르고 더더욱 불안해한다. 엘리스의 보고를 들은 후 혼자 있고 싶다는 말로 자신의 방에 혼자 생각에 잠긴다. 다른 점도 있지만 브레이프 하트 판타지를 했기에 이 세계에 대해서 꿰고 있는데다가 게임 특유의 버그가 있기 때문에 그 버그가 어느 정도 재현 되는지는 모르지만 방금 전 시험을 통해 다른 버그기술도 가능할 거라는 가정으로 그 버그 기술을 구사해서 여기가 꿈인지 생시인지는 알 수 없으나 초반에 죽을 수 없으며 반드시 살아남겠다고 결의한다.
그런데 진짜 애쉬놀드가 나타나 자신에게 말을 건다. 자신은 당황했으나 오히려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애쉬놀드의 스킬은 권속화라는 중요한 것을 알려주며 여자를 범해서 자신의 권속으로 만들어라는 말을 듣고 사라진다. 그래서 권속화에 대해서 생각하며 엘리스를 권속화시키면 목숨을 부지할 수 있으나 문제는 섹스를 해야한다는 것이었다. 말도 안 된 것 같지만 다크 엘프와 섹스하는 과정에서 그 다크 엘프에게 자궁문신이 떠오르는 것과 애쉬놀드가 말했던 범해라는 것 때문에 확신했으며 그리고 엘리스가 애쉬놀드를 죽인 이유는 애쉬놀드의 부대로 인해 자신이 살고 있는 마을을 멸망시켜서였지만 하지만 그건 애쉬놀드가 아닌 그 부대의 지휘관의 독단이었으며 그 지휘관은 모습을 감췄다. 설명을 해도 믿지 않을 것인데다가 자신 역시 공략본으로 알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강제로 권속으로 만들어서 얘기해야겠다고 생각해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1] 우선 권속화에 대해 잘 몰라 자신이 권속이 된 다크 엘프인 루나를 만나 자신이 시험했던 게 전이 마법이라는 게 소문이 나 그걸 이용해 그 부작용으로 기억을 잃어서 권속화에 대한 질문을 하자 루나는 난처해하면서 섹스로 인해 절정해 자궁문신이 떠오른 후 권속화되었다는 말에 이제야 이런 부끄러운 행위를 말하게 된 것에 대해 수치감을 느낀 루나를 헤아리고 미안해했다. 그리고 루나로부터 권속화는 마인자를 가진 자만 할 수 있다는 걸 듣게 되자 권속화는 마족만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그렇게 권속화에 대해서 알게 되었지만 그 영향으로 루나는 발정해버려 루나를 진정시키기 위해 하게 된다.
그렇게 대책을 짜뒀으며 엘리스에게 물건을 전달하라는 명령을 내려 그 물건을 받아 그 물건을 파악하는데 자신이 본 공략본대로 였으며 마족의 혼이 있다는 걸 알게 되자 엘리스에게 마물의 혼으로 마인자를 심은 후 권속화할 수 있다는 생각과 회복약을 버그 스킬을 써서 흥분시키는 미약같은 약으로 바꾼다. 그걸 엘리스에게 주는데 상처를 입지 않았는데 어째서 주는 거냐는 엘리스의 물음에 체력이 완전하지 않으면 의미는 없다는 답에 명령이라면 마시겠다는 말과 함께 마시자 엘리스는 발정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엘리스는 자신을 죽이려고 하는데 엘리스의 상태 때문에 가뿐히 막고 엘리스가 자신을 죽이고 자살하려고 한 것을 알고 있으며 엘리스를 죽게 만들 수 없다는 말에 엘리스는 당연히 머리가 이상하진 거냐고 말하자 그래도 그게 자신의 본심이라는 것과 마물의 혼을 엘리스에게 집어 넣고 본격적으로 엘리스와 섹스를 한다. 엘리스의 배에 자궁문신이 떠오르기 시작한다. 엘리스는 처음엔 싫어했지만 점차 권속화가 진행되어 마물의 혼이 각성해 고양이 수인이 되었으며 점차 몸과 마음이 애쉬놀드에게 바치고 싶을 정도로 권속화가 진행되어 결국 자궁문신이 완전히 떠올라 권속노예가 된다.
그 후 용사가 쳐들어오자 우선 캐롤라인부터 노리는데 캐롤라인이 붙잡는데 성공한다.[2] 권속화시키기 위해서 캐롤라인에게도 마 인자를 심었는데 그 인자는 바로 서큐버스였다. 그 후 서큐버스의 본능으로 인해 캐롤라인은 펠라치오를 하게 되고 정액을 마시자 그녀 역시 자궁문신이 떠오르게 된다. 본격적으로 권속화시키기 위해서 캐롤라인과 섹스를 한다. 그리고 캐롤라인의 배에 떠오르는 자궁문신을 만지면서 이게 완전히 떠오르면 넌 몸도 마음도 자신의 것이 되고 스스로 복종하게 된데다가 권속이 되길 잘했다고 생각할거다고 선언하는데 캐롤라인은 빨리 하라고 그러고 싶다는 말을 무의식적으로 하자 그걸 부정하며 머리가 이상하다고 말한다. 그렇게 그녀와 섹스를 하게 되는데 캐롤라인을 꼬드기기까지 한다. 넘어가려고 했지만 정신을 차린 캐롤라인 거부하려고 하지만 섹스를 당하는 것 때문에 이상해져버릴 것 같다고 한다. 그런 캐롤라인에게 이상해져도 되며 슬슬 가버릴 것 같다고 하자 같이 가버린다. 그와 동시에 캐롤라인의 자궁문신인 2단계 정도로 떠올랐으며 캐롤라인에게 역시 서큐버스라며 칭찬하자 그 칭찬에 기뻐하는 캐롤라인이 갑자기 자신의 몸에 이상을 느낀 후 캐롤라인의 가슴이 커지고 악마의 꼬리와 날개가 생겨 결국 서큐버스가 되어버리는 걸 보자 악마화가 완료된 것 같다는 감상을 하는데 캐롤라인 갑자기 꼬리로 자신의 팔을 붙잡아 넘어뜨리고 덮쳐 아직 끝난 게 아니지라고 말해 그런 캐롤라인을 보고 깜짝 놀란다.하지만 금새 정신을 차린 캐롤레인은 왜 자신이 이러고 있는 거냐고 의아해하며 게다가 자신의 상태를 파악하며 놀란다. 그래서 도망치려고 하는데 이상하게도 도망치고 싶지 않았다. 그런 캐롤라인을 보자 지금 돈, 서큐버스에 대한 욕망대로 행동하고 싶지만 인간인 채로 있고 싶은 마음과 싸우고 있는 것 같다며 한 번 더 해야겠다는 말한다. 캐롤레인은 부정했으나 그런 캐롤레인에게 오라고 말에 캐롤레인은 마음은 그러고 싶지 않은데 몸은 따르고 싶어 오게 된다. 그러자 캐롤레인은 서큐버스의 본능이 떠오르게 되는데 금새 정신을 차려 이러면 안 되고 서큐버스도 권속도 기분이 좋은 건 알지만 난 인간이라며 그런 유혹에는 넘어가지 않는다고 한다. 그런 복잡한 모습을 본 캐롤레인에게 덮치고 편하게 해준다고 하자 캐롤레인은 무의식적으로 부탁한다고 말해버린다. 그런데 용사들이 쳐들어온 사태가 발생한다.


