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크니스 테스트

덤프버전 :

1. 개요
2. 내용
3. 예시
4. 기타
5. 관련 문서


1. 개요[편집]


Harkness test

인간이 아닌 가상의 생물에게 박기 전에 먼저 선행해야 한다는 테스트. 퍼리를 위시한 각종 생물들에게 박고 싶어하는 '○○박이'들이 범람하는 인터넷상에서 올바른(?) 성행위를 위해 만들어진 테스트 형식의 중 하나이다.

이름의 유래는 닥터후에 등장하는 인물인 캡틴 잭 하크니스로, 작품 내에서 외계 이종족에게 섹슈얼한 농담을 던지는 등 범성애를 넘어 성별과 종족을 가리지 않는 사랑을 추구하는 유쾌한 인물이다.

2. 내용[편집]


파일:Harkness_Test.png
가상의 생물에게 박고 싶으시다고요?
하크니스 테스트를 먼저 해보십시오!

□ 그 생물이 인간(혹은 그 이상)의 지능을 가지고 있습니까?
□ 그 생물이 언어 혹은 다른 수단으로 의사를 표현할 수 있습니까?
□ 그 생물이 그 종족 내에서 성숙한 상태입니까?

모든 질문의 대답이 그렇다라면 당신은 그것에 박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지성을 가진 비인간형 생물이며 필요한 것은 섹스를 위한 합의 뿐입니다.
만약 하나 이상의 아니오 대답이 나왔다면, 조심하십시오!
그 행위는 수간행위 또는 아동성애일 수도 있습니다!
박지 마십시오!

여기 삽화로 된 예시가 있습니다.
Q:당신은 성인입니까?
A:쉬이익!
Q:당신은 박히고 싶습니까?
A:그르렁!
박지 마십시오!

Q:당신은 성인입니까?
A:그럼요.
Q:당신은 박히고 싶습니까?
A:물론이죠~!
박아도 됩니다!

바디랭귀지는 위험한 수단입니다. 주의한다고 해도 잘못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언어적 장벽이나 특별한 상황에 의해 의사소통이 불가할 경우에만 바디 랭귀지에 의존하십시오.

3. 예시[편집]


  • 서번트 버전
  • 스플래툰 버전
  • 시리 버전[1]
  • 케모노 프렌즈 버전 이건 오른쪽도 안될거같은데

4. 기타[편집]


○○박이들을 놀리기 위해 사용하는 자조적인 밈이지만 생물을 종족이 아니라 지성체와 의사소통 가능 여부로 구분해 박이라는 지적 자체를 원리째 불식하는 효과가 있다. 수간행위가 용납받을 수 없는 이유는 그 동물이 성행위를 원했는지 판단[2]할 수 없기 때문에 동물 학대[3]의 범위에 걸쳐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테스트에서는 특히 그 생물이 인간에 준하는 지능을 가지고 있는지를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사항으로 강조한다. 덤으로 미성년자 캐릭터를 향한 성적 의사를 걸러내기도 하는데 이 점은 자기결정권 여부를 성인이냐 아니냐에 따라 가르는 것이지만 대개 종족이라는 표면적인 사항에 묻혀 크게 부각되진 않는다.

해당 생물간의 언어적/비언어적 교감을 통한 상호간의 합의 하에 이뤄지는 성관계인지 그 생물이 성숙한 상태인지 등을 따지기 때문에 법리적 해석적으로도 어느정도 완성도가 있는 테스트. 물론 현재까지 인간 이외에 고등한 지능을 가진 생물은 발견되지 않았으므로 아직까지는 유머 단계에 머물러 있다.

또한 해당 생물이 인간을 하등한 생물로 취급하는 고등 종족일 경우에는 어떻게 되는가는 논의는 적은 편이다. 사실 이미 항목에 인간(혹은 그 이상)의 지능을 가지고 있냐는 항목이 있기 때문에 그런 경우까지 포함하고 있다고 봐도 된다.

5. 관련 문서[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5 07:36:07에 나무위키 하크니스 테스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작중에선 앨런 튜링 테스트라는 이름으로 나온다.[2] 실제로 수간행위가 적발되어 법정에 서게 된 사람들 중 일부는 '그 동물이 나를 먼저 유혹했다'라고 주장하기도 한다. 물론 씨알도 안먹히는 자기합리화다. 법적으로 권리능력을 보유한 자연인을 제외한 동물의 의사표현은 인정되지 않는다. 이는 아동의 성적자기결정권이 인정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다.[3] 아동과 달리 동물권은 법적으로는 없기 때문에 고통을 증명할 말한 상해 없이는, 아팠다고 증언하지는 못할테니까, 수간 자체만으로 처벌받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