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s Kitchen/시즌 11/참가자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Hell's Kitchen/시즌 11

파일:나무위키+넘겨주기.png   관련 문서: Hell's Kitchen/시즌 11/방영 기록




1. 프로필
2. 참가자 프로필
2.1. 자넬
2.2. 메리
2.3. 존
2.4. 신디
2.5. 수잔
2.6. 잭
2.7. 앤서니
2.8. 네드라
2.9. 마이클
2.10. 레이
2.11. 배럿
2.12. 아만다
2.13. 재클린
2.14. 댄
2.15. 제시카
2.16. 제레미
2.17. 다니엘
2.18. 크리스찬
2.19. 지나
2.20. 세바스찬
3. 진행 정보
3.1. 회차별 현황


Hell's Kitchen/시즌 11의 참가자들에 대한 문서이다.


1. 프로필[편집]


2013년 기준 나이입니다

참가자
나이
직업
출신 주
자넬
31
총괄 주방장
텍사스
메리
26
정육업자/조리장
메사추세츠

27
주방장
펜실베이니아
신디
25
총주방장
뉴욕
수잔
29
요리 학교 학생
캘리포니아

34
총조리장
펜실베이니아
앤서니
27
조리장
루이지애나
네드라
24
주방 매니저
미시건
마이클
33
총괄 주방장
펜실베이니아
레이
51[1]
총괄 주방장
메사추세츠
배럿
35
총주방장
뉴욕
아만다
28
총괄 조리장
뉴욕
재클린
27
배달원
뉴저지

27
총주방장
뉴욕
제시카
25
셰프 투르낭[2]
뉴욕
제레미
22
상급 요리사
캘리포니아
다니엘
33
총괄 주방장
조지아
크리스찬
38
조리장 / 샌드위치 요리사
메사추세츠
지나
49
조리장
델라웨어
세바스찬
32
주방장
뉴욕


2. 참가자 프로필[편집]


정렬 기준은 승리한 순위순으로서 이긴 순위부터 나열합니다.


2.1. 자넬[편집]


파일:Ja'Nel_Witt.jpg
Ja'Nel Witt

이번 시즌 우승자

시그너쳐 도전에서 매운 아시안계 페스토를 곁들인 새우 카펠리니로 레드팀의 승리를 거머쥔다. 자신감도 있고, 요리실력도 좋고 성격도 전체적으로 좋아서 초반부터 우승 기대감을 많이 받은 인물. 외모도 좋아서 인기가 많다.

시즌 내내 도전과 서비스에서 순풍 불듯이 진행해서 블랙 재킷도 쉽게 받고, 준결승전에서도 수 셰프로서의 자질을 확실히 보여 메리와 결승전에 진출하고 우승한다. 하지만 코카인 테스트에서 실격하는 바람에 직업을 못 얻지만, 여전히 상금은 받고 우승자로서의 타이틀은 유지한다.[3] 하지만 램지는 자넬을 다른 방법으로 지원해주고, 심지어 TMZ[4]의 인터뷰에서도 나는 언제나 자넬은 환영할 것이다 라고 딱 잘라 말하고 떠난다.[5]


2.2. 메리[편집]


파일:Mary_Poehnelt.jpg
Mary Poehnelt

이번 시즌 준우승자

목소리도 여자라는 걸 생각해도 매우 부드럽고 가녀린데 그 이미지에 안 맞게 이 당시 직업은 butcher였다.[6] 시그너쳐에서는 고기를 망쳐서 램지는 고기를 butcher 했다고 한다.

맘씨도 착하고 자기 잘못은 온전히 인정하는 편이에서 평가가 좋다. 하지만 누가 놀리거나 할때는 물러서지 않고 화도 낸다.[7] 초반에는 두 번 연속 지명되는등 고전했지만 세 번째로 지명된후 에는 각성했는지 도전과 서비스에서 둘 다 실력이 급상승한다.

높은 목소리가 이야기거리가 되는데 잭은 어린애 같다고 하고, 준결승전에서는 존이 지금이야말로 메리의 고음 목소리가 활약할 때 라고 할 정도고 목소리가 높다. 그리고 메리를 싫어하는 팬들 대부분 역시 목소리(...) 때문이라고 한다.

초반에 팬들은 메리가 적당히 가다가 탈락하겠지 했지만 실력이 급상승함에 따라 블랙재킷을 달성하고, 준결승전에서도 수 셰프로서의 의무를 철저하게 달성해내서 많은 사람들이 존이 결승전에 갈 것이라는 기대와 달리 자넬과 결승전에 도달. 하지만 결승전 초반부터 주문을 잘 못 부르고 댄[8] 의 스테이크 난장판과 네드라의 수습 실패로 인해 우승하지 못한다

현재는 재혼해서 성을 Delusa 로 바꾸고 Mary's Sweet 을 운영하고 있다.


2.3. 존[편집]


파일:Jon_Scallion.jpg
Jonathan "Jon" Scallion

블루팀에서 고독하게 빛나는 별 (The lone shining star of the blue team)[9]
영고라인.

잘생기고, 성격도 온화하고 실력도 준수해서 팬들이 제일 좋아하는 참가자들중 하나. 가리비와 푸아그라, 트러플로 점수를 따지만 다른 블루팀 팀원들이 제대로 못해서 블루팀의 패배. 그리고 이것은 그저 고통의 시작이었다.

시즌 내내 항상 도전성적도 좋고 심지에 점수도 블루팀 레드팀 전체에서 1등을 두번이나 했지만 항상 다른 팀원들의 뻘짓으로 벌칙을 죽어라 수행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평으로 토로하지 않는것을 보면 그냥 대인배 수준이 아니 부처정도의 인내심을 가졌다고 할수 있다.[10] 자넬과는 친근한 라이벌 정도다.

그 끈기와 실력이 결국 결실을 맺어서 꼴보기 싫은 잭을 내보내고 마침내 메리, 신디, 수잔, 자넬과 함께 블랙재킷을 얻게된다. 이때하는 말은 청일점이 되는건 생각보다 좋지않다. 라고 한다.[11] 그리고 햄버거 도전에서 일등을 하는데 신디를 데리고 보상여행을 한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준결승전에서 돼지고기 뺀 웰링턴을 주문받는데 이때 웰링턴안에 이미 프로슈토가 있다는걸 까먹는 실수를 하고 그다음에는 맛보는 과정에서 재료를 잘못 판별하는등 리더쉽이 눈에 띄게 뒤쳐졌다. 그래서 결승전에는 진출하지 못했지만 램지는 존을 위와 같은 별명으로 부르면서 계속 연락해라. 너에게 일자리가 있을 수 있을 거니까. 라고 한다. 그리고 결승전에는 메리의 첫 픽을 받는다.

시즌 11후에는 1년동안 크리스티나[12]의 수셰프로 일했기 때문에 자넬이 약물검사를 실격한 것과 더불어 진정한 우승자라고 불린다.


2.4. 신디[편집]


파일:Cyndi_Stanimirov.jpg
Cynthia "Cyndi" Stanimirov

시즌 11의 4위

시원시원한 성격에 실력도 팀워크도 좋아서 초반부터 강한 셰프라는 이미지를 심어준다. 굉장히 몸집이 비대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일을 빠릿빠릿 하게 해서 시즌 10의 클레멘자나 시즌 8의 라지와 비교되면서 팬들의 평가가 좋다.

하지만 수잔과 때때로 부딪혔는데 이때 수잔은 아직 요리학교 학생이었고 신디는 이미 요리 경력을 몇년 쌓아놓은 상태였다. 그래서인지 수잔은 메리, 자넬, 신디와 실력차가 눈에 띄이고 그것에 따라 신디는 수잔을 시즌 후반 내내 레드팀 최약체라고 주장했다.[13] 그럼에도 불구하고 팀원들과의 사이는 원만했다. 그리고 후반부에서 한번은 호흡곤란이 오지만 그에 맞서 더 열심히 일한다.

