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마레 나오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대마인 RPG/유닛





1. 캐릭터 소개
2.1. 프로필
2.2. 스테이터스
2.3. 성능
2.4. 대사
2.5. 작중 행적
2.6. 기타 이야기거리



1. 캐릭터 소개[편집]


대마인 시리즈에 등장하는 대마인. 와이트와 시도우 린카 일러를 담당했던 "방!"이 일러스트를 맡았다. 2019년 도쿄 게임쇼에서 공개된 대마인 RPG 1주년 기념 PV에 처음 등장했고, 정식 첫 등장은 대마인 RPG의 SR 유닛 카드. 이후 액션 대마인에서 서포터 카드로도 등장한다.

오차 학원에 다니고 있는 대마인으로, 주인공인 후우마 코타로의 선배다. 중성적인 외모와 대마인 복장, 유니폼 등 여성으로 보이지만 남자다. LGBT가 아닌 순수하게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성격 때문에 여성복을 입고 있다는 설정이다.


2. 대마인 RPG 정보[편집]



2.1. 프로필[편집]


穂稀なお
호마레 나오


파일:호마레 나오.png

각성 후 일러스트 [펼치기 · 접기]

레어
파일:대마인RPG_SR_icon.png
SD
속성
파일:대마인 RPG_과학_아이콘.png
과학
파일:taimaninrpg_homare_nao1.gif
일러스트
방!
성우
미토 사나
프로필
대마인이며, 미래가 기대되는 젊은 새 전력이다. 광둔술의 일종인 빛을 모으는 인법 "집광"을 다룬다. 단련을 거듭해 강철도 녹일 정도의 빛 에너지를 모으는 능력을 얻었다. 또한 그 빛의 에너지를 제어하는 특수 소총 "발데르"로 레이저 광선을 발사할 수 있다. 이 "발데르"는 빛에너지를 저장할 수 없으며, 빛이 닿지 않는 장소나 밤 시간대에도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용모가 아름다운 미소년이라, 미소녀로 오해받는 경우가 많아 고민이라고 하지만, "귀여운" 것을 매우 좋아해서 디자인이 귀엽다는 이유로 항상 여성복을 입고 있는 본인에 원인이 있다. 물론 교복도 여학생 복장을 입는다.
스킬
리더 스킬
援護射撃
원호 사격
부대 전체 ATK를 소 업(10 %) + 자신의 어둠내성을 특대 업(100 고정)
스킬
バルドル
발데르
적 1체에 중 위력으로 공격
스킬
バルドルアクセル
발데르 악셀
무작위 적에게 극소 위력으로 6회 공격, 중간 확률로 혼란 상태로 만든다
필살기
光遁の術“バーストキャノン
광둔술 "버스트 캐논"
자신의 ATK 특대 업, 적 전체에 대 위력으로 공격, 자신의 DEF가 중 다운


2.2. 스테이터스[편집]


스테이터스
Lv
HP
SP
ATK
DEF
SPD
1
1158
150
181
131
84
파일:대마인RPG_SR_icon.png
80
2316
362
262
파일:대마인RPG_UR_icon.png
90
3432
250
574
374
파일:대마인RPG_LR_icon.png
100
4553
310
788
487


2.3. 성능[편집]


과학 속성의 높은 스피드, 높은 화력의 딜러로, 선수 쳐서 승부를 보는 타입. 1스킬의 화력 효율이 좋기 때문에 레이드 및 보스 상대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2스킬은 아레나 등에서 혼란공격으로 적의 움직임을 제한할 때 크게 유용하다. 오의의 경우 주회 효율을 높일 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2.4. 대사[편집]


획득
호마레 나오야, 잘 부탁해. 남자끼리니까 편하게 하자. 어, 여자라고 생각했다고? 하아, 자주 오해받는구나
대기화면







강화

각성




2.5. 작중 행적[편집]


오차 학원에서 독립유격대를 이어 새로 신설 계획 중인 신 부대의 대장으로 자신을 제치고 코타로가 후보로 올라왔는데, 이를 인정하지 못하고 코타로를 풍기대에 임시로 가입시켜 연쇄살인 사건의 조사 임무를 배당한다. 이 과정 중 생존이 확인된 것이 바로 이즈모 츠루였고, 두 개의 사건을 해결한 코타로를 어쩔 수 없이 인정하면서 마음 속으로 라이벌 의식을 가지기 시작한다.

