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스 오스번

덤프버전 :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주디스 오스번
파일:주디스오스번.jpg
파일:엘라임가족사진.jpg
1화
90화[1]
가족
해인(아들[2]),엘라임(남편)
나이
??[3]
등급
7클래스 마법사,최상급 정령사[4]
계약한 정령
엘라임
1. 개요
2. 특징
2.1. 외모
2.2. 성격
3. 작중 행적
3.1. 편지의 내용
4. 인간 관계
5. 기타



1. 개요[편집]


정령왕의 딸의 등장인물. 하프 엘프.

여주 해인 오스번 엠브로스어머니이자 엘라임아내 겸 계약자. 전 엠브로스 백작이며 크리스,레이언,첼릿의 은인이다. 작중 이미 고인이다.

2. 특징[편집]



2.1. 외모[편집]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실제로 만지면 무척 부드러울 것 같은 갈색 머리를 늘어뜨린 그 소녀는 당당하고 지적인 빛이 흐르는 제비꽃빛 눈동자를 가지고 있었다.[5]

해인의 언급에 따르면 매우 아름답다고 한다.엘라임은 팔불출이니 제외


2.2. 성격[편집]


자존심 있고 당찬 여인이었다고 한다. 자신과 닿아 불쾌해하는 인간 귀족에게도 기죽지 않고 말하는 모습을 보이고, 노예로 끌려가고 있는 크리스와 레이언을 아무런 보상없이 구해주었던걸 보면 착하기까지 한 것을 알 수 있다.


3. 작중 행적[편집]


1화 엘라임을 소환하고 쓰러진다. 달달한 연애를 하다 자식이 갖고 싶어지고 엘라임에게 기운을 받아 마족과 계약해 임신하고, 10개월 후 해인을 출산하고 광탈 사망한다.[6]

94화 크리스와 레이언의 회상에서 등장해 노예로 끌려가던 크리스와 레이언을 구해준다.

정령왕의 딸 소설판 2권 작중 과거사가 나온다.


3.1. 편지의 내용[편집]


사랑하는 미래의 내 아이에게...

에휴, 편지라는 거 처음 써보는데 이것 참 쓰기 어렵구나.

이것도 벌써 몇 번째 쓰는 편지인지 모르겠다.

부디 이번 편지는 끝까지 쓸 수 있기를 바라며 시작할게.

우선 너에게 미안하다는 말부터 하고 싶구나.

나는 네가 딸인지 아들인지 아직 모르겠거든?

으음, 하지만 이름은 지어놨어.

딸이면 버지니아,비앙카,엘리아나이고 아들이면 알렉,클레이튼,휴.

아하하하, 이름이 세 개씩이니까 이상하지?

사실... 처음에 생각한 이름들은 너무나 많은데 그중에서 추리고 추린 거야.

하지만 이 세 개의 이름 중 뭘로 할지는 도저히 정할 수가 없어서 말이지.

그러니 네가 맘에 드는 거 하나 고르렴.

미안... 이름 같은 건 내가 정해줘야 하는데 말이야.

그래도 내가 생각하기에 가장 우아하고 예쁘고 멋진 이름만 골라놨으니까 이걸로 봐주라, 응?

내아이는 마음씨도 예쁠 테니까 엄마를 용서해 줄 거라 믿어.

으음... 너에게서 엄마란 소리 한번만 들어봤으면 원이 없겠는데...

하기야 네가 세상에 태어나 주는 것만 해도 나에게는 너무나 큰 축복인데 엄마가 너무 욕심을 부리는구나.

엄마는... 널 보지 못할 거야.

왜 그런지 이유는 묻지 말아주길 바래.

단지 널 위해서 그랬다고 알아줬으면 좋겠어.

아, 그렇다고 죄책감을 가지라는건 절대 아냐.

혹시라도 네 아빠가 그런 소리를 했다면 내가 하늘에서도 가만 안 있을 거라고 전해줘.

나는 널 무척 사랑한단다.

비록 널 보지는 못하겠지만 지금 내 뱃속에 있는 널 느끼고 있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벅차오르고 너무너무 행복해.

내가 없더라도 행복했으면 좋겠어.