준결승전에서는 뒤바뀐 재료를 판별해내지 못해서 4등으로 탈락하지만 난 처음 헬스키친에 들어왔을때 내가 정말 요리사인지 스스로 의심했지만, 이제는 진정한 셰프로 퇴장합니다. 하면서 떠난다.


2.5. 수잔[편집]


파일:Susan_Fierro.jpg
Susan Fierro[14]

헬스 키친에서 가장 크게 발전을 한 참가자

수잔은 이번 시즌에서 요리 학교 학생으로서 다른 참가자에 비하여 가장 경험이 적다고 할 수가 있는 참가자인데 그녀는 아직은 요리 학교 학생이었다. 수잔은 초기에 헬스 키친에서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참가를 하였을때에 경험이 적다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을 하였고 이 경쟁에서 이기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을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버스의 영상으로서 램지가 날 만나로 라스베가스로 오라는 영상을 보고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로스앤젤레스에서 라스베가스로 도착을 하였다. 시그니처 챌린지 당시에 레드팀에서 세번째로 심자를 보았고 제레미와 맞붙었고 쿠스쿠스를 곁들인 양고기 요리 (Lamb and Couscous)를 내오지만 수잔의 양고기 요리는 덜 익혀진 채로 왔는데 수잔은 램지에게 "나를 죽일거냐"라고 한 소리를 듣기도 하였다. 여기에다가 쿠스쿠스는 너무 익혔는데 쿠스쿠스는 램지가 먹다가 뱉었고 수잔이 웃었을때에 램지는 이게 웃기냐라고 말을 하였고 수잔은 고개를 흔들면서 아니라고 답하였다. 그리고 수잔과 제레미는 둘다 점수를 따지 못한다. 그러나 이날은 그래도 레드팀은 시그니처 챌린지에서 이기게 되었다. 그리고 이후에 디너 서비스때에 수잔은 다니엘과 함께 가니쉬를 담당을 하였고 다니엘이 나는 팀과 함께 일을 한 적이 없다고 말을 하였을때에 수잔은 다니엘이 헤드 셰프라는 것을 믿을 수가 없었다. 그리고 수잔은 다니엘과 함께 일을 해야 했고 다니엘이 하는 일을 도와줘야 했다는 것을 무척이나 성가셔 하였었다. 그러다가 수잔은 그녀의 가니쉬를 내왔으나 너무 익혀서 질겨졌고 이에 따라서 수잔은 그날 레드팀의 주방에서 내쫓기는 두번째 사람이 된다. 그리고 수잔은 다니엘이 무척이나 얼어버렸다고 비난을 퍼붇는다, 그러나 이날은 레드팀은 경쟁에서 이기게 된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미 육군 장병들이 헬스 키친에 들이닥쳐서 다음 챌린지를 위하여 깨울 때에 수잔 역시 일어났고 수잔은 신디와 함께 랍스터 껍질 까지 챌린지에서 좋은 점수를 얻었고 이날은 수잔의 실적을 넘어서 레드팀 전체의 승리로 이어지게 되었다. 그리고 자넬과 함께 육류 구역을 맡았다. 그리고 이날 수잔은 시그니처 챌린지에서 했던 실수였던 양갈비 요리를 덜 익히게 되는 실수를 다시 한번 저지르게 된다. 그러나 이날은 레드팀과 블루팀 둘다 디너 서비스에서 졌고 수잔은 실수를 하지만 그래도 지명은 되지는 않는다.

그리고 수잔의 경험 부족은 때때로 발목을 잡았는데 아만다와 에피타이저 구역에서는 소통을 하지는 못했었고 여기에는 팀원들과 함께 소통을 하지 못했는데 특히 제시카와 호흡이 맞지 않았으며 양갈비 요리를 오븐에서 빼오다가 양갈비를 떨어뜨리는 대형 사고를 치기도 하였고 이날은 수잔과 제시카는 지명이 되게 되는데 이날은 수잔이 아닌 제시카가 탈락을 함으로서 수잔은 탈락을 면하게 된다. 그러나 다른 한편 수잔은 경험 부족이 발목을 잡아서 실수를 계속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그와 동시에 실력이 향상이 되는 발전형 인물로서의 모습도 보이기도 한다. 그리고 이후에 레드팀은 램지에게서 누군가 한 명이 블루팀에 자원을 가라고 했을 때에 수잔 역시 블루팀에 가고 싶어하였는데[15] 서로 가고 싶어하여서 제대로 표가 나오지 않자 결국에는 물병에 이름을 넣고 돌려서 뽑다가 이후에 램지에게 레드팀 전원이 레스토랑은 룰렛이 아니라는 폭풍 갈굼을 먹고 다시 정하는데 수잔은 잭이 탈락이 안되어서 남아 있는 것으로서 잭이 있어서 가기 싫다라고 마음을 바꿈에 따라서 이날은 네드라가 블루팀으로 건너간다.[16] 그리고 이날 수잔은 리조또의 양조절을 실수를 하였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였었으며 이날 블루팀과 레드팀은 같이 졌는데 이날 블루팀은 네드라를 지명을 하였고 레드팀은 수잔을 지명을 하였는데 이날은 네드라는 블루팀으로 건너간지 하루만에 탈락을 하였고 수잔은 지명에서 살아남게 되는데 자신의 팀원들이 자신에게 약한 셰프라고 지명을 한 것을 두고 "레드팀은 나를 약한 셰프라고 하면서 지명을 한 것을 부끄러워 해야 한다"라고 말하면서 손가락 욕설[17]을 하였다. 그리고 이후에 탈락 면제권을 위한 개별 챌린지에 들어가는데 수잔은 시그니처 디쉬인 양고기에서 실수를 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으로서 이번에는 양고기 요리를 제대로 해서 만회를 하고자 양갈비를 다시 요리를 하였었는데 수잔은 양갈비를 다시 한번 덜익혀서[18] 떨어지며 탈락 면제권을 따지는 못하게 된다. 그러나 이날 수잔은 이것이 제대로 만회를 할 요인이 되었는지 이날 디너 서비스에서는 웰링턴을 제대로 굽게 되는데 이날에는 잭이 웰링턴을 제대로 굽지 못해서 웰링턴을 내오지 못했을때에 램지는 레드팀 주방에 가서 수잔이 제대로 구운 여분의 웰링턴을 집어서 서빙을 할 정도가 되었다.[19] 그리고 수잔은 그동안에 양갈비를 덜 익히다가 제대로 익히자 사기가 충전이 되었기도 하였다. 그리고 번 수잔이 디너 서비스에서 리조또 요리를 망치는 것으로서 다시 한번 지명이 되기도 하였다. 그러나 한편 수잔은 이후 시즌 후반부로 가서는 신디와 날을 세우게 되며 대립을 하게 된다. 수잔은 이후에는 블랙 자켓을 따는 디너 서비스에서는 리조또를 제대로 만들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날은 블루팀과 레드팀 둘다 이겼으나 약한 셰프를 걸러내라는 램지의 말에 따라서 레드팀은 신디를 지명했으나 신디는 수잔을 지명을 하였고 블루팀으로 먼저 간 자넬 역시 수잔을 지명을 함에 따라서 수잔은 다시 한번 지명이 되는데 이날은 수잔은 지명에서 살아남고 잭은 탈락을 하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 수잔은 다음날에는 블랙 자켓을 얻기 직전에 가족을 만나게 되며 이후에는 블랙 자켓을 얻게 된다. 블랙 자켓을 입게 된 뒤에 첫 챌린지로서 압력솥 요리 챌린지에 들어갔는데 수잔은 압력솥을 생판 처음 사용을 해본 것으로서 뚜껑을 너무 여닫는 실수를 하였는데 메리는 뚜껑을 여닫지 말라고 개인 인터뷰에서 주의를 줄 정도가 됨으로서 뚜껑을 너무 여닫는 실수를 하였다. 이에 따라서 수잔은 블랙 자켓을 획득 한 뒤에 첫 챌린지에서 지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 수잔은 헬스 키친 승자로 이루어진 챔피언팀[20]과 상대를 하였는데 자신들의 메뉴로 맞붙었는데 블랙 자켓 팀은 팀원들과 의견 충돌 특히 수잔의 의견이 제대로 반영은 되지 않았지만 챔피언 팀은 비록 초기에는 노나와 이견 차이가 있어도 결국에는 매끄럽게 의견 화합이 되는 모습을 보인다. 그리고 수잔은 카펠리니에서 타이밍을 제대로 맞추지 못하지만 성공을 해서 만회를 하게 된다. 아쉽게도 이날은 챔피언 팀[21]이 승리를 하고 블랙 자켓 팀이 디너 서비스에서 패했고 다시 한번 신디와 함께 지명이 되었지만 그래도 베테랑 팀을 상대로 이정도의 성과를 올린 것으로서 아무도 탈락이 되지는 않는다. 여기에다가 또한 이후 버거 챌린지에서는 빵을 태웠고[22] 수잔이 요리를 한 헬시 버거 (Healthy Burger)는 꼴지를 함에 따라서 챌린지에서 지게 된다.[23] 그리고 이후 디너 서비스에서는 가니쉬를 맡았는데 가니쉬에서 제대로 실수를 하여서 가니쉬를 태워먹었고 여기에다가 주문서까지 혼동을 해서 램지에게 엄청 깨졌으며 셰프 테이블로 초청된 VIP 손님에게서 "수잔은 망했네"라는 소리를 들었고 급기야 램지는 "네가 한번 직접 운영을 해보라"면서 갈굼 당했고 주방일은 수잔에게 반강제로 맡기게 된다.[24] 수잔은 잠시동안 방강제적으로 주방에서 주문서를 보고 주방을 운영하고[25] 있을때 램지가 들어오자 긴장을 한다. 그리고 이후에는 디너 서비스는 최악으로 끝났고 3주 전의 디너 서비스가 더 좋았다라는 말을 들을 지경이었다. 그리고 이후에 도마에 올리는 자리에 자넬과 수잔은 말싸움을 하였었다. 그리고 이후에 레드팀은 메리와 이날 실수를 한 자넬과 그와 동시에 많이 실수를 한 수잔을 램지가 직접적으로 지명을 하였다. 그리고 이후에는 수잔은 떨어지게 됨에 따라서 결국에는 탈락을 함으로서 블랙 자켓 멤버중 처음으로 탈락을 하게 된다. 램지의 코멘트는 "수잔은 적은 경험을 가지고 있었지만 여기까지 걸어왔죠 그리고 수잔은 아직은 라스베이거스의 제 레스토랑의 주방을 이끌 준비는 되지 않았지만 헬스 키친에서 진짜 셰프가 되어서 나갈 것이라는 것에 무척이나 기쁩니다."라고 함으로서 초기보다 가장 많이 성장을 한 참가자이다. 그리고 수잔은 이후에 결승 멤버로 다시 한번 불려나갔고 자넬에 의하여 신디에 이어서 2번째로 픽이 되었고 수잔은 비록 잔실수를 적극적으로 자넬을 도왔고 이에 따라서 자넬은 우승을 하게 된다. 헬스 키친 시즌 11 이후에 수잔은 결혼을 했다고 한다.


