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타무라 하루히코

덤프버전 :

프로필
파일:wentz_eiji.jpg
이름
三田村 晴彦
소속
미도리야마 종합병원 → 쇼커
주요 출연작
THE FIRST
변신체
코브라
변신 타입
괴인
배우
웬츠 에이지[1]

1. 개요
2. 작중 행적
3. 기타



1. 개요[편집]


가면라이더 THE FIRST의 등장인물.

미도리야마 종합 병원에 입원해 있는 소년.


2. 작중 행적[편집]


오랜 병원 생활로 아무도 자신을 찾아오지 않아, 삶은 비관하던 참에 자신과 같은 병약한 소녀 하라다 미요코와 친해지고, 연인 사이로까지 발견하게 된다. 이후, 병원 밖으로도 나가면서 사랑을 키우게 된다.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쇼커 기지에 침입한 호퍼 1호의 킥을 맞고 쓰러진 코브라의 정체는 미타무라 하루히코였다. 사실 하루히코와 미요코가 있던 병원에 쇼커의 문양이 있던 것이 나오면서, 사실 병원이 쇼커 괴인의 적합자를 찾던 실험실이었다는 것이 간접적으로 밝혀진다.

"피었구나... 단 한 송이..."

1년 전에 병원의 공터에 심어두었던 씨가 꽃으로 자라난 것을 보면서 가면을 벗고 2호의 라이더 킥을 맞고 사망해 있는 하라다 미요코의 귀에 꽃을 꽂고 "고마워..."라는 말을 남기고 힘을 다해 결국 사망한다.


3. 기타[편집]


  • 영화의 히어로 스토리에 너무 신파스러운 내용을 억지로 넣은 것 같아 좋은 평을 받지 못하지만, 그의 일생만 놓고 보면 정말 슬픈 이야기이긴 하다.
  • 영화에서는 나오지 않지만, 배트하라다 미요코의 병을 고치게 해준다는 것을 빌미로 그와 미요코를 쇼커 괴인으로 스카우트했다고 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9 06:06:39에 나무위키 미타무라 하루히코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2인조 그룹 WaT의 전 멤버로, 2006-2007년 즈음부터 크게 유명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