세상은 아름다운 거라고 여겼으면 좋겠고, 멋진, 아니면 아주 예쁘고 마음씨 착한 네 반려를 만나 아들딸 낳고 오순도순 살았으면 좋겠어.

바로 나처럼 말이야.

끝으로, 혹시 네 아빠가 널 살갑게 대하지 않더라고 너무 미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네 아빠가 쑥스러움을 잘 타거든.

그래서 따뜻한 말 한마디나 로멘틱한 말 같은건 낯간지러워서 죽어도 못해요.

하지만 마음씨만은 누구보다 따뜻한 분이란다.

널 무척 많이 아껴주실 거야.

난 그렇게 믿어

그럼 행복하게 잘살거라.

비록 얼굴도 못 본 엄마라고 해도 하늘나라에서 늘 널 지켜보고 있다고 생각 해주렴.

추신1: 내 반지를 너에게 넘기마. 이건 엘프이신 네 외할머니께서 나에게 물려준 반지인데 마법반지야. 네가 마법사라면 큰 도움이 되겠지?

여기에는 3서클의 마나를 저장할 수 있고, 마법도 한 가지 부여해 놓을 수 있단다. 물론 3서클이 한계이긴 하지만 큰 도움이 될 거야. 그리고 혹시라도 네 외할머니를 만난다면 네가 누구인지 알려줄 증거품이기도 하지.

추신2:아, 그러고보니 내 이름과 외할머니 이름을 안 알려줬구나?

내 이름은 주디스 오스번이란다.네 외할아버지 성이 오스번이었거든[7]

그리고 네 할머니는 페라쉬야. 엘프라서 성은 없어.

나중에 할머니 만나거든 엄마는 행복하게 살다가 잠들었다고 전해주렴.



4. 인간 관계[편집]



4.1. 엘라임[편집]


계약한 정령이자 남편이다. 주디스가 말하길 '그가 바로 내 평생 가장 사랑했던 님이었다.'고 한다. 인간세계에서 소외감을 느낀 주디스가 가출하여 죽기 전에 한번 질러보자는 듯이 엘라임을 소환하고 쓰러지자 틱틱대며 불러냈으면 말을 하라고 한다.


4.2. 해인[편집]


이다. 해인을 낳자마자 죽어 얼굴을 보지는 못했지만, 엘라임과 셋이서 함께이고 싶었다며 슬퍼한다.


5. 기타[편집]


  • 외전[8]에서 언급된 바로는 학교에선 왕따였다[9].


  • 엘라임의 언급에 따르면 쇼핑을 좋아했다고 한다.

  • 해인이 태어나기 전 지어놓은 이름으로는 딸이라면 버지니아,비앙카,엘리아나. 아들이라면 알렉,클레이튼,휴가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0 04:50:05에 나무위키 주디스 오스번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오른쪽은 남편인 엘라임, 가운데 안긴 사람은 딸인 해인 오스번이다.[2] 해인은 무성이지만 엘라임은 아들이라고 주장하고 해인은 딸이라고 주장한다.[3] 작중 이미 고인이다.[4] 7클래스는 드래곤이 아닌 존재가 갈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다, 최상급 정령사는 정령사중 최고의 위치이다. 즉 드래곤과 정령왕,천왕을 제외했을때 세계관 최강자 수준이다.[5] 정령왕의 딸 7권 중 묘사된 주디스의 외모.[6] 문제는 엘라임에게 말도 하지 않고 임신해 몰래 아이를 낳고 죽어버렸다. 이 때문에 그녀에게서 태어난 해인은 엄마 없는 고아가 되어버렸으며 사랑하는 아내가 죽어버려 분노한 엘라임은 갓 태어난 딸 해인을 증오하여 바다에 던져버리고 본의아니게 그녀의 인생이 초장부터 파란만장해지는데(...) 큰 책임이 있다. 그래서 팬덤에선 그녀가 너무 무책임하지 않나는 의견이 주를 이룬다.[7] 외할아버지의 이름은 오스번 엠브로스로 오스번은 성이 아니라 이름이다.[8] 2권 후반.[9] "아 정말 재수없어. 오빠가 생일 선물로 준거라 아끼고 있었는데... 저런 천한 것과 부딫쳐 버렸으니..."-주디스와 어깨가 부딫힌 여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