2.6. 잭[편집]


파일:Zach_Womack.jpg
Zachary "Zach" Womack

잭은 이번 시즌에서 댄과 함께 적을 가장 많이 만든 참가자인데 다른 한편으로는 이번 시즌 도중에 실없는 농담을 함으로서 웃겨보려고 한 참가자이기도 하였다. 여기에다가 거만하다는 점도 엄청나게 눈에 띈다고 할 수가 있는데 특히 메리, 댄 그리고 레이와 엄청난 불화로 유명하기도 하였다. 잭은 초기에 헬스 키친에서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참석을 하였을때에 무척이나 흥분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후에 램지가 날 만나로 라스베가스로 오라는 영상을 보고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로스앤젤레스에서 라스베가스로 도착을 하였다. 그리고 베가스로 오면서 VIP 대접을 받는 것에 무척이나 기대를 하였는데 특히 자쿠지 거품 욕조가 다음에 있을 것이라고 농담삼아서 추측을 하기도 했다. 그리고 잭은 많은 관중들이 동원이 된 시그니처 디쉬 심사 당시에 재클린과 맞붙었는데 그는 그릴에 구운 폭찹 (Grilled Pork Chop)을 내왔는데 사과, 무화과가 정말 잘 어울리지만 고기가 아주 조금 너무 익혀서 아쉽다는 말을 한다. 이에 잭은 그럼 맛은 어떤가요? 하자 램지는 지금 막 맛있다고 하지 않았나? 라기에 호탕하게 웃는다. 하지만 재클린에게 시그니처 디쉬 심사를 졌는데 블루팀은 잭의 페배를 넘어서 그날은 블루팀 전체가 시그니치 디쉬 챌린지에서 아주 박살이 났다...

그리고 다른 블루팀원들과 함께 8시간 동안 스쿨 버스로 라스베가스에서 헬스키친까지 타고 오는 벌칙을 받게 된다. 물론 사막에 오는 동안 에어컨도 없었고 거기에다가 다른 블루팀원들과 마찬가지로 세바스찬의 기나긴 이야기에 짜증이 난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다음 디너 서비스 당시에[26] 그는 댄과 함께 생선 구역에 있었고 세바스찬은 그의 첫 리조쪼를 준비를 했고 잭은 가리비를 완벽하게 준비를 했지만 세바스찬이 리조또를 제대로 만들지 못하고 거절당하는 바람에 그는 제대로 된 가리비 역시 내놓지 못한다. 여기에다가 그는 가리비 역시 다시 한번 제대로 만들었지만 세바스찬이 카펠리니를 제대로 만들지 못하는 바람에 역시 가리비를 내오지 못했다. 그리고 이에 따라서 그는 신경이 제대로 긁히는데 이후에는 세바스찬이 잭을 재키 왜키 (Zacky Wacky)라고 부르면서 소통을 하려고 하나 오히려 세바스찬은 저 말 덕분에 램지에게 폭풍 갈굼 먹고 쫓겨난다. 그리고 이후에는 블루팀 전원이 한명씩 내쫓기는데 그는 제레미를 도와주려고 하였지만 제레미는 자기 일에나 신경 쓰라는 것으로 응수를 하였고 이에 따라서 그는 제레미를 개자식[27]이라고 부르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후에 그는 대부분 내쫓긴 가운데에 소수로서 주방을 지키고 있는 블루팀 참가자가 되었고 잭은 제대로 스트레스를 받은 것으로서 토를 하였지만 그래도 블루팀의 디너 서비스는 제대로 마치게 된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루팀은 첫날에 대부분 내쫓긴 것으로서 블루팀은 디너 서비스에서 패하게 된다. 그는 중간 인터뷰로 "사라나라 (Sara-nara)라고 부른다.