3.2. 히로인(권속)[편집]


  • 루나
엘프 > 다크 엘프.[3]
전생한 애쉬놀드에게 갑자기 성관계를 하는데 그 과정에서 자궁문신이 떠올라 완전히 권속화되어 그의 권속이 된다. 전생한 애쉬놀드는 자신이 시험했던 게 전이 마법이라는 게 소문이 나 그걸 이용해 그 부작용으로 기억을 잃어서 권속화에 대한 질문을 하자 난처해하면서 성관계로 인해 절정해 자궁문신이 떠오른 후 권속화되었다는 답을 한다.[4] 처음 애쉬놀드를 만난 건 자신이 엘프였을 때였으며 자신이 마물로부터 위기에 처하자 애쉬놀드가 구해주고 애쉬놀드로부터 권속이 되라는 권유에 그걸 받아들였다고 한다. 왜냐하면 그때부터 사모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설명을 한 영향으로 흥분해 애쉬놀드와 다시 성관계를 맺는다.
  • 엘리스
인간 > 고양이 수인.[5]
애쉬놀드에게 전달 사항이 있어서 만난다. 보고를 한 후 애쉬놀드에게 혼자 있고 싶다는 말에 애쉬놀드의 방에 나간다. 자신의 생각을 간파했기 때문에 죽을 수 없어서 애쉬놀드는 그녀를 권속화시킬 작전을 실행한다.
애쉬놀드로부터 물건을 전달하라는 명령에 그 물건을 받아 에쉬놀드에게 전달한다. 물건을 확인한 애쉬놀드는 갑자기 회복약을 주자 상처를 입지 않았는데 어째서 주는 거냐고 묻자 체력이 완전하지 않으면 의미는 없다는 애쉬놀드의 답에 명령이라면 마시겠다는 말과 함께 마시는데 버그 스킬로 인해 회복약이 흥분제가 되었기 때문에 발정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쉬놀드를 화속성 단검으로 죽이려고 하는데 발정한 상태 때문에 실패한다. 그리고 애쉬놀드로부터 자신을 죽이고 자살하려고 한 것을 알고 있으며 그런 자신을 죽게 만들 수 없다는 말에 황당해하면서 애쉬놀드에게 머리가 이상하진 거냐고 말하자 애쉬놀드는 그래도 그게 본심이라는 것을 말한 후 마물의 혼을 심고 본격적으로 성관계를 당하려고 한다. 그런 과정에서 엘리스의 배에 자궁문신이 떠오르기 시작한다. 엘리스는 처음엔 싫어했지만 점차 권속화가 진행되어 마족의 혼이 각성해 고양이 수인이 되었다. 상당히 난처해하고 당황해하며 자신의 귀와 꼬리를 만져 자신이 수인이 되었다는 걸 자각하고 점차 몸과 마음이 애쉬놀드에게 바치고 싶을 정도로 권속화가 진행되어 애쉬놀드가 가만히 있는데도 자신이 허리를 직접 흔들었으며 결국 절정해 자궁문신이 완전히 떠올라 그에게 주인님이라 부르고 몸과 마음을 다 바칠꺼라 말하며 그의 권속이 된다.

