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키 히메카

덤프버전 :




사이키 히메카
才奇(さいき 姫歌(ひめか | Saiki Himeka


파일:빈 세로 이미지.svg

성별
여성
생일
-
나이
-
소속
오하나노미츠 대학 부속 고등학교 1학년 6반
가족관계
-
첫 등장
150화

1. 개요
2. 특징
3. 외모
4. 작중 행적
5. 인간 관계
6. 기타
7. 관련 문서



1. 개요[편집]


才奇(さいき 姫歌(ひめか[1]

너를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100명의 그녀의 등장인물. 주인공 아이죠 렌타로가 만난 스물여섯 번째 여친이다.


2. 특징[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키키(奇姫(キキ)라는 예명으로 활동 중인 현역 가수이다. 어렸을 적부터 천재라 불리며 이름을 날려왔으며, 학생들이나 20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성숙한 음색과 쿨한 모습을 자랑하면서도 살짝 맹한 구석이 있다고 알려져 왔다.

렌타로: 어째서 기인이라-기재(奇才)라 여겨지고 싶은데...?

히메카: 그야 천재보다 기재 쪽이 멋있잖아!!

렌타로: (승인욕구가 중2 레벨...!!)

― 150화에서

이는 사실 본인이 의도해서 만든 캐릭터로, 진정한 모습은 괴짜 천재 취급을 받고 싶어 안달난 승인욕구 몬스터이다. 어릴 때부터 노래를 잘 부른다고 천재 소리를 들었지만 그건 자기가 사람인 것만큼이나 당연한 사실이라고 여겼기에 별 감흥도 없던 차에, 요네즈 켄시를 보고 그 괴짜스러움에 동경심을 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막상 괴짜스러운 짓을 한답시고 하는 것들이 어딘가 나사가 빠져 있기에, 그냥 덜렁이로만 보일 뿐이다.[2] 그래서 괴짜 취급을 받거나 그런 짓을 하고 있다고 생각할 때마다 굉장히 의기양양한 표정을 짓는다. 렌타로와 사귀기로 결심한 이유도 렌타로가 25다리나 걸친 괴짜라는 게 크게 작용할 정도로 괴짜다움에 집착한다.


3. 외모[편집]



전체적으로 쿨한 외모의 미인에 가깝다. 눈에는 반짝이는 모양의 하이라이트가 있고, 머리카락에도 마찬가지로 반짝이는 하이라이트가 대각선으로 쭉 이어져 있다.

디자인 자체는 본작의 캐릭터 중에서 단순한 편인데, 괴짜를 목표로 하는 것은 보통 사람이라서 동경하고 있다는 것을 표현했다고 한다.


4. 작중 행적[편집]


첫 등장은 150화. 도입부에서 오대부고로 전학을 왔다는 것이 언급되며 패밀리의 화두에 오른다.


파일:100여친 150화 히메카 첫 등장.jpg

26번째 찌리릿

이후 본인은 옛날에 쓰던 여자 화장실에서 노래 연습을 하던 중, 근처를 지나가던 렌타로가 그 소리를 듣고 놀라 넘어지자 렌타로를 발견하고 찌리릿을 느낀다. 왜 그런데서 노래 연습을 했냐고 렌타로가 묻자, 화장실은 소리가 울려 노래하기 좋은 곳이라 흔히 알려져 있다고 설명한다. 이에 렌타로가 그건 화장실이 아니라 욕실을 일컫는 게 아니냐며 태클을 걸자 만족스러운 듯 우쭐해한다. 그러고는 다친 곳이 없는지 렌타로에게 물으면서 가방에서 탄산수와 띠부씰을 꺼내면서 소독해주겠다고 하는데, 이런 기행에 렌타로가 당황하자 또다시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는다.

그런데 렌타로가 진짜로 손을 다친 것을 확인하자 태도를 싹 바꾸고 평범하게 물과 반창고를 사용해 상처를 소독해주고 미안하다며 사과한다. 렌타로가 이를 언급하자 그 사실을 인정하고, 자신의 기행은 모두 자신이 의도적으로 저질러 온 것이라고 털어놓는다. 자신은 평범한 천재가 아니라 별난 천재가 되고 싶다고 하소연한다.


