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조 에호코

덤프버전 :


파일:chara gr 59.png

上城 慧方子 / エポック

1. 개요
2. 작중 행적
3. 사용 카드
4. 기타


1. 개요[편집]



유희왕 고 러시!!의 등장인물. 성우는 카미죠 사에코.[1]

카미조 가의 당주를 맡고 있는 소녀. 극도의 낯을 가려서 평소에는 골판지 상자 안에 들어 있고, 의사소통을 할 때는 말풍선을 내밀며 말하는 상자 아가씨. 자신을 부르는 별칭은 '카미조 에포크' 이며, 입버릇은 '푸푸쿠푸'.


2. 작중 행적[편집]


65화에서 슈바흐를 도와 카미조 기어 컴퍼니로 운송물을 배달하러 온 유디아스의 운송 확인을 거절하고, 유디아스의 덱까지 훔쳐가며 러시 듀얼대신 '나팔 듀엣'을 강제로 시행한다. 어이없는 게임들이 계속되었지만[2] 유디아스가 나팔 듀엣의 최종장까지 도달하며 결국 유디아스의 덱을 넘겨주고, 집사인 알프레드가 유디아스를 자신의 러시 듀얼의 가정교사로서 임명했다는 소식을 듣는다.[3] 이후 그날 저녁, 야식을 먹으러 1층으로 내려오며 동시에 배달이 온 운송물의 속을 확인하게 되고, 그 속에서 의자의 형태가 된 더☆루그를 만난다.

66화에서 여전히 유디아스에게 러시 듀얼을 배우는 것을 거절한다. 그러자 유디아스가 본인을 계속 따라하게 되는데, 무슨 일인지는 몰라도 이 때 조금 마음을 연 듯 유디아스를 따라 갤럭시컵이 진행중인 무츠바 시티로 나오며, 유디아스와 유아무의 듀얼을 관전한다. 그러나 세뇌당한 유아무가 유디아스를 향해 '말도 듣지 않으며 진짜 모습을 감추고 있는 자의 말을 믿을 가치가 있는가' 라는 말을 하자 분한 모습을 보이지만, 유디아스가 에포크를 이해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말하자 유디아스에게 드디어 마음을 열게 된다.

67화에서 오도 유히, 오도 유아무와 함께 카드 매장에서 쇼핑을 한다. 그 후 몰래 팩을 까던 도중 카드가 바람에 날아가버렸는데, 카드가 떨어진 곳에서 운 나쁘게도 자신을 스터디 총수라 칭하며 약자들을 괴롭히던 소게츠 마나부와 마주친다. 그러나 상자에 달린 나팔을 엄청 세게 불며 소음으로 스터디 총수를 제압(...)하고, 그와 동시에 마나부를 혼내주기 위해 나타난 소게츠 마구토와 마나부의 듀얼을 관전한다. 이후 듀얼이 끝나고, 유디아스가 마나부를 보며 '저렇게는 되지 마시오' 라고 말하자 "될 것 같냐 이 멍청아" 라고 말한다.

68화에서 오도 유히를 상대로 첫 러시 듀얼을 했다. 덱은 주사위를 테마로 한 것이며 에이스 몬스터는 주사위의 대천사 주사위의 대악마. 카드 효과를 발동했을 때는 에호코 자신이 주사위로 분장해, 자신의 힘으로 굴림으로써 좋아하는 눈을 맞추는 뗏목 전법을 사용해도, 몇 번이나 실시한 것으로 체력의 한계를 맞이한 것과 유히 스스로의 힘으로 운명을 끌어당기는 실력을 보여줌으로써 패배한다. 패배 후에는 다음엔 이기고 싶지도 않아!라고 외치며 상자 안에서는 억울한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70화에서 자신의 가정교사 일만 하느라 갤럭시 컵에서 포인트도 제대로 모으지 못한 유디아스를 위해 오늘은 가정교사 휴가라며 강제로 내보낸다. 이후 집의 초인종이 울리자 유디아스가 다시 돌아온 줄 알고 기뻐하지만... 유디아스가 아닌 수지 타산에 맞지 않는 톱니바퀴를 대량 생산하도록 강요한 저가 우주 가구점의 대표 자이온이 찾아온 것이었으며, 알프레드가구로 만들어버리는 등의 협박을 받는다. 그러나 가정교사로서 자신을 지키기 위해 찾아온 유디아스를 보고 기뻐한다.