3.2.1. 용사[편집]


  • 캐롤라인
인간 > 서큐버스.[6]
용사 중 한 명이며 애쉬놀드를 쓰러뜨리기 위해서 나타났으나 애쉬놀드가 작전으로 알몸으로 자신의 권속과 함께 나타나자 그러던 중 권속인 루나와 엘리스의 배에 새겨져 있는 자궁문신을 보고 이상하게 흥분했으며 여자로서의 본능이 자신도 저렇게 될 거라고 말하는 것 같으며 그리고 기분나쁘면서도 기분좋은 감각이 든다는 생각에 잠긴다.[7] 하지만 고개를 흔들고 정신을 차려 싸움을 재개하는데 애쉬놀드의 작전대로 그녀는 패배하고 붙잡힌다.
그 후 애쉬놀드는 그녀를 권속으로 만들기 위해 마 인자를 심었는데 그 인자는 바로 서큐버스였다. 그 후 서큐버스의 본능으로 인해 애쉬놀드에게 펠라치오를 하게 되고 그의 정액을 마시자 그녀 역시 자궁문신이 떠오르게 된다. 본격적으로 권속화시키기 위해서 애쉬놀드에게 섹스를 당한다. 애쉬놀드는 캐롤라인의 배에 떠오르는 자궁문신을 만지면서 이게 완전히 떠오르면 넌 몸도 마음도 자신의 것이 되고 스스로 복종하게 된데다가 권속이 되길 잘했다고 생각할거다고 선언에 흥분을 느끼며 그런 애쉬놀드에게 빨리 하라고 그러고 싶다는 말을 무의식적으로 하자 그걸 부정하며 그의 머리가 이상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엘리스도 그런 말을 했으며 지금 자신의 권속이 되었다는 말에 그녀로부터 그의 말이 사실이라는 말을 듣게 된다. 그렇게 에쉬놀드와 섹스를 하게 되는데 에쉬놀드가 꼬드기기까지 하자 넘어가려고 하지만 정신을 차려 거부하려고 하지만 섹스를 당하는 것 때문에 이상해져버릴 것 같다고 한다. 에쉬놀드가 가버림과 동시에 자신도 가버렸다. 이때 자궁문신이 2단계 정도로 떠오르게 되었다. 에쉬놀드가 역시 서큐버스라며 칭찬하자 그 칭찬에 기뻐하며 자신의 몸에 이상을 느끼는데 예전보다 가슴이 커지고 악마의 꼬리와 날개가 생겨 결국 서큐버스가 되어버린다. 그런데 갑자기 꼬리로 에쉬놀드의 팔을 붙잡아 넘어뜨리고 덮쳐 아직 끝난 게 아니지라고 말해 정신까지 서큐버스가 되었던 것 같았으나 정신을 차려 왜 자신이 이러고 있는 거냐며 게다가 자신의 상태를 파악하며 놀란다. 그래서 도망치려고 하는데 이상하게도 도망치고 싶지 않았다. 그런 자신을 본 애쉬놀드는 지금 돈, 서큐버스에 대한 욕망대로 행동하고 싶지만 인간인 채로 있고 싶은 마음과 싸우고 있는 것 같다며 한 번 더 해야겠다는 발언에 부정했으나 애쉬놀드가 오라고 하자 마음은 그러고 싶지 않은데 몸은 따르고 싶어 오게 된다. 그러자 서큐버스의 본능이 떠오르지만 정신을 차려 이러면 안 되고 서큐버스도 권속도 기분이 좋은 건 알지만 난 인간이라며 그런 유혹에는 넘어가지 않는다고 한다. 그런 복잡한 모습을 본 애쉬놀드는 자신이 덮치고 편하게 해준다는 말에 부탁한다고 말해버린다. 그런데 용사들이 쳐들어온 사태가 발생한다.

