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키토 레이지

최근 편집일시 :





토키토 레이지
파일:레이지전신.png
파일:소년레이지전신.png
>
▲ 현실

>
▲ 네버랜드

>
나이

19세
>
생일

12월 1일
>
직업

???
>
신장 · 체중

170cm/52kg
>
좋아하는 음식

구운 주먹밥[1]
>
싫어하는 음식

토마토
>
취미

공상
>
특기

딱히 없음
>
소중한 것

팅크
>
꿈의 마법

두근두근 환몽(드리밍
>
소원

[스포일러]
꿈속에서 계속 놀고 싶어(시즌1)

이 꿈속에서 계속 놀고 싶어, 모두랑(패자부활전 이후)

>
이미지송

sasakure.UK
>
캐릭터 디자인

후유오미
>
CV

'''

청년
미도리카와 히카루

소년
''' 오가타 메구미

1. 개요
2. 작중 행적
2.1. 시즌 1
2.2. 시즌 2
3. 악곡
4. 기타


1. 개요[편집]




보이스 트레일러

「끝내줘, 빨리 끝내고 싶어」

눈 뜨기를 바라지 않는 꿈 속의 주인여러가지 일이 겹쳐, 오랜 시간에 걸쳐 조용히 일그러진 청년.
원래 성격은 소심하고 얌전하다. 이치야는 가장 사랑하는 동생.

시즌 1에서의 소개

처음 이치야의 코믹스가 공개되었을 때 동생 대신 교통사고를 당한 착한 형의 이미지로 굳어지는 듯 했으나 어린 시절 레이지의 개인 스토리에서 동생에게 비단 아끼는 감정만을 느낀 것은 아니라는게 드러났다. 동생을 아끼고 사랑하는 것도 맞지만, 자신이 잘 하지 못하는 것도 해내는 이치야에게 묘한 질투를 느끼고 있었던 것. 하지만 죄책감도 동시에 가지고 있어 스스로를 나쁜 형이라고 지칭하며, 이치야와 거리를 뒀다. 대신 토키히토의 시계방에 틀어박혀 토키히토에게 자신이 국어와 글쓰기를 잘한다는 둥 이런저런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시간을 보냈다. 그러다 우연히 시계방 한켠의 반짝이는 회중시계를 발견해 홀린듯 다가가는데, 토키히토가 레이지를 붙잡으며 이건 절대 손대지 말라는 경고를 한다. 이후 집에 돌아간 레이지 앞에, 이치야는 글짓기로 상을 탄 것을 자랑한다. 그것을 본 레이지는 미묘한 표정으로 피곤하다며 방에 들어가버린다. 그날 밤, 레이지는 처음으로 시계 속 요정인 팅크와 만나게 된다.

캐릭터 중 유일하게 중요한 것이 밝혀지지 않았는데 레이지의 중요한 것은 팅크 그 자체라는 추측이 있었다. 캐릭터들의 심볼에 모두 각 캐릭터의 소중한 것이 그려져있는데 레이지의 심볼은 팅크의 형상이 그려져 있기 때문. 결국 이 추측은 6차전에서 사실로 밝혀졌다.

소중한 것은 팅크 그 자체로 어렸을 적에 시계방에서 토키히토의 할아버지의 시계를 통해 만난 존재. 시즌1에서의 꿈의 마법은 두근두근 환몽(드리밍으로 사실상 네버랜드의 창조자로서, 팅크의 능력을 통해 네버랜드를 마음대로 다룰 수 있다.

2. 작중 행적[편집]



2.1. 시즌 1[편집]


First season BATTLE 1on1 

그렇게 제 6차전이 시작되고 팅크와 뭘 하면서 놀지 고민하다가 회전목마로 하기로 결정한다. 가볍게 손가락을 튕기자 순식간에 회전목마가 생겨났고, 말로 변한 팅크를 탄 채로 토키히토에게 형도 이리로 오라며 같이 놀기를 권유한다. 당연히 토키히토는 어이없어 하면서 부들거리고 그런 레이지에게 팅크는 이건 배틀 게임이라 둘 중 한명이 소중한 것을 부숴야만 이길 수 있다고 하며 여기서 레이지의 소중한 것이 팅크임을 밝혀진다. 레이지는 이기든 지든 계속 놀고싶을 뿐이라며 팅크가 부서지지만 않으면 영원히 놀 수 있다며 토키히토에게 싸움은 잊고 함께 놀자하지만, 꿈을 부숴서 악몽에서 깨어나려는 토키히토는 빡치면서 얼른 붙잡아서 끝내주겠다고 단언한다. 이를 듣고 자신도 같이 놀고 싶었지만 항상 형이라서 제대로 또래와 놀지 못했던 자신을 떠올리며, 토키히토에게 부수지 못하게 할거라고 말을 함과 동시에 토키히토를 관 속에 가둬버린다.

