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요타

덤프버전 :


문서가 개설된
아모우구미 조직원
}}} ||


프로필

이름
미즈노 요타(水野陽太)
나이
20대 초반
생일
불명
신장
불명
소속
아모우구미
성우
파일:일본 국기.svg 야시로 코이치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1. 개요
2. 작중 행적
3. 여담


1. 개요[편집]


2023년 8월 18일 영상에서 등장. 아직 들어온지 얼마 안된 신입 사제라고 한다.

2. 작중 행적[편집]


2023년 8월 18일 영상에서 등장. 아모우구미 본부에 숨어들어온 토가리 겐야가 주위를 둘러볼때 등장한다.

2023년 10월 17일날 아모우 조장우사미 쥰페이 보고 신입 사제들을 부르라고 명령했고 우사미가 무전기로 미즈노를 포함한 사제들을 불러 신입 사제와 함께 등장한다. 토가리 겐야와나카 소이치로가 싸우고 있을 때 겁먹고 움직이지 못했다고 한다.[1] 다만 들어온지 얼마 안된 사제라서 아모우 조장은 책망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후 토가리를 뒷세계 병원에 데려가라는 명령에 놀라지만 토가리를 뒷세계 병원으로 데려간다.

2023년 11월 3일 영상에서 미즈노가 토가리를 뒷세계 병원으로 데려오자 코토게 카부토는 너 뭐하는거냐라고 묻는데[2] 미즈노는 오야붕의 명령으로 토가리를 살리라고 했다는 말에 충격받는다.

2023년 12월 30일 영상에 등장. 본인은 온천에 가지 않고 럭키와 함께 본부에 남고 조직원들을 배웅한다.

파일:1000004577.jpg
2024년 2월 10일 영상에서 하야미 타이키와 함께 스나가 히사야의 지인을 건드린 치한들을 잡기위해 노다 하지메의 협박으로 여장(...)을 하는 모습으로 등장. 코토게 카부토, 하야미 타이키와 함께 치한들이 활동하는 지하철을 타는 도중 치한에게 추행당하면서 겁을 먹다가 "뭐야 이 배덕감은... 지금 나는 싫은게... 아니면 설마..."라는 므흣한 감정을 느끼던 중 보다못한 코토게에게 그 자리에서 꿀밤을 먹었다...[3]

2024년 2월 19일 총집편 영상에서 풀네임이 밝혀졌다. 풀네임은 미즈노 요타.

3. 여담[편집]


  • 얼굴에 흉터가 없는 것을 제외하면 무로야 슈토와 상당히 닮았다. 그냥 흉터 없는 무로야라 봐도 무방할 지경. 머리색은 마부치 하루토와 비슷하다.

  • 하오전쟁의 여파로 인해 미즈노 본인을 제외한 말단 사제들은 전부 탈퇴했다고 하니 추후에 비중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2-21 19:39:02에 나무위키 미즈노 요타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실제로 모기 코시로토가리 겐야가 무서워서 움직이지 못 하긴 했다.[2] 코토게 카부토 입장에서는 당연한 반응인게 토가리 겐야는 이전 코토게가 존경했던 아쿠츠 부두목을 죽인 전과가 있었고, 이후엔 본인을 죽기 직전으로 몰아넣은, 코토게 입장에서 보면 그야말로 철천지원수나 다름없는 인물이라서 진실을 알기 전까지는 이 반응이 나올 수밖에 없었다.[3] 같이 변장한 하야미 타이키도 추행을 당했지만 바로 그 대상을 응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