그리고 이후에는 댄이 지명이 되었을때 잭은 댄이 뒤에서 손가락 욕설을 했다라고 말을 할 정도로서 댄의 태도 불량을 말을 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정작 자기가 이후 블루팀에서 똑같은 태도를 보이고 있다. 그리고 이후에는 메리에게 실실 웃으면서 비꼼에 따라서 메리에게 어그로를 제대로 끌게 됨에 따라서 메리와 척을 지고 이는 이를 넘어서 레드팀에게도 악명을 떨치게 (?) 된다.[28] 그리고 댄이 중국 요리 챌린지에서 졌을때 역시 디스를 하는 중간 인터뷰를 하기도 하였다. 여기에다가 킨세아녜라 (Quinceanera) 챌린지 당시에 잭은 중간 인터뷰로 이 퀸세네라 성년식의 주인공이자 성년식을 맞는 15세 소녀와 그녀의 엄마 그리고 그녀의 대모가 뭘 아냐면서 요리를 셰프들이 알아서 하게 냅두라는 말을 하였다. 그리고 블루팀은 다시 한번 챌린지에서 진다. 그리고 이날은 블루팀은 디너 서비스에서 졌고 잭은 두번째로 지명이 되나 그는 지명에서 살아남게 된다. 그리고 또한 미 육군 장병을 VIP로서 레드팀의 주방과 호흡을 맞추는 디너 서비스에서는 레이의 차례때에 대놓고 레이를 망쳐버리겠다라고 말을 할 정도로서 레이의 차례때에 레이를 제대로 망친다 (...)[29] 그리고 이후에 그와 레이는 지명되나 이날은 운이 좋게도 그는 살아남고 레이는 탈락이 된다. 그리고 이후에 네드라가 오기전의 디너 서비스에서는 마이클은 넙치를 덜 익히는 사고를 저지르지만 잭은 시그니처 디쉬 챌린지와 마찬가지로서 막판에 폭찹을 덜 익히게 되었다. 그리고 이후에는 네드라가 블루팀에 온 이후[30] 네드라와 제대로 날을 세웠고 여기에다가 일본 요리를 생판 처음 해본 입장으로서 중국 요리 비슷하게 만들었는데[31] 이 덕에 블루팀은 결정적으로 타이 요리를 제대로 못한 네드라와 함께 블루팀의 챌린지에서 다시 한번 패배를 부르게 된다. 그리고 디너 서비스때에 잭과 앤서니는 네드라를 도와주려고 했지만 네드라가 도움을 거절을 하였었고 이 덕에 블루팀은 다시 한번 디너 서비스에서 지고 잭과 네드라는 이 일로 도마에 올리는 자리에서 서로를 올릴 거라고 엄청난 말다툼을 벌였고 이후에는 잭은 다시 한번 살아남고 네드라는 탈락이 되게 된다. 하술하지만 잭은 네드라 탈락 이후에 "마녀가 죽었네요, 네드라는 헬스 키친에서 나갔어요, 확실하게요"라고 자축하는 중간 인터뷰를 올린다. 그리고 네드라의 탈락 이후에 그래도 잭은 메리에게서 "거짓말을 한다라는"말을 들었다. 그리고 잭은 미각 챌린지에서 하나도 맞추지 못한 앤서니를 도마에 올리려고 벼르기도 하였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후에 개별 챌린지에서는 잭은 서프 앤 터프[32]) 메달리온을 내놓지만 그는 이 개별 챌린지에서 면책권을 얻지 못하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 잭은 "나는 내 요리가 마음에 들었는데 나의 레스토랑이었다면 나의 요리가 메뉴에 올랐을 것"이라고 투덜 거렸고 메리는 중간 인터뷰로 잭은 "자기 요리가 떨어진 것에 열받았고 잭이 말하는 것은 자동차 판매원 같다"라고 디스를 하였다. 그리고 덧붙이는 말이 "아무도 주문을 하지 않을 것"이 거라고[33]" 그리고 그날 디너 서비스 준비 중에 그날 삐치는데 심지어 그날은 디너 서비스 준비를 땡떙이 (...) 친다. 그리고 이날 레드팀과 블루팀은 대조적인데 레드팀은 팀원들이 개별 챌린지에서 졌지만 뭉친 반면에 블루팀은 개별 챌린지에서 승자로서 이긴 존을 제외하고는 팀원들이 삐치고 사기가 엄청 떨어져서 뭉치고 있지 못한 상태였다. 그리고 이날 디너 서비스는 재앙적이었는데 잭은 웰링턴을 제대로 익히지 못해서 망쳤는데 램지가 잭에게 웰링턴이 얼마나 걸리냐고 했을때 잭은 20분 걸린다고 하자 램지는 결국에는 보다가 못해서 레드팀 주방으로 가서 여분의 잘 구워진 웰링턴[34]을 블루팀의 손님에게 서빙[35]을 하였다. 여기에 이날은 잭은 주문까지 혼동해서 VIP에게 갈 양고기를 바짝익혔고 결국에 램지는 보다 못해 잭을 그의 구역에서 억지로 빼내고 직접 양갈비를 요리를 하였는데 요리를 하는 램지에게 잭은 만회하고 복귀하려 하나 거절 당했다. 그리고 이날은 그날 BoW를 찍은 존에게는 지명이 되지 않으나 램지에게는 별도로 지명이 되었지만 이날은 역시 운이 따랐는지 살아남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는 자넬이 레드팀에게 블루팀으로 왔고 릴레이 챌린지에서 비록 잭은 초기에 단백질 요리를 거의 하지 않아서 뒤쳐지지만 결국에는 기적적으로 블루팀이 이기게 됨에 따라서 함께 보상을 받게 된다.

그리고 이날은 자넬이 디너 서비스 준비전에 무슨 문제가 없었냐고 존에게 물어봤을때 존은 "가장 큰 문제는 얼어붙고 정신 차리지 못한 사람이 있었다."라고 말을 하였는데 이는 존은 중간 인터뷰로 잭에게 하는 말이라고 할 정도로서 잭은 이미 블루팀에서 팀원들의 존중과 믿음을 받지 못하는 상태였다. 여기에 이날 디너 서비스에서는 잭은 팀원들과 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았고 심지어 램지의 말도 듣지 못해서 여러번 불렀는데 듣지 못했고 심지어 양갈비 요리까지 태워먹었다. 램지는 이걸 보고 "(잭의) 양갈비는 타들어간다"라고 갈구었으며 여기에 램지는 잭에게 "이봐 날 봐, 잘좀 해봐!"라고 한소리를 하였다. 그러나 가장 심각한 것은 의사 소통이었고 그와중에 양갈비를 다시 한번 너무 익힌 것으로서 다시 한번 실수를 하기도 하였다. 이후에 디너 서비스는 양 팀 모두 이겼지만 잭은 양 팀 모두 나갈 사람 지명을 하라는 말에 따라서 블루팀은 잭을 레드팀은 신디를 지명을 하였지만 램지가 다시 물어보았을때에 다수결의 원칙에 따라서 수잔을 지명을 하였는데 잭은 자신이 남아 있어야 할 이유를 말을 하나 잭은 운이 다한 것으로서 마침내 탈락이 된다. 램지의 코멘트는 "잭이라는 이름을 가진 셰프가 있었죠 뜻은 부족하지 않았다라는 의미인데 주방에서는 그는 마술사가 아니었고 그는 돌아오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코멘트를 남겼다. 이후에 잭은 결승 멤버로 다시 불려왔고 블루팀 주방에서 그동안 어떤 행동을 하였던 간에 자넬은 블루팀에도 있었지만 잭과 트러블은 적었고 오히려 잭을 프로페셔널적인 입장으로서 3번째로 픽을 하였고 그 결과 잭은 자넬을 열심히 도왔고 자넬은 우승을 하게 된다. 잭은 헬스 키친 시즌 11 이후에 그는 프리랜스 셰프가 되었다고 전해진다.