대마인 시리즈에서 최초로 온전히 남캐가 남캐에게 조교당하는 HCG가 나온 기념비적인 캐릭터.[1] 처음에는 코타로와 단둘이서 좋은 분위기를 만드나 싶었는데 사실 그것은 꿈이었고, 본인은 조직에 붙잡힌 상태. 이후 남자 전문 조교원한테 조교당해 유두에 피어싱이 꿰이고 애널에 박힌다. 이 쪽에서는 절정과 함께 여자가 되어버렷! 같은 대사를 내뱉는 에로게에서 이런걸 따지는 게 의미가 없긴 한데 대사를 보면 스스로의 몸에 대해 젠더 디스포리아를 가졌다는 암시를 주고 있다. 비슷한 오토코노코 테마로 만들어진 우에하라 시카노스케와 비교해 보면 확실하게 극과 극.


2.6. 기타 이야기거리[편집]


시카노스케로 간을 봤던 RPG 제작진들이 작정하고 내놓은 오토코노코 캐릭터로, 나오 역시 짭짤한 매출을 땡겨서 제작진들에게 확신을 안겨다 주었다고 한다. 이후 아이노 노조미와 코코아 라퓨셀까지 추가로 내놓아 1개 분대를 구성할 수 있게 하고서, 21년 여름 이벤트로 오토코노코 4명과 후타나리 2명이 메인이 되는 <여름의 남자 축제> 이벤트를 열었다.[2] 이 때도 짭짤한 매출을 챙겼다고.[3]

캐릭터성과 별개로 오차풍기대 대장이라는 점과 광둔술 사용자라는 점이 꽤 편리한 설정인지라, 잊을 만하면 기간 한정 이벤트에 등장하며 존재감을 계속 과시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2023년 여름 이벤트인 '여름의 끝과 백목(百目)의 오니' 이벤트로, 이나게 나츠에게 원한을 품고 30년 동안 힘을 키워 온 백목귀를 원거리 광탄 눈뽕 저격 한 방에 무력화시키며 완전 퇴치의 기점을 만들어 주었다.


3. 액션 대마인 정보[편집]


RPG 쪽에서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액마인에도 서포터 카드로 등장. 기본적으로 RPG 쪽과 거의 동일한 설정이지만, 젠더 디스포리아 관련 암시는 전혀 나오지 않고 원래 설정대로 그저 귀엽다는 이유만으로 여성 교복을 입는다는 설정이 되었다.

거기다가 RPG 쪽과 달리 호승심이 높고 허세를 부리는 성격이 되었는데, 서포터 카드의 대표 대사 자체가 "나였다면 모모치블랙을 너보다 잘 해치울 수 있었겠지."일 정도다.[4] 일단 광둔술사로서의 실력은 확실한지 이 쪽에서도 풍기대의 대장을 맡고 있으며, 단독 임무를 맡을 때도 있는 듯하다. 덧붙여 발데르는 미연 소속 정부기관인 DSO의 기술력이 투입된 물건인 듯하며, DSO로부터 직접 암살 임무를 받아 실행하는 모습을 보인다.[5]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6 16:17:37에 나무위키 호마레 나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대마인 아사기 결전 아레나에서 후타나리 미소녀로 TS 조교를 당한 텐마 야요이가 있었기에 남캐 최초는 아니고, 남캐가 조교당하는 내용 역시 시카노스케가 스네이크 레이디에게 당하는 게 먼저 나왔다.[2] 단순히 개그성 이벤트로 그치는 게 아니고, 시카노스케의 몸에 깃든 타케미카즈치가 본격적으로 활동하는 계기가 됨과 동시에, 환영의 마녀 적대파인 이슈타르가 친교파를 제거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이는 등, 시리어스쪽 스토리도 상당 부분 진행되었다.[3] 후타나리 진영에서는 같은 선천적 후타나리로 동질감을 형성한 하스마 레이코와 쿠로다 토모에가 참전. 오히려 원조 후타나리 대마인인 텐마 야요이가 왜 안 나왔는지 역으로 의문을 제기한 사람들도 있었을 정도라고 한다.[4] 한술 더 떠서 호감도 이벤트에서는 동맥이 뚫린 채 아슬아슬한 순간에 저격 임무를 성공시키고 끝까지 허세를 부리다가 코타로에게 업혀 나가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귀여운 나'에 대한 자긍심도 굉장히 높은지 임무 중 자기 자신을 소재로 농담을 던질 정도.[5] 다만 발데르 없이도 광둔술 제어 능력 자체는 문제 없이 발휘하고, 다른 일반적인 대마인들이 그렇듯 발데르는 정밀한 화력 투사를 위한 도구일 뿐이다. 그렇기에 미즈키 유키카제카미무라 마이카 등과는 구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