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대범

덤프버전 :

<tablealign=center><tablewidth=100%><tablebordercolor=#8bc4e2> {{{#!wiki style="margin: -5px -10px; padding: 7px 10px; background-image: linear-gradient(to right, #f4f6d1, #c6d6d6, #85bada, #bfd0e0, #569fcc, #81b0ce)"
파일:신사와 아가씨 로고 (B).png




박대범
朴大範[훈음] | Park Daebeom

파일:신사와 아가씨_박대범.jpg}}}
본명
박대범
출생
1993년 4월 13일 (31세)[1][2]
자택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72-2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로 30 장미빌라 104호[3]
부모
친아버지[4]
의붓아버지 박수철
친어머니 차연실
형제
의붓여동생 박단단
배우자
이세련
조카
처이복조카 겸 의붓외조카 이재니, 이세찬, 이세종, 이네종, 이오종

친가
의붓고모 장미숙
의붓고종사촌 봉준오
외가
외할아버지 차재근
외할머니 신달래
이모 차연주
외삼촌 차건
예비 외숙모 홍아름[5]
이모부 강석호

이종사촌동생 강미림
처가
장인 이동혁
장모 왕대란
처남 이영국[6]
직업
축구선수 → 파닥파닥 닭꼬치 운영 → 60계 치킨 종업원
배우
안우연, 은예준 (아역)

1. 개요
2. 작중 행적
2.1. 24회
2.2. 32회
2.3. 35회
2.4. 43화
2.5. 44화



1. 개요[편집]



[ 공식 홈페이지 인물 소개 ]


-1 이세련 남편. 박수철의 의붓아들. 차연실의 아들. 박단단의 의붓 오빠.
동생 단단이하고는 애증의 남매 관계다. 잘생겼다. 몸도 좋다. 단순하다.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닌 성격이다.
어렸을 때 삼촌 차건이 따라서 축구선수가 꿈이었다.
국가대표 선수가 돼서 엄마랑 아빠 호강시켜주고 하나뿐인 내 동생 단단이 명품으로 휘감아 주고 싶은 큰 꿈이 있었는데 대학교 1학년 때 큰 부상으로 선수의 꿈을 접었다.
그때 부상당하지만 않았으면 지금쯤 손흥민 선수 근처는 갔을 텐데. 그때부터 인생 꼬였다.
운동만 하던 대범이가 갑자기 공부가 머리에 들어올 리 없다.
인생 한방이라며 뜬구름 잡다가 결국 큰 사고를 친고 만다.




KBS2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등장인물로, 담당 배우는 안우연.

극 초반에는 어머니 연실과 더불어 민폐 캐릭터였지만, 중반 이후에는 정신을 차렸는지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7]


2.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2.1. 24회[편집]


세련이 친구들을 만난 자리에서 거짓말을 하자 세련의 만류에도 그 자리를 빠져나온다. 그리고 술을 마시다가 여자 등쳐먹는 남자들의 얘기를 듣고 술김에 말다툼을 벌이다 싸우지만 두들겨 맞는다.[8] 결국 경찰서에 간 뒤 세련이 돈으로 합의했다고 하자 이별을 선언하고 아버지가 운영하는 치킨집으로 돌아간다.


2.2. 32회[편집]


밤에 치킨을 들고 이세련의 집에 갔다가 오승호와 포옹하고 있는 세련을 목격한다. 세련에게 친구를 만나는 건 좋지만 서로 거짓말은 하지 말자고 이야기한다.


2.3. 35회[편집]


오승호가 없는 놈이 자존심 부린다고 시비를 걸자 분노해서 제대로 한 판 붙으려다 족발집 형제들한테 저지당하고 박수철에게는 그 손 놓지 못하냐며 꾸중을 듣는다.


2.4. 43화[편집]


이세련과 저녁때 만나 밥을 먹고 서로 울면서 다시 재결합한다. 그리고 결혼도 한다고 했다.


2.5. 44화[편집]


박수철에게 결혼 허락을 받고 드디어 작중 최초 그나마 성공적인 결혼을 했다. 원래는 상견례를 하려 했지만 이영국과 왕대란이 싫어할까봐 바로 결혼으로 준비했다. 근데 분명 작고 간단하게 결혼한다 했는데 엄청 크게 결혼했다.


3. 인간 관계[편집]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박대범/인간 관계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9 20:52:44에 나무위키 박대범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훈음] 큰 대, 법 범[1] 7회에서 세련이보다 7살 어린 것이 밝혀졌으며, 14회에서 조사라가 받은 박수철의 가족관계증명서에서 생년월일까지 전부 공개됐다. 그러나 실제 안우연 배우는 빠른91, 윤진이 배우는 90이라 동갑내기다.[2] 작중 2023년 세는나이 기준[3] 세련과 단둘이 살게 될 집[4] 1화 차연실의 언급으로 본인이 2살때 뺑소니 사고로 사망했다.[5] 차건의 두번째 연인이자 사후 차건과 커피숍 사장이 결혼하게 되면 외숙모가 된다.[6] 의붓매제도 된다.[7] 오히려 중반부터는 양아버지 박수철이 더 민폐 캐릭터가 되어가고 있다.[8] 이는 돈많은 이세련에게 의지해 살아가는 자신의 모습이 그 남자들과 다를 거 하나 없다고 느낀 데서 비롯된 일종의 자기혐오에서 비롯된 감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