2.7. 앤서니[편집]


파일:Anthony_Rodriguez.jpg
Anthony Rodriguez

앤서니는 이번 시즌에서 밝고 재미있는 포지션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였는데 헬스 키친이 으레 다 그렇듯이 그도 가면 갈수록 자신감 상실에 지쳐가는 모습을 보인다. 그리고 그의 시그니처 디쉬에서는 제시카와 맞붙었는데 앤서니는 뉴올리언즈식 바베큐 가리비 포보이 (New Orleans barbecue scallops po' boy)를 내왔는데 램지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지 못했고 덤으로 램지는 앤서니에게 "뉴올리언스 요리를 욕 되게 했어"라는 한 마디를 하기도 한다. 그리고 이후에 앤서니의 패배를 넘어서 이날은 블루팀은 시그니처 디쉬 챌린지에서 졌고 그는 세바스찬의 이야기를 가장 짜증스러워한 참가자들 중에서 하나이다. 그리고 다음날 주방 준비를 할 때에 앤서니는 혼란스러워하는 제레미를 돕고자 하였다. 그리고 세바스찬이 쫓겨났을때에 세바스찬이 다시 돌아오려고 했을때에 앤서니는 중간 인터뷰로 이렇게 말했는데 도대체 어디갔다 온거야? 세바스찬, 그래 네가 돌아와도 되겠지 그리고 다시 램지는 세바스찬을 쫓아내자 앤서니는 "이런 너 나하고 장난해?"라고 중간 인터뷰로 말하였다. 그리고 또한 앤서니는 중간 인터뷰로 "레이 너는 헬스 키친에서 셰프 램지님 앞에서 리조또에다가 너의 손가락을 푹 찍었어, 이건 진짜 멍청한 행동이라고!"이라고 디스를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후에 앤서니 역시 첫날 디너 서비스에서 8번째로 쫓겨난 사람이 되었고 이날 디너 서비스는 블루팀은 제대로 망치게 된다. 그리고 다음날 챌린지에서는 챌린지를 수행하다가 발목을 삐기도 하였었다. 그는 챌린지 때에 부상을 입었고 지는 것을 원치 않았지만 이날 챌린지 역시 블루팀이 지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는 초기의 디너 서비스 실수 및 시그니처 디쉬 실수에도 불구하고 쭈욱 좋은 성적을 보여주는데 특히 중국 요리 챌린지에서는 댄이 챌린지에서 졌을때에 중간 인터뷰로 댄을 디스를 하였고 수잔을 이기기도 하였다. 그러나 그 이후에는 몇몇 부분에서 실수를 하게 되며 여기에다가 네드라는 레드팀에서 블루팀으로 왔는데 블루팀의 디너 서비스 패배 이후 네드라는 자신이 도마에 올려질 때에 그날아무 잘못도 하지 않던 앤서니를 올리겠다라는 말을 듣기도 하였다. 이후에 앤서니는 감각 챌린지에서는 자원을 하여서 함께 자원을 해서 상대방으로서 맡붙었던 신디를 이기지만 알고보니 이것은 점수에 반영도 되지 않는 낚시였으며 감각 챌린지에서 이긴 것과 달리 미각 테스트 챌린지에서 단 하나도 맞추지 못하게 된다. 앤서니는 잭에게 제대로 찍혀서 잭은 앤서니를 도마에 오르려고 벼르게 되는데 앤서니 역시 자신도 이것을 아는 것으로서 "블루팀에게 자신의 위치는 위태롭다"라고 말을 할 정도였다.

그러나 이날은 디너 서비스가 아닌 개별 챌린지였는데 앤서니는 탈락 면책권이 필요하다면서 이 개별 챌린지에 응했으나 그 역시 이 개별 챌린지에서 탈락 면책권을 얻어내지 못했다.[36] 그리고 이날 이후 앤서니는 사기가 떨어졌는데 심지어는 램지가 하는 용어를 못 알아들어서 실수를 하는데 램지는 앤서니에게 직접 시범을 보이고 갈구었다. 그리고 앤서니는 리조또에 넣을 랍스터 테일의 양 조절을 실패를 하기도 하였고 여기에다가 너무 익히는 실수를 저지른다. 램지는 앤서니에게 "랍스터는 버터 같아야 하는데 네입의 풍선껌 (너무 질겨져서) 같다고" 갈구는데 그리고 "너 (앤서니)는 이 경쟁에서 가장 약해, 서둘러!"라고 갈굼을 받기도 하였다. 그래도 이후에는 만회를 하기도 하였지만 그 역시 롤러 코스터 처럼 실적이 오르락 내리는 것으로서 셰프 테이블의 VIP에게 갈 넙치를 덜 익히기도 하였다. 그리고 심지어 잭이 웰링턴을 준비를 못했을때에 램지는 레드팀에서 여분의 웰링턴을 VIP가 초대가 된 셰프 테이블로 서빙을 하는데 그걸 본 앤서니는 "레드팀 음식을 블루팀의 음식으로 서빙을 하네요 진짜 쪽팔려요"라고 인터뷰에서 말을 하였다. 그리고 이후에 디너 서비스 이후에 앤서니는 만회를 하기는 했지만 이날 BoW로 뽑힌 존에 의하여 지명이 되었으며 그는 실적이 롤러코스터처럼 오르락 내리락 거리고 여기에 초기에 비해 자신감을 가장 크게 잃은 것으로서 결국에는 지명이 되어서 탈락이 된다. 램지의 코멘트는 "앤서니는 헬스 키친에서 내내 다리를 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다리는 결국 나아졌지만 요리 실력은 그러질 못했습니다."라고 말을 하였다. 탈락 이후에는 결승 멤버로 다시 한번 나오게 되었고 앤서니는 메리에 의하여 두번째로 그녀의 픽이 되고 그리고 앤서니는 메리의 결승을 도와주나 메리는 우승을 놓치게 된다. 그리고 앤서니는 헬스 키친 시즌 11 이후 앤서니는 개인 요리사 서비스를 제공을 하는 서비스인 에피큐리언 크리에이션즈 (Epicurean Creation)을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며 가끔식 블로그 토크 라디오 (Blog Talk Radio)에 출연을 한다고 한다.


2.8. 네드라[편집]


파일:Nedra_Harris.jpg
Nedra Harris

셰프, 저 개발살 내시기 전에 기도드려도 될까요?[37]


