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l Geniuses/리그 오브 레전드/2019 시즌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Evil Geniuses LG



Evil Geniuses의 역대 시즌
창단

2019 시즌

2020 시즌
1. 개요
1.1. 2019 시즌



1. 개요[편집]


Evil Geniuses의 2019년에 대해 서술한 문서.

1.1. 2019 시즌[편집]


북미에서 엄청난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의 팀이기에 소속 출신 선수들이였던 스누페, 프로겐이 EG의 복귀를 반기고있으며 LCS 시즌3 당시 팔던 시즌 팀 아이콘으로 바꾸는 유저들이 나오는등 반응도 좋은편그리고 같은 날 카스팀의 창단도 알리면서 EG 팬보이들은 또 죽어나갔다

스토브리그가 다가오면서 여러가지 루머가 나오고 있는 와중에 C9이랑 C9 아카데미의 선수 일부를 영입한다는 루머가 떴다. 해당 선수들은 쿠모, 스벤스케런, 데프틀리, 제이잘. 그런데 ESPN에서 데프틀리를 트레이드해서 을 영입할 예정이라는 기사가 떴다.

당초에는 FA로 풀려 있던 쵸비, 에게도 접근했었고 실제로 쵸비는 프로게이머로서 굉장한 오퍼를 제시하였으나 쵸비가 씨맥의 팀으로 간다고 하며 거액의 오퍼들을 차버리고 사실상 그 팀으로 이적하는 분위기에 무산되었고, 결국 방향을 틀어서 2019시즌에 정글, 원딜이 고전하며 고생한 미드라이너 지주케의 영입으로 방향을 선회하였다.

로스터의 평가는 굉장히 높은 편. 스벤스케런의 로컬 자격 취득만 제대로 이루어진다면 TL, TSM 부럽지 않은 공포의 외인구단을 갖출 수 있다는 평이 많았고 실제로 그런 로스터를 구축했다. 쵸비를 영입했다면 더 압도적인 기대를 받았겠지만, 지주케는 (쵸비보다 많이 불안정한 미드인데다 나이가 많아 노쇠화가 우려됨에도 불구하고) 더 넓은 챔프폭과 더 기상천외한 고점을 가진 선수다 보니 아쉬운 반응만 있는 것은 아니다.

4경기 중 앞의 2경기는 말아먹었던 쿠모가 신인왕 2위 값을 할지, 스벤스케런과 제이잘이 임팩트, 컨트랙츠처럼 래퍼드 떠나서도 밥값을 할지 아니면 스무디 테크를 탈지, 이탈리안 도른자지주케의 기복은 어찌 될지, 나이를 먹어가는 뱅의 1년 활약은 어느 정도일지 등등 물음표는 상당히 많은 팀인데, if가 좋은 쪽으로만 터져준다면 TL이 19년 롤드컵에서 부딪히고 만 소위 '북미의 한계'를 뛰어넘을 여지가 있는 팀임은 분명하다.

그리고 시즌을 앞두고 로고를 바꿨는데 이게 엄청나게 디자인이 구리다고 욕을 먹고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9 14:34:18에 나무위키 Evil Geniuses/리그 오브 레전드/2019 시즌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