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메바크트

덤프버전 :


프로필
파일:external/vignette2.wikia.nocookie.net/Ayakashi_Demebakuto.jpg
이름
デメバクト
성별
남성
주요 출연작
돌아온 사무라이전대 신켄저 특별막
인물 유형
악역, 괴인
신장
198cm → 49.5m[A]
체중
100kg → 25t[A]
성우
스야마 아키오[1]

돌아온 사무라이전대 신켄저 특별막최종 보스. 디자인 모티브는 테노메. 미국판 명칭은 트릭스터(Trickster). 무장은 새전등롱창(賽転灯籠槍).

신켄쟈 일행을 시대극 및 다양한 세계에 빠뜨려버린 원흉으로 자신의 능력인 임종에 보는 환상을 주마등과 같이 보게 하는 환술을 이용하여 꿈속에 빠뜨려버린다. 매우 경박한 성격으로, 웃음을 섞어가면서 말을 하는게 특징이다.

꿈속에 빠뜨린 다음 즐기면서 죽음을 맞이하기를 기다리고 있었으나, 시바 타케루가 주술의 비밀을 알아채는 바람에 실패하게 되고 에비육륜탄에 인해 첫번째 목숨이 소멸되고 두번째 목숨으로 부활하지만 부활했을 때는 이카 신켄오보다 거대해서 간단히 가지고 놀았다.

그렇지만 사실 이것도 페이크로 사실 첫번째 목숨이 소멸될 당시에 주술을 건것. 한마디로 싸운것도 환상이었다. 결국 들통나자 다시한번 주술을 걸려 하지만 모지카라를 이용해 반사시키는 바람에 오히려 자신이 환상에 빠지게 되고 이천일류-난참에 인해 완전히 쓰러진다.

"The End~"

유언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3 01:01:35에 나무위키 데메바크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A] A B 제2의 눈 발동 시.[1] 훗날 수전전대 쿄류저에서 기쁨의 전기 킬볼레로를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