관 속에 갇힌 토키히토는 어디론가 끌려가면서 방금 전에 관 속에 갇혔을 때를 떠올리면서 팅크가 꿈의 창조주라 뭐든 할 수 있는거냐며 고심한다. 그래도 어쨌든 이겨야 하기에 서둘러 관 밖을 나오는데, 나온 곳은 해골들이 춤추고 있는 유령의 집이었고 토키히토는 의미를 모르겠다며 어느샌가 해골들과 춤을 추게 된다. 토키히토는 춤출 때가 아니라며 벗어나려 하자 해골에게 바닥에 던져지는 등 수난을 겪고 레이지는 이런 토키히토를 바라보면서 창 밖에 떨어지는 별똥별을 감상한다.

토키히토는 해골들에게 쫓기면서 유령의 집을 달아나고, 한창 도망 중일 때 까맣게 잊고있었던 오리 장난감의 존재를 자각하면서 이게 대체 왜 자신의 소중한 것인지 찬찬히 생각하면서 이 오리 장난감을 소중하게 여길만한 일이 있었는지 생각하지만 별로 도움되는 것을 떠올리지는 못했고, 그런 건 아무래도 좋다며 다시 길을 나서다가 팅크와 함께 레이지를 재회한다. 토키히토는 팅크는 누군가를 불행하게 만들 뿐이라며 소원은 스스로 이루는 것이라며 일갈하며 팅크를 넘기라고 하지만 단호하게 싫다고 거절한다. 팅크는 중간발표라도 듣자며 자신은 소원은 정말로 이루어줄 수 있다며 스스로 중간발표를 선언하고, 레이지는 방금 전에 토키히토의 말을 듣고 조금 생각에 잠긴 표정을 짓는다.

이내, 과거로부터 도피하며 팅크와 어디론가 날아가고 소원은 스스로 이루는거라는 토키히토의 말을 듣고 자신의 소원이 뭐였는지 생각하면서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한다. 레이지의 마음이 혼란스러워 하자 네버랜드가 그 영향을 받아 조금씩 붕괴하기 시작하기 시작하고 팅크는 어느쪽이 현실인지 생각할 필요는 없으니 계속 잠들어있어도 된다며 레이지의 눈을 가려 착한 아이라며 현혹시킨다. 한편, 토키히토는 자신의 오리 장난감을 보며 아무리 생각해도 이게 소중한 게 아니라며 짜증 부리지만 붕괴까지 진행되는 시점에서 어쩔 도리가 없었기에 부서지면 부서졌을 때 생각해보겠다고 이판사판으로 오리를 팅크에게 던진다.

오리는 팅크에게 정확히 명중했으며 토키히토는 팅크에게 레이지한테 손대지 말라며 일갈함과 동시에 팅크는 쓰러진다. 그 상황에서 발밑에 균열이 가면서 부서진 틈 속으로 추락하고 토키히토는 그런 레이지를 위에서 내려다보며 이젠 돌아갈 시간이라며 쓰러진 팅크를 집어올린다. 이에 돌아가고 싶지 않다며 자신은 돌아갈 수 없다고 하지만 토키히토에겐 그런 말 따윈 전혀 소용없었고 이 곳은 너같은 애가 올 곳이 아니라며 마음을 굳힌다. 다급하게 구덩이 안에서 팅크를 애처롭게 불러보지만 토키히토는 오늘은 가게 문 닫는다며 포기하라고 말하며 결국 쓰러진 팅크를 지면에 내리친다.

그래, 벌써 끝이구나. 기껏 놀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패배 보이스

팅크가 부서지자 네버랜드는 완전히 부서지면서 붕괴하고 레이지 또한 소중한 것이 부서지면서 결국 인형으로 변한다. 그렇게 토키히토의 승리로 끝이 나고 토키히토는 이걸로 끝난건가 하지만 어디선가 이대로 끝났다고 생각하지 말아달라는 목소리와 함께 붕괴하는 네버랜드와 함께 추락하며 다시 현실 상태로 시계방에서 깨어난다.


2.2. 시즌 2[편집]


토키토 레이지
파일:봉제인형12.png
>
▲ 봉제인형 모습

어린 시절의 꿈
책 속의 세계에 가보고 싶다

「후후, 이루어진다면, 꿈이야. 이루어지지 않으니까 현실이지. 」

어디에나 있는 평범한 소년.동생을 감싸다 사고를 당해 7년째 잠들고 있다.팅크를 만나 꿈의 세계의 거주자가 됐다.
좀 더 놀고 싶다. 꿈속에서 계속.

시즌 2에서의 소개


3. 악곡[편집]


앨범 재킷
곡명
상세
파일:쿠로케스타_앨범1.jpg
Null
* 작사 | 작곡 | 편곡 : sasakure.UK
파일:레이지키에토.webp
lost/z
* 작사 : 카와즈미 카츠오
* 작곡 | 편곡 : 쿠로카와 요스케
Null(Never↓and ver.)

* 작사 | 작곡 | 편곡 : sasakure.UK


4. 기타[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2 21:40:53에 나무위키 토키토 레이지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특히 엄마가 해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