4. 설정[편집]


  • 브레이브 하트 판타지아(BHF)
주인공이 어린 시절 했던 게임. 공략본까지 살 정도로 주인공은 이 게임에 대한 지식이 해박했으며 버그도 있었기 했지만 귀여운 히로인이 많이 등장하는 게임이라서 남자애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으며 남자애들 외에도 인기가 많았었는지 수상까지 받았을 정도다.

  • 용사
게임에서처럼 말 그대로 마왕을 무찌르는 용사.심지어 죽었어도 부활할 수도 있다.

  • 마족
용사와 인간의 적. 종족도 꽤나 다양한데 악마족, 오우거, 다크 엘프, 서큐버스, 흡혈귀, 수인과 같은 다양한 종족이 있다.

  • 4대 마왕
이 게임의 최종 보스격 존재이다.
  • 권속화
마왕 에쉬놀드만이 가진 버그 스킬.
권속화가 되면 말 그대로 에쉬놀드의 권속이 된다. 어느 정도냐면 몸과 마음은 에쉬놀드에게 바치게 되며 권속화되길 잘했다는 생각까지 들 정도.
하지만 조건이 있는데 마족만이 가능하며 적어도 마 인자를 가져야만 한다.[8] 그 후 섹스를 해서 그 대상이 발정하면 자궁문신이 완전히 떠올라 권속화 시키는데 성공한다.

권속화 진행단계
파일:에쉬놀드의 권속화 1단계.jpg
파일:에쉬놀드의 권속화 2단계.jpg
파일:에쉬놀드의 권속화 3단계.jpg
파일:에쉬놀드의 권속화 4단계.jpg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9]


5. 발매 현황[편집]


01권
02권
03권
파일:전생했더니 초반에 죽는 중간보스였다 ~히로인을 권속화해서 살아남는다~ 1권.jpg
파일:빈 세로 이미지.svg
파일:빈 세로 이미지.svg
파일:일본 국기.svg
2023년 08월 10일
파일:일본 국기.svg
미정
파일:일본 국기.svg
미정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미정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미정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미정

연재처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0 17:37:58에 나무위키 전생했더니 초반에 죽는 중간보스였다 ~히로인을 권속화해서 살아남는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아쿠츠가 완전히 잘못되었다고 할 수 없는데 어쩌다가 애쉬놀드로 전생된데다가 자신이 그러지도 않았는데 엘리스에게 죽으면 아쿠츠 입장상 납득할 수 없을 것이다.[2] 죽여봤자 부활할 수 있기 때문에 권속화로 만들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3] 원래는 엘프였으나 애쉬놀드와 뒤얽히면서 다크 엘프가 되었다.[4] 아쿠츠는 이제야 이런 부끄러운 행위를 말하게 된 것에 대해 수치감을 느낀 루나를 헤아리고 미안해했으며 나중에 사과한다.[5] 수인도 마족이며 원래는 인간이었으나 마의 인자와 권속화로 인해 그녀는 고양이 수인이 되었다.[6] 아직까지는 인간이지만 6화의 일러스트에서 "알지 못하는 나로 다시 태어나"라는 문구와 서큐버스가 된 캐롤라인이 모습이 나타나 이미 그녀가 서큐버스가 되는 것은 확정이다. 결국 서큐버스가 되어버렸다.[7] 이미 그녀가 서큐버스가 될 복선이기도 하다.[8] 즉 인간을 포함한 다른 종족은 효과가 없다. 그렇기에 에쉬놀드는 마 인자를 인간에게 집어넣은 후 시도한다. 루나 같은 경우는 엘프는 마족과 몸이 뒤얽히면 다크 엘프가 되기 때문에 성공했다.[9] 이때 완전히 권속화에 성공해 그의 권속이 된다. 표지에 나와 있는 루나의 배에 나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