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올로

덤프버전 :




Raviolo, the renowned Bard of Trantio
라비올로, 트란티오의 유명한 음유시인


1. 개요[편집]


토탈 워: 워해머의 등장인물. Total War Access에 공개된 무료 단편소설 무지용을 위한 야상곡(The Nocturne for Mousillon)의 화자다.[1]


2. 작중행적[편집]


그는 친구들과 청중에게 자신을 트란티오의 유명한 음유시인으로 소개하며, 목소리와 류트 연주를 하면서 무지용에 대한 이야기[2]를 들려준다.

모든 이야기를 마친 그는 무지용의 파멸적인 이야기를 기억하라며 결코 바보같은 감각과 모험에 대한 욕망이 당신을 그 끔찍한 도시의 문으로 데려가지 못하게 하라며 경고하고 친구들과 청중들에게 작별을 고하면서 이야기가 끝난다.


3. 기타[편집]


  • 그의 출신지인 트란티오는 설정상 틸레아의 도시국가 중 하나다. 인게임에서 틸레아의 도시는 미랄리아노, 토바로, 루치니, 사르토사만 구현되어 있고 트란티오는 구현되지 않았다. 변절 육군 중 트란티오의 해적이라는 세력이 존재하긴 한다.
  • 인게임에서 무지용은 리용세 휘하의 하위영지로 등장하며, 뱀파이어 카운트의 하위세력인 무지용이 점거하고 있다. 이는 메로베크의 깽판으로 무지용이 리용세의 영지로 흡수된데다가, 공식적으로 마지막 공작이었던 말드레드의 죽음 이후 무지용 지역이 방치되면서 뱀파이어들과 네크로맨서들이 창궐하는 막장 지역이 되었기 때문.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4 23:44:58에 나무위키 라비올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2017년 2월 브레토니아 업데이트랑 함께 무료 소설인 농노 기사와 함께 묶여서 무료 E북으로 공개되었다.[2] 각각 브레토니아의 개국송신 중 하나이자 1대 공작인 무지용의 란두인, 스케이븐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고 브레토니아를 구했지만 뱀파이어로 타락해 왕을 죽이고 자신의 도시를 몰락시킨 메로베크, 마지막 무지용의 공작인 말드레드와 현재 무지용의 끔찍한 상황들을 말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