네드라는 레드팀에서 성격이 강한 참가자였는데 특히 같은 팀의 지나와 제대로 한바탕하고 블루팀의 잭과 대립각을 세운것으로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초기에는 지나와도 불화가 있기도 하였는데 네드라는 참가자들이 로스앤젤레스로 갔다가 라스베가스로 가서 램지를 만날때에 지나가 비명을 지르고 소리를 지를때부터 짜증스러워 하는 것으로서 지나와 대립각이 세울 것을 예고 (...)를 하게 된다. 그리고 그녀는 세바스찬과 시그니처 디쉬를 맞붙었는데 램지에게 그녀는 기도를 해도 되냐고 물어봤고 기도가 끝났는데 램지가 질문을 하자 하느님, 셰프가 저 개발살 내시지 않게 해주세요 라고 기도했다고 하자 램지는 참 아름다운 기도로군 이라고 답해서 모두가 웃는다. 그녀의 시그니처 디쉬는 두번 그릴에 구운 감자를 곁들인 로즈마리를 글레이즈를 해서 구운 양갈비 요리 (Double-grilled Potatoes with Rosemary-glazed Lamb)를 내왔는데 램지는 완벽하게 요리를 했다고 칭찬을 받았고 세바스찬의 차례가 왔는데 네드라는 세바스찬의 콘도그[38]를 맛볼 것을 권하였고 이에 따라서 네드라는 세바스찬의 요리가 구역질이 나는 것으로서 뱉어버렸고 이에 따라서 네드라는 세바스찬을 이기게 된다. 그리고 네드라의 승리를 넘어서 레드팀은 시그니처 디쉬 챌린지를 이기게 된다. 그리고 셀린 디옹을 만났을때에 네드라는 셀린 디옹이 천사같고 너무나 아름답다면서 너무나 좋아하였다. 그리고 네드라는 헬스 키친에 도착을 한 이후에 지나가 인형을 가져온 것에 제대로 신경을 쓰이고 네드라는 지나에 의하여 라스베가스에 도착을 하기전부터 신경을 제대로 긁히게 된다. 그리고 다음날 디너 서비스전에 지나를 찾으려고 할 때에 보이지 않았고 네드라는 재클린과 함께 디너 서비스를 준비를 했다. 그리고 지나가 가리비 요리로 실수를 하였을 때에 지나는 가리비를 먼저 요리를 한 것을 네드라 탓으로 돌린다. 그리고 네드라는 시간에 대해 제대로 말을 하라고 말을 하였을때에 지나는 꺼지라고 말을 하였다. 그리고 지나의 같은 실수가 계속되자 지나는 주방에서 쫓겨났을때에 네드라는 이에 대해서 자축을 한다. 비록 블루팀 못지 않게 레드팀 역시 이날은 많은 실수가 있었지만 디너 서비스를 마치는데 기숙사에서 네드라는 지나에게 레드팀에서 처음으로 탈락시킬 것이라고 선언한다. 그리고 지명 이후에 기숙사에서 네드라와 지나는 제대로 싸우는데[39] 그리고 이후에 챌린지 전에 지나가 스스로 중도 하차를 한 것을 두고 비웃는 인터뷰를 하기도 한다. 그리고 이후 디너 서비스에서 다니엘은 양갈비를 제대로 난도질을 한 것을 보게 되었고 이에 따라서 다니엘에게 다시 양갈비를 자르는 것을 가르쳐주기도 한다. 비록 이날은 블루팀 레드팀 모두 디너 서비스에서 패했지만 네드라는 지명이 되지 않는다. 그리고 이후에는 네드라는 브랙퍼스트 챌린지 도중에 팬케이크를 태웠고 이는 네드라는 넘어서 레드팀 전체가 디너 서비스에서 지는데 레드팀원들이 자신을 도마에 올리려고 하자 즉각적으로 타겟을 그날 별로 큰 잘못을 안한 메리로 돌렸는데 이유가 너무 약하다면서 메리로 지명 타겟을 돌려서 지명에서 빠져나오나 싶더니 지명을 하는 자리에서 메리를 지명을 했지만 네드라 역시 지명을 하는 자리에서 거론이 되는데 네드라는 탈락을 할 줄 알고 눈물을 흘리고 있었는데[40]이날은 운이 너무나 좋게도 제레미가 램지의 지명을 받아서 탈락이 됨으로서 레드팀에서는 탈락 자체를 면할 수가 있었다.

그리고 이후에 블루팀 전원이 메리를 놀릴때 그리고 잭이 실실 웃으면서 메리를 비웃을때에 그래도 네드라는 자신의 팀 멤버라고 즉각적으로 블루팀 전체에게 따지러 왔고 잭과 말다툼을 한다.[41] 그리고 이날 디너 서비스에서는 네드라는 덜 익힌 돼지 고기를 내왔고 이는 레드팀과 블루팀 둘다 이날 대차게 디너 서비스를 망치게 되는데 는 블루팀에서는 레이와 댄이 지명이 된 상황으로서 네드라는 지명대에 불려나올 때에 댄과 레이보고 그들은 싸우기만 한다고 말을 하기도 하였다.[42] 그리고 이날 네드라는 메리, 댄, 레이와 함께 자켓이 압류가 되어서 근신 처분을 받는다. 그리고 그 다음날은 레드팀은 챌린지에서 져서 레이와 댄은 자켓을 찾았지만 네드라는 메리와 함께 자켓을 돌려받지 못하고 근신 상황은 계속되는데 네드라는 디너 서비스에서 리조또가 잘 된 것으로서 메리보다더 더 먼저 자켓을 돌려받게 되었다. 그리고 이후에는 아만다와도 대립이 있었는데 디너 서비스 도중에서 네드라는 아만다를 도와주려고 했지만 아만다가 자신이 실수를 한 것을 네드라의 탓으로 돌려버린 것으로서 아만다와 마찰이 생기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날은 아만다는 탈락을 하였다. 그리고 네드라는 이후에는 블루팀이 마이클이 탈락전에 램지에게서 누군가 블루팀으로 자원을 가라고 하는데 램지의 말로는 투지가 있고 리더로 팀원들을 이끌줄 알고 팀을 하나로 만드는 사람이 블루팀으로 자원으로 가라고 하는데 레드팀은 서로가 가겠다는 상황 네드라 역시 블루팀으로 가서 제대로 한다면 블랙 자켓에 가까워 진다고 생각을 하고 자원을 갔는데 레드팀은 서로 가겠다고 나선 것으로서 결국에는 물병에 이름을 넣고 돌려서 결정을 하였다. 마이클이 탈락을 한 이후에 램지가 네드라를 포함한 레드팀 전원에서 결정했냐고 물어봤는데 레드팀은 이름을 물통에 넣고 돌려서 뽑았다는 말을 하였고 이에 따라서 램지에게 제대로 갈굼을 받는데 레스토랑의 일은 룰렛이 아니라며 다시 빠르게 결정을 하라고 한다. 수잔을 포함한 레드팀의 다른 멤버들은 잭이 있어서 안간다고 하는데[43] 다른 팀원들이 잭 때문에 안간다는 상황에서 네드라는 기어코 블루팀으로 간다면서 블루팀원으로 합류를 하게 되는데 팀원들에게서 "패배자 팀에 온 것을 환영해"라는 말을 듣는다. 그러나 네드라가 블루팀으로 온 첫날은 운이 제대로 따라주지 않았는지 에스닉 디쉬 챌린지에서 생판 해보지도 않았던 태국 음식 챌린지에서 제대로 졌고[44]로 네드라의 패배를 넘어서 이날은 블루팀 전원이 챌린지에서 패배를 하였다.

