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장비류/보조무기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






1. 개요
2. 권총
3. 로켓 런처
4. 백병전
4.1. 거터 나이프



1. 개요[편집]


모던 워페어 III에서 새로 추가된 보조무기. 모던 워페어 II에서 이월된 장비는 해당 항목 참조.

  • 전편의 총기들이 이월됨에 따라 총기 분류도 전편과 동일하다.
  • 모던 워페어 리부트에서 선보인 부착물에 따라 무기의 성질이 달라지는 시스템이 모던 워페어 II에서는 무기 플랫폼 시스템으로 인해 제한적으로만 구현되었으나, 본작에선 '애프터마켓 부품'이란 이름으로 무기 플랫폼 시스템에 적용되었다.


2. 권총[편집]



2.1. WSP 스팅어[편집]


파일:MWIII_WSstinger.png
사격 속도가 대단히 빠른 SMG로 근거리 적들을 처리하고 실내 확보를 효과적으로 하십시오.

마이크로 우지 기관권총. 장탄수가 20발로 제법 많은 편이고, 장전속도도 빠르지만 한탄창을 모두 쏟아부어야 적을 간신히 죽일 정도로 화력이나 집탄률이 좋지 않아 딱 뱅가드의 M712정도의 성능을 갖고 있다.

MWII/MWIII의 모든 기관권총 중 유일하게 옵틱 장착이 불가능하다.

1편의 우지에 이은 시리즈의 3번째 우지 시리즈다.[1] 마이크로 우지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코믹스판에서만 등장한 적이 있었는데, 드디어 게임에서 나오게 되었다.


2.2. 레네티[편집]


파일:MWIII_Renetti.png
사격 속도가 놀랄 만큼 빠르면서도 제대로 사용하면 제어도 쉬운 점사 피스톨입니다.

전작 모던 워페어 2019에서 돌아온 실버필드 사의 점사 기관권총. 전작에선 베레타 M9A3가 원본이었는데, 본작에선 기본 외형은 베레타 M9 베이스지만 총기 메커니즘은 베레타 93R에서 따온 걸로 변경되었다.[2]

3D 프린터 카빈 킷을 애프터 마켓 파츠로 장착할 수 있는데, 장착시 무기 교체 속도가 급감소하지만 자동 사격과 택티컬 조준 사격이 가능해진다.


2.3. COR 45[편집]


파일:MWIII_COR45.png
.45 ACP탄을 사용하는 반자동 피스톨입니다. 핸들링과 반동 제어력, 그리고 전체적인 성능이 뛰어납니다.

XRK의 X 피스톨 시리즈를 기븐으로 코버스 사에서 생산한 군용 권총. 실총은 .45 ACP를 사용하는 글록 21로, 1편의 X16이 이름만 바꿔서 재등장한다.


3. 로켓 런처[편집]


로켓 런처는 신규 무기가 없다. 베타 시점에선 MWII의 PILA를 사용할 수 있었다.


4. 백병전[편집]



4.1. 거터 나이프[편집]


베타에서는 나오지 않고 캠페인에서만 모습을 비췄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03 14:49:37에 나무위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장비류/보조무기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서 처음 나온 우지는 오리지널 1편과 2편의 미니 우지였다.[2] 해당 방식은 이미 오리지널 모던 워페어 2의 M93 Raffica나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의 레네티에서 보여줬던 선례가 있다. 사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중 제대로된 93R을 반영한 작품이 콜 오브 듀티: 온라인블랙 옵스 콜드 워밖에 없을 정도로 드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