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볼트

덤프버전 :

F・볼트
F・ボルト

성별
남성
생일
6월 9일
종족
수인
이미지 컬러
초록
좋아하는 명작
우라시마 타로
토끼와 거북이
좋아하는 것
인간의 고통스러운 얼굴
가족관계
[1]외 미상


1. 개요[편집]


어라...? 여긴..... 바다가 아니잖아 만년!!!


모두 모르는구나, 이 명작에는 '어차피 질 거면 토끼보다 빨리 포기하고 자라' 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는 것이다만년.

아와레! 메이사쿠 군의 메인 캐릭터 중 한명. 이름의 유래는 우사인 볼트로 추정된다.
앞머리의 리젠트 머리가 특징이며 죽은눈 속성이 있다. 그리고 작품 내에 유일하게 옷을 입지 않은 수인 캐릭터이다[2]. 어미에 항상 '만년'을 붙이며 심지어 글을 쓸때도 써먹는다[3]. 다만 평범하게 '만년'을 붙이지 않고 말할 때도 많다.
슬림한 근육질이고 신장도 메인 캐릭터 중에서 가장 큰 만큼 전투력도 높다. 거북이 수인 답게 등에 짊어진 껍데기에 숨는 것도 가능하며, 이 껍데기의 무게는 무려 3톤이라고 한다.

1기까지는 압도적인 보케 담당이었으나 2기 이후로는 워낙 볼트를 능가하는 정신나간 캐릭터가 늘어나버려서(...) 츳코미를 하는 일도 많아진다.

2. 작중 행적[편집]



3. 기타[편집]


머리의 나뭇잎 같은것은 머리카락이라고 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25 15:23:01에 나무위키 F・볼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학부모 회의 편에서 자신이 아버지 코스프레를 하고 참여(..)했다는 것을 보면 아버지는 존재하는 듯하다.[2] 클래스 애들중 자세히 보면 옷을 입지 않은 수인 캐릭터가 없다. 종족이 미상인 것들은 제외.[3] まんねん(만넹)은 창작물이나 꽁트방송 등에서 간사이 사투리 캐릭터가 종종 사용하는 어미로 "~랑게요!"정도의 뉘앙스. 다만 실제 간사이지방 사람 중에 말 끝에 "만넹"을 붙이는 사람은 없다고 한다. 볼트의 경우 딱히 간사이 사투리 캐릭터가 아닌데도 어미에만 "만넹"을 붙이는데, 이는 같은 발음인 "万年(10000년)"이라는 의미로 붙이는 어미이며 학은 천년, 거북이는 만년이기 때문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