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크리세터스 웜

덤프버전 :




파일:KRKa-Bellcricetus_Worm.png
벨크리세터스 웜
ベルクリケタスワーム
신장
217cm
체중
128kg
특수능력
클락 업ㆍ의태 능력
교음파 최면ㆍ양어깨의 촉수

방울벌레와 비슷한 특징을 가진 의 성충.

등과 양 어깨에 곤충 같은 날개가 나 있어 등쪽 날개를 펴고 하늘을 날 수 있다. 또한 목 좌우에는 곤충의 다리 같은 촉수가 1개씩 나 있어 이 촉수를 거대화시켜서 뻗는 것으로 사냥감을 포박한다. 게다가 교음파를 발생시켜 상대를 최면 상태로 만들어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는 능력도 갖추고 있어 이 능력으로 카가미 아라타를 조종하려 했다.

2년 전에 카가미의 남동생 카가미 료를 살해하고 그로 의태. 그 뒤로는 자취를 감추고 있었다. 이후 란피리스 웜을 쓰러뜨린 텐도 소우지 앞에 나타나 전투 중에 성충으로 변태 후 철수했다. 이때쯤 이미 료의 모습으로 의태한 상태여서, 다음으로 카가미 아라타에게 접근 후 그를 현혹시키며 동료 웜을 카가미에게 의태시키려 했다.

하지만 텐도가 나타나 카부토로 변신, 살리스 웜을 모두 쓰러뜨리지만 텐도는 동생을 잃어버릴 카가미를 신경써서 방어에만 전념하며 수비적으로 싸웠다. 결국 카가미가 망설임을 떨쳐내자 라이더 폼으로 변신한 카부토의 라이더 킥을 맞고 폭사한다.[1]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30 14:42:30에 나무위키 벨크리세터스 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이 전투가 유명한 빗방울 속 클락 업 전투이다. 초반부 CG에 돈을 왕창 들이붓던 시절에 나온 유명한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