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신(차징 탑스피너)

최근 편집일시 :


파일:탑스피너신.png
이름
차신 / Shin
나이
13세 / 초등학교 6학년[1]
성별
남성
출신
지구
국적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대한민국
전용 탑스피너
TSP-A-001 울프스톰
플레이 스타일
스피너 스타일
가족
아버지
어머니
차도일
성우
박시윤[2]

1. 개요
2. 작중 행적
3. 기타



1. 개요[편집]


, 내가 형 대신 반드시 우승 트로피를 가져오겠어!”

차징 탑스피너의 주인공. 탑스피너 배틀을 좋아하는 남학생. 올곧은 성격이며 밝고 솔직하다. 생각이 아닌 행동부터 하는 타입. 형 도일을 전적으로 따르며, 형처럼 우수한 플레이어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졌다.

늘 탑스피너 배틀에서 지지만 그럼에도 배틀을 즐기고 있다. 갑자기 의식불명이 된 형의 눈을 뜨게 하기 위해, 탑스피너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자 분발한다.


2. 작중 행적[편집]


1화에서는 재이와의 대결에서 항상 패배하지만 형 도일의 가르침 덕분에 처음으로 승리 할 수 있었다. 그리고 탑스피너 월드 챔피언십 회장으로 달려가 도일의 경기를 관전하는데, 예상치 못한 결과에 놀란다.

2화에서는 집에서 도일을 기다리는 도중, 도일이 갑자기 쓰러져서 응급실로 실려갔다는 전화를 받고 부모님과 부리나케 병원으로 달려간다. 그리고 원하던 걸 보여주면 다시 깨어날 수도 있다는 의사의 말에 형 대신 우승 트로피를 가져오겠다고 결심하나,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하기 위한 연습을 선아와 같이 하지만 패배하고 로건과 마주치는데, 선아가 더 가능성이 있어 보이고 나를 이기겠다니 꿈이 너무 크다는 말까지 듣고 상심한다. 그리고 병원에서 도일의 라이그리스를 빌려 훈련에 매진한다.

3화에서는 도일에게 빌린 라이그리스를 이용해 훈련을 하나 라이그리스의 파워를 컨트롤 못해 아버지가 가장 아끼시는 비싼 자동차의 보닛 부분에 기스를 내는 대형사고를 저지르고 말았다. 결국 그 벌로 집에서 탑스피너 연습을 영구금지 당하고 선아와 함께 탑스피너 연습하기 좋은 곳을 찾다가 지나가던 중 지병인 발작이 일어난 할아버지를 도와 그 답례로 으리으리한 저택 지하에 있는 연습장에서 연습을 하게 된다. 하지만 알고 보니 그곳은 로건의 연습장이었고 라이그리스를 이용해 로건과 배틀을 벌이지만 패배하고 지금의 넌 아직 라이그리스를 다룰 자격이 없다는 말을 듣고 로건으로부터 라이스리스를 강탈 당한 후 선아와 함께 쫒겨났다.

3. 기타[편집]


바이트초이카차신 포지션. 풀네임도 같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9 09:10:07에 나무위키 차신(차징 탑스피너)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2023년 기준 2011년생 [2] 티티체리 스페셜에서 망고스틴, 딸기케이크 요정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