그리고 결국에 네드라는 이에 대해 제대로 빈정 상해서 벌칙을 땡땡치 피고 불평을 늘어두는데 자연히 블루팀원들의 어그로를 끌며[45] 특히 네드라가 원수 지간으로 척을 진 잭에게 더더욱 찍힌다. 그리고 네드라는 자신은 자원을 온거라고 하는데[46] 여기에 네드라는 자기 구역의 주방을 제대로 정리 못해서 디너 서비스 준비를 제대로 못한다. 그리고 네드라는 디너 서비스에서 제대로 허둥대는데 잭은 네드라가 "주방에서 피카소의 그림 같다고 하는데[47] 빨리 움직여"라고 하면서 중간 인터뷰에서 디스 한다. 심지어 는 네드라에게 운이 제대로 안따라주는 것으로서 블루팀에 온 첫날부터 실수 연발을 하였고 심지어 리조또는 소금을 너무 쳐서 짜졌다. 그래도 이후에는 만회했지만 여기에다가 자신이 허둥 지둥대는 것으로서 잭의 도움을 거절하는데 이걸 본 램지는 잭에게 왜그런지 물어보았고 잭은 네드라가 아무런 도움도 필요하지 않다네요라고 답했고 네드라는 중간 인터뷰로 "램지에게 나는 어떤 도움도 필요없어요"라고 말함으로서 개념없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심지어는 총체적 난국으로서 네드라 구역은 제대로 난장판을 쳤고 램지는 어이가 없었는지 네드라와 팀원들에게 "이 난리통을 보라고" 일갈했다. 여기에서 네드라는 중간 인터뷰로 "아무 도움이 필요없다고" 다시 말하고 특히 잭에게는 "너는 멍청하다"고 말한다. 그리고 도와주려는 존에게는 성질부터 낸다. 결국에는 이날 블루팀 전원은 주방에서 쫓겨난다.[48] 이날은 블루팀과 레드팀 둘다 디너 서비스에서 망했고[49] 도마에 올리는 자리에서 네드라는 제대로 빡쳐서 도마에 올려질 때에 자기 빼고 다른 팀원들은 준비가 되었는데 망치는 거냐고 따졌고 그리고 자기는 이날 아무런 잘못을 안한 앤서니까지 도마에 올릴 것이라고 하고 네드라는 잭을 올릴 것이라고 말을 하였고 그녀는 잭과 앤서니 둘중 하나를 놀릴 것이라고 말을 했다. 그리고 잭 역시 자신은 네드라를 올릴 것이라고 응수한다. 그리고 네드라는 이날 지명 되었을때에 자신의 잘못을 팀원들에게 돌렸고 여기에다가 앤서니와 잭이 자기를 망치려고 했다고 말을 하였다. 결국에는 네드라는 블루팀으로 팀을 옮기자마자 탈락[50]을 하게 되는데 탈락 이후에 잭은 네드라를 비웃으면서 중간 인터뷰로 "마녀가 죽었네요 네드라는 헬스 키친에서 나갔어요, 그것도 확실하게요"라고 말을 하였다. 그리고 램지의 코멘트는 "네드라는 레드 자켓을 입고 블루 자켓을 입었지만 오늘 그녀의 실적 이후로는 그녀는 블랙 자켓을 입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말을 하였다.


2.9. 마이클[편집]


파일:Michael_Langdon.jpg
Michael Langdon

마이클은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로스앤젤레스로 오면서 버스 안에서 그는 램지에게 첫 인상을 좋게 가지길 원했었지만 그 역시 다른 참가자와 함께 라스베가스로 도착을 하였고 많은 관중들이 보는 가운데 시그니처 디쉬로 신디와 맡붙었는데 그는 시그니처 디쉬로 신디를 이기게 되었지만 그날은 블루팀 전체가 시그니처 디쉬에서 지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 디너 서비스 때에는 배럿과 함께 육류 구역을 맡았었다. 그리고 그는 세바스찬에게 미키 위키 (Mikey Wikey)[51]라고 불리기도 했다. 그리고 마이클은 양갈비를 덜 익히고 배럿은 웰링턴을 너무 익힌 것으로서 그는 배럿과 함께 그날 세바스찬에 이어서 주방밖으로 내쫓기게 되기도 했다. 그리고 이날 블루팀은 디너 서비스에서 대차게 졌다. 그리고 그 다음날 디너 서버스의 준비 도중에서는 제레미의 굼뜬 동작에 대해 무척이나 짜증스러워하기도 했으며 그는 제레미와 말 다툼을 했는데 제레미에게는 닥치고 정신차리라고 하였고 이와중 레이가 와서 그와 마이클을 중재를 하기도 하였고 마이클은 조용히 차분하게 제레미에게 이일은 중요하며 끝내야 한다고 다독거림으로서 제레미를 이해를 시키가도 하였다. 그리고 그날 마이클은 아무런 실수를 하지는 않았다. 그러나 이날은 블루팀과 레드팀 둘다 디너 서비스에서 졌고 그는 도마에 올리는 과정에서 제레미가 디너 서비스를 준비를 하는 도중에 느리게 움직였다는 점을 지적을 한다. 그리고 지명 이후에 제레미가 램지에게 따로 불려갔을때 제레미는 램지에게 왜 불려갔는지 물러봤으나 제레미는 자신이 한 일 때문은 아니라고 대답을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다음날 디너 서비스에서는 댄과 엄청나게 날을 세우는데 이 날을 세웠을 때에 레이가 댄과 마이클과 말싸움에 다시 한번 중재를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후에 디너 서비스 도중에서도 날을 세웠다.[52][53] 그리고 블루팀은 이날 디너 서비스에서 이기지만 마이클은 댄에게 "X같은 아마추어"라고 말을 하기도 하였다. 마이클은 다음날 미각을 보면서 단백질을 맞추는 챌린지는 존과 함께 했지만 초기에 단백질 종류[54]를 엄청나게 놓쳐서 블루팀의 시간을 가장 크게 지채를 시키기도 하였고 그 결과로서 존과 마이클의 패배를 넘어서 블루팀은 그날 챌린지에서 다시 한번 지게 되었다. 그러나 챌린지에서 진 것과 별개로 이날은 블루팀이 디너 서비스에서 이기게 됨에 따라서 이긴 것이 너무나 기쁜 나머지 서로 포옹을 나누었다. 그리고 이후에는 마이클은 댄의 물음에 무척이나 성가셔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그날 디너 서비스 과정중 댄과 레이가 서로 소통이 안되는 것[55] 역시 짜증을 냈는데 마이클은 레이와 댄이 서로 말다툼하면서 일을 하는 것을 두고는 서로 같이 일해야 한다고 말을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디너 서비스 이후에 마이클은 댄이 태도가 무척이나 좋지 않다는 것으로서 한소리를 하기도 하였다. 그래도 이날은 중국 요리 챌린지에서 블루팀이 이겼고 보상을 즐긴다. 그러나 이날은 블루팀이 디너 서비스에서 다시 한번 패한다. 그리고 다음날 챌린지에서는 요리를 내보냈을때 그는 댄의 요리를 빼두기로 하였고 자신의 요리를 올리기로 하였는데 는 자넬에게 지게 되는데 댄의 요리는 좋은 평가를 받는다.[56] 그리고 댄은 그날 제대로 빡쳐서 벌칙을 땡땡이 쳤을때에 마이클은 디너 서비스를 망친다면 탈락이 될 거라고 벼르게 된다. 그리고 이날은 댄이 피자를 망쳤을때에 마이클은 보다 못해 댄의 피자를 맡으려고 하였었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날은 역시 블루팀이 패배를 하였고 마이클이 벼르던대로 댄을 다시 지명대로 올렸고 이에 따라서 그가 벼르던대로 댄은 탈락이 된다. 그리고 이후 챌린지에서는 마이클은 챌린지에서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로 점수를 따지만 이날은 챌린지에서 블루팀이 또지게 되었다. 그리고 마이클은 레이가 덜 익힌 스테이크를 내놓았을때에 레이의 일을 인계를 하려고 하였다. 그리고 이날은 블루팀은 기적적으로 레드팀을 이기게 된다. 그리고 이후 디너 서비스에서 블루팀의 패배로 레이가 탈락을 한 이후에 마이클은 "레이가 가다니 진짜로 슬프다"라고 말을 했고 "레이는 좋은 참가자였다" 라고 말을 하였으며 "가끔은 나쁠대도 있다" 라고 말을 하였다. 그리고 마이클에게 있어서 이날 디너 서비스에서 헬스 키친에서 가장 운이 따라주지 않은 날이었는데 마이클은 이날에는 롤러코스터처럼 실적이 오르락 내리는데 그는 넙치 요리를 덜익히고 너무 익히는 등으로서 주방 밖으로 쫓겨나기까지 했다. 그리고 이날은 디너 서비스에서 졌고 마이클은 잭과 함께 지명이 된다. 그리고 이후에 마이클은 이날 탈락이 되게 된다.