파일:100여친 150화 히메카 교제 거절.jpg

렌타로를 차다

이후 평범한 고교생인 렌타로와 사귀면 평범해 진다면서 사귀자고 하지도 않았는데 렌타로를 차고 가려고 한다. 렌타로가 자신의 눈썹이나 과 대화해 보았다는 특이사항을 이야기해도 별 감응을 갖지 않는다.[3]


파일:100여친 150화 히메카 고백.jpg

히메카의 고백

그러다가 땀에 눈이 안 보이는 상태로 질주 중인 유도부원들에게 치일 위기에 처하자 렌타로가 죽을 힘을 다해 버티다가[4] 교감선생님[5]이 떴다고 말해 쫓아낸다. 이후 렌타로를 걱정할 때 렌타로가 이런 식으로 여친을 지켜주니 괜찮고 그런 여친이 25명이나 있다고 하자 기행남 맞다면서 자기랑 사귀어 달라고 한다.

151화에서는 패밀리를 소개받는다. 26다리를 걸치는 렌타로가 좋아서 사귀는 거지 평범한 사람들인 패밀리에 섞일 생각은 없다고 선언하지만 멤버를 한 명 한 명 소개받을 때마다 "괴짜잖아!"라고 외치고 부디 패밀리에 넣어달라고 도게자를 하며 패밀리에 들어가게 된다. 기인열전


파일:100여친 151화 렌타로 기행 모음.jpg

렌타로의 행적을 보게 된 히메카

26다리를 걸치는 것만 빼면 평범한 사람인 렌타로가 어떻게 이런 기인집단 속에 섞여 있는 것인지 궁금해하는 히메카는 나디와 우토가 100명의 그녀 만화책을 보여줘서 렌타로야말로 엄청난 괴짜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파일:100여친 151화 히메카 첫 키스.jpg

히메카의 첫 키스

그리고 렌타로와 키스한다.

152화 아이돌편 재탕에서 뉴 멤버들과 함께 아이돌 연습을 한다. 경력이 경력인지라 바이오 린과 함께 우수하다고 평가받는다. 이외 우토, 스우, 아코, 타마, 야마메가 연습을 따라잡지 못해 의기소침, 빠지는 게 모두의 발목을 잡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자 히메카가 그래도 괜찮겠냐며, 이전 패밀리 13명이 무대를 보고 칭찬도 했지만 실은 부러웠던 게 아니냐며 렌타로에게 13명이 빛나는 것처럼 자신들도 렌타로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말하자 스우는 13명과 같은 모습을 보일 수 없다고 부정하자 히메카가 13명과 같은 모습이 아닌 13명보다 더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자신들다운 무대를 만들자며 격려한다.


5. 인간 관계[편집]



  • 렌타로 패밀리: 히메카의 팬이 섞여있다. 151화에서 만났을 때 히메카가 렌타로 패밀리에게 '너희는 괴짜가 아니라 평범한 사람들이니 나는 렌타로랑 사귀어도 패밀리에 들어갈 생각은 없다'라고 말하고 그에 발끈한 카라네랑 싸울 뻔하며 험악한 분위기를 조성하지만, 이후 모두가 괴짜라는 사실을 알고는 잘못했다고 도게자하며 패밀리에 합류하게 해 달라 하고, 친해지게 된다.


6. 기타[편집]


  • 그녀의 등장으로 그동안 100의 1/4인 25명을 유지하던 렌타로 패밀리는 1/4에서 벗어났다. 진짜 100명 다 채울 듯 싶다...

  • 처음으로 등장한 전학생 히로인이다.


7. 관련 문서[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2 02:41:11에 나무위키 사이키 히메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성을 거꾸로 읽으면 본인이 그렇게 되고 싶어 하는 기재(괴짜)가 되고, 이름을 거꾸로 읽으면 현재 본인의 직업인 가희가 된다.[2] 당장 처음에 예시를 든 게 요네즈 켄시Lemon의 MV에서 하이힐을 신은 걸 보고 따라한 거였지만, 당연히도 히메카는 여성인 데다가 원래도 쿨한 이미지였기에 아무도 특이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3] 눈썹이 특이한 사람은 흔한 편이고, 신과 대화했다면서 교단이나 세미나를 여는 사람도 흔하다고 하고 있다.[4] 이때 유도부원들이 뭔가에 막혔다고 하자 부장이 전국제패라는 벽이라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한다.[5] 최근 고리마쵸 매력에 눈 떴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