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 엘리엇(CW버스)

덤프버전 :

파일:Tommy_Elliot.png
파일:Kate_Kane_and_Tommy_Elliot_survey_Wayne_Tower.png

1. 개요
2. 작중 행적
2.1. 배트우먼 시즌1
2.2. 배트우먼 시즌2
3. 기타


1. 개요[편집]


The CW 드라마 배트우먼에 등장하는 빌런.

당연히 배트맨의 빌런인 허쉬가 실사화 된 것이다. 원작과 똑같이 브루스 웨인과는 어린 시절부터 친했던 것으로 보인다.

본명은 토마스 엘리엇이나 대부분 약칭인 토미 엘리엇으로 불린다.

2. 작중 행적[편집]



2.1. 배트우먼 시즌1[편집]


3화에서 토미 엘리엇이 등장한다. 배트맨[1]이 돌아왔다는 기사를 보고 케이트에게 자신이 브루스 웨인의 옛 친구라고 소개하며 초대장을 브루스에게 전해달라고 부탁한다.[2] 사실은 개인적인 원한 때문에[3] 브루스 웨인을 초대하여 배트슈트도 뚫을 수 있는 총으로 죽이려 했으나 배트맨 대신에 나타난 배트우먼과 엘리스에게 제압당하고 GCPD에게 체포된다.

파일:hush.jpg

시즌1 후반부에 얼굴에 붕대를 감은 진짜 허쉬로 등장. 다만 코트는 원작의 트렌치 코트와는 좀 다른 코트이고 무기도 소음기가 달린 쌍권총을 사용한다.

파일:Tommy_Elliot_as_Bruce_Wayne.png

나중에는 아캄버스 스토리와 비슷하게 얼굴을 브루스 웨인의 얼굴로 성형한다.

2.2. 배트우먼 시즌2[편집]


파일:BWN201fg_0010r.jpg

브루스 웨인의 모습으로 웨인 타워에 나타난다. 루크 폭스와 메리 해밀턴은 그를 본 순간 놀라지만 기뻐하는 기색을 보인다. 이후 순진한 루크가 브루스(허쉬)를 배트 케이브로 안내한다. 하지만 그는 케이브 안에 배트슈트가 없어서 이를 찾으려고 한다.

이후 케이트 케인의 배트우먼 슈트를 훔쳐간 라이언 와일더가 마음을 고쳐먹고 다시 슈트를 가져가라고 슈트에 붙은 신호기를 작동 시킨다. 마침 케이브에 홀로 있던 브루스는 라이언이 보낸 신호를 보고 슈트의 위치를 알게 된 동시에 슈트를 가져가려고 나선다. 그전에 먼저 점착 폭탄 발사기[4]로 배트 케이브 벽 일부를 폭파시켜서 배트모빌이 숨겨진 배트차고를 찾아내고는 배트모빌을 타고 떠난다.

브루스 웨인의 정체를 알게된 루크와 메리는 서둘러 배트 케이브로 돌아와 슈트에 붙은 통신 장비로 경고를 하고, 이를 들은 라이언은 차를 몰고 도망가며 허쉬와 추격전을 펼친다. 허쉬는 노래를 부르며[5] 여유롭고 신나게 배트모빌을 운전하다가 미사일을 쏜다. 하지만 루크가 원격으로 배트모빌을 정지시키고 허쉬는 하는 수 없이 배트모빌에서 내려서 크립토나이트가 든 샷건을 들고 직접 나선다. 잠시 후 배트슈트를 입은 라이언과 대치하는데[6], 라이언의 어깨 부분을 크립토나이트 총알로 맞추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라이언은 멀쩡히 허쉬와 대적하고, 허쉬는 라이언의 차에 있는 그녀가 아끼던 식물을 박살낸다. 그 광경을 보고 화난 라이언에게 죽빵을 연속으로 쳐맞고는 얼굴 가죽이 벗겨진 채로 재압된다.(...)[7][8]

3. 기타[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2 17:16:37에 나무위키 토마스 엘리엇(CW버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사실은 배트우먼이 활공하던 사진이였는데 그 당시에는 배트맨 코스튬을 그대로 착용하고 활공한지라 사람들이 다들 배트맨으로 착각했다.[2] 배트맨이 브루스 웨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던 것[3] 토미 엘리엇이 브루스 웨인에게 가진 원한은 원작과 같다.[4] 위 사진에서 브루스(허쉬)가 들고 있는 장비[5] 이때 무려 배트맨 TAS조커가 부른 것으로 유명한 <징글벨>을 부른다.(...)[6] 이때 라이언이 "너는 진짜 배트맨이 아니야"라고 하자 허쉬가 "너는 진짜 배트우먼이 아니야"라고 맞받아친다.(...)[7] 이와 비슷하게 배트맨: 아캄 나이트에서도 브루스 웨인의 모습을 한 허쉬가 배트맨과 루시우스에게 제압되면서 얼굴이 일부 손상된다.[8] 또한 얼굴 가죽이 벗겨진다는(...) 점에서 고담(드라마)에 등장인물인 제롬 발레스카와도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