71화에서 자이온의 사정을 모두 알게 되지만, 정작 가해자가 된 피해자인 자이온의 행보에 유디아스가 카미조 가문을 괴롭히고, 에포크의 미소를 빼앗은 것은 용서하지 못한다며 말하는 것을 듣는다. 그러나 듀얼 도중 유디아스가 다크니스 드워프의 카드를 사용하며 유아무가 세뇌당했을 때와 같이 암녹색 아우라에 집어삼켜지며 흑화하자 엄청나게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이고, 끝내 유디아스가 스스로 어둠을 풀어내고 흑화하지 않았지만 오히려 듀얼이 끝난 후에도 유디아스가 잠시나마 흑화했을 때의 모습을 떠올리며 불안함에 잠기게 된다.

76화에서 그동안 유디아스가 다크니스 갤럭티카 오블리비언을 사용한 모습에 겁을 먹고 두려움에 빠져 방에서도 나오지 않게 되어버린 상태에서, TV로 방영되는 갤럭시 컵 결승전의 중계 방송에 다크니스 오블리비언을 사용하는 유디아스의 모습이 비춰지자 '유디아스는 가정교사로서 날 지켜줬으니까, 이젠 내가 선생님을 도와줄 차례야' 라고 말하며 갤럭시 컵의 결승 대회장까지 더☆루그와 함께 달려간다.

77화에서 유디아스와 유히의 듀얼이 종료된 후 난입해 콰이두르 벨갸를 유디아스에게서 떨어뜨렸다.[4] 그리고 맨얼굴을 드러냈다.

78화에서 안마의자 상태가 아닌 더☆루그와 함께 공원에서 유디아스 일행을 만난다. 본인 또한 박스를 쓴 모습이 아닌 박스를 앞치마처럼 입은 복장을 입었지만 이는 콰이두르가 만든 시공 속에서의 허구의 모습일 뿐이란 것을 깨닫게 되며 다시 박스를 쓴 복장으로 돌아오게 된다.

84화에서 유디아스로부터 카레빵을 받으며 배고픔을 달래려 했지만, 콰이두르 시공으로 인해 농구공으로 바뀐 주전자에 맞아 화가 났는지 그대로 주전자를 던져버린다. 그러나 주전자가 농구 골대에 정확히 들어가자 농구 골대가 갑자기 말을 하기 시작하며 아이들을 놀래키더니, 이내 곧 본래 모습으로 돌아온 카고 타마코와 조우한다. 그러나 타마코는 일을 하려 하지도 않는 성격인데도 자신도 배고프다며 카레빵을 내놓으라고 하자, 결국 타마코, 미츠코를 상대로 유아무와 함께 태그 듀얼을 한다.

듀얼 도중 주사위를 굴리는 효과에 유히 때처럼 자신이 직접 주사위가 되며 또 숫자 조작을 하지만(...) 결국은 유아무와 협공하여 듀얼에서 승리하고, 카레빵도 타마코에게 나눠준다. 그러나 갑자기 몸이 빛나기 시작하더니 다른 이들처럼 빛처럼 사라지게 되었다.


3. 사용 카드[편집]


주사위 덱을 사용.



4. 기타[편집]


  • 우주인인 더☆루그가 선조인 카미조 타츠히사가 어떻게 카미조 가문의 자식으로서 태어날 수 있었는지에 대한 해답이 나올 것 처럼 스토리가 진행되었지만, 한편으론 가정교사인 유디아스랑 이어지길 바라는 사람들에게는 어차피 더☆루그와 이어질 운명이라 짜게 식는다는 반응이 많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3 02:20:07에 나무위키 카미조 에호코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전작에서 카미조 하루카를 맡았다.[2] 눈으로 보지 않고 촉감만으로 카드 맞추기, 물구나무 서기를 하며 거꾸로 말하기 등등...[3] 본인은 무척이나 싫어하며 거절했지만 알프레드는 오히려 '저렇게 신나보이는 에포크님은 오랜만이다' 라는 말을 한다.[4] 이때 연출이 영락없이 세븐즈에서 후손인 카미조 타츠히사가 파울리 이펙트를 발생시킬 때 나오던 그 이펙트이다. 이걸로보아 파울리 이펙트는 이때부터 생겼던 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