2.10. 레이[편집]


파일:Ray_Alongi.jpg
Raymond "Ray" Alongi

헬스 키친 사장 최연장자 참가자[57][58]

레이는 시즌 내내 나이뿐만 아니라 그에 걸맞게 가장 젠틀했었던 참가자일지도 모르지만 잭과 댄과의 불화가 널리 알려져 있기도 한다. 그리고 그는 시그니처 디쉬 챌린지에서 프로슈토로 속채운 송아지 요리 (Veal Stuffed with Prosciutto)로 대결을 펼쳤고 램지는 그의 요리를 두고 완벽하게 요리가 되었다는 칭찬을 받았고 자넬과 함께 점수를 따지만 이날은 블루팀은 챌린지 전체를 지게 된다. 그리고 디너 서비스 첫날 제레미가 폴렌타를 만들줄 모른다면서 어떻게 할줄 몰라할 때에 그는 제레미를 도와주고자 하였다.[59] 그러나 그는 첫 디너 서비스에서 내쫓기게 되는데 그는 앤서니와 함께 미트 스테이션을 맡았는데 램지에게 있어서 용납할수 없는 실수로서 너무 익힌 리조또의 맛을 본다면서 손가락으로 찍어서 맛[60] 을 보는데 그 덕분에 레이 역시 첫날부터 쫓겨나게 되었다. 그리고 그날은 블루팀 전체가 지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는 디너 서비스 전날에는 마이클과 제레미의 사이에서 말싸움에서 서로 진정을 시키고 중재를 해주기도 하였고 그 이후의 디너 서비스 전날에는 댄과 마이클의 말싸움에서 중재를 해주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날 디너 서비스에서는 그와 배럿이 리조또를 제대로 내보냈다는 것에 자축하여 하이파이브를 려고 하나 쌀이 덜익어서 돌아왔고 이에 따라서 그 역시 램지에게 엄청 깨지기도 하였다. 그래도 다시 한번 요리를 해낸 것으로서 램지에게 통과가 받음에 따라서 만회를 성공을 하기도 한다. 그리고 브랙퍼스트 챌린지 당시에는 스크램블 에그 요리에 간을 덜하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였고 이후에는 댄과의 의사 소통은 최악으로서 그리고 관계 역시 최악으로서 그는 댄의 도움도 거절하고 오히려 댄이 자신의 요리에 손도 못대개 할 정도[61]로서 댄과 사이는 엄청나게 않좋았고 않좋았으며 이에 따라서 둘 사이에도 소통도 않좋았다. 그리고 이날 디너 서비스 당시에 댄의 도움을 거부를 하면서 요리를 하려고 하다가 넙치와 가리비는 너무 익힌 실수를 저지렀으며 이후에는 넙치를 덜익히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면서 서비스 실적이 롤러 코스터처럼 오르락 내리락 거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날은 당연히 레이는 지명에 올라가지만 그는 사이좋게 그가 무척이나 싫어하고 대립하던 댄과 함께 근신 처분을 받는다. 그리고 이후에 블루팀은 챌린지에서 이김으로서 근신에서 다시 풀려나고 이에 따라서 레이는 댄과 함께 자켓을 돌려받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후에 디너 서비스에서는 레이는 레드팀의 자넬과 함께 테이블 사이드에서 애피타이저 요리를 서빙을 하였는데 레이는 느리게 시작을 한 덕분에 에피타이저 요리 역시 늦어지게 되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날은 다시 한번 레이가 지명되나 지명에서 살아남는다. 그리고 이후 디너 서비스에서는 램지의 아들인 잭 스콧 램지 (Jack Scott Ramsay)에게 갈 햄버거 요리를 너무 익히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해서 램지에게 질책을 받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후 디너 서비스에서는 레이는 스테이크를 덜 익히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였지만 그래도 다음 챌린지에서는 파스타에서는 네드라를 이기게 되기도 한다. 그리고 이날은 기폭제가 되었는지 레이는 실수를 전혀 하지 않았다. 그리고 레이는 파병을 해서 다시 귀환을 한 미 육군 장병들에게 요리를 대접을 하는 디너 서비스에서 리더쉽의 미숙함이 드러나는데 레이는 파스타 관련 실수로서 파스타 코스에서 리드를 못하게 되는데[62] 잭과 사이가 무척이나 나쁜 것으로서 잭과의 소통이 전혀 맞지 않았고[63] 이에 따라서 레이는 자신의 코스 전체[64]를 망치게 된다. 그리고 이날은 레이는 다시 한번 지명을 받게 되는데 그간 운이 다했는지 레이는 탈락이 되게 된다. 램지의 코멘트는 "레이의 나이가 문제는 아니었고 요리가 문제였죠 나는 그가 나아지는 것을 기다릴 만큼 더이상 젊지 않습니다."라고 말을 하였다. 그리고 이후에는 결승 멤버로서 꼴지로 픽이 되나 그래도 열심히 자넬을 도왔고 그 결과로서 자넬은 우승을 하게 된다. 레이는 헬스 키친 시즌 11 이후에 그가 일하던 피자집으로 돌아감으로서 본업으로 돌아갔다고 한다.


2.11. 배럿[편집]


파일:Barret_Beyer.jpg
Barret Beyer

저는 야수에요!


배럿은 참가자들 중에서 시그니처 디쉬 챌린지 당시에 자신이 차있는 모습으로서 그의 머리에 헬스 키친이라는 문구를 새기고 관중들에게 보여준 것으로서 알려져 있는데 그는 시그니처 디쉬로서 신선한 시금치, 잣, 표고 버섯, 구운 갈릭 포테이토와 샬롯을 곁들인 돼지 안심 룰라드 요리 (Pork Loin Roulade with Fresh Spinach, Pine Nuts, Shiitake Mushrooms with Roasted Garlic Potato and Shallots)를 선보였는데 램지는 맛을 보았고 마늘이 요리에 너무 많다고 지적을 하였다. 그와 맞붙었던 다니엘도 아무런 점수를 따지 못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날 시그니처 디쉬 챌린지는 블루팀이 졌고 배럿도 다른 팀원들과 함께 고통스러운 벌칙을 수행했다. 물론 버스 안에서 세바스찬의 이야기에 짜증서워한 것은 덤 그리고 이날 첫 디너 서비스에서 마이클과 함께 육류 구역에 있었는데 웰링턴 요리를 했는데 너무 익힌 실수를 저지른다. 마이클과 박자를 맞지 않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에 따라서 다시 한번 너무 익힌 실수를 저질렀는데 마이클 역시 양고기 요리 오래 익힌 실수를 저질렀다. 그리고 배럿은 세바스찬에 이어서 블루팀에서 두번째로 내쫓긴 사람이 되는데 마이클 역시 내쫓기게 된다. 그는 운이 좋았는지 그래도 지명은 피할 수가 있었다. 그리고 이후 디너 서비스에는 배럿과 제시카는 웨이터로서 서빙을 보았는데 배럿은 서빙에 응하기도 하였지만 그 역시 엄청난 악필로서 제시카와 함께 엄청난 갈굼을 받았고 이에 따라서 램지에게 3번이나 주문서를 찢어지는 질책을 당하기도 하였다. 쟝 필립에게 "어려운것은 아니잖아요 (it was not rocket science)"라고 말을 듣기도 하였다. 비록 악필로 엄청난 실수를 하고 팀 전체가 주문이 뒤로 밀려났지만 그래도 제대로 글씨를 써서 성공시키는데 그러나 너무 오래 걸렸지 그리고 이날은 블루팀은 디너 서비스를 지게 된다. 그리고 이후의 챌린지에서는 스프링 롤로 네드라를 이기는데 는 배럿의 승리를 넘어서 블루팀이 처음으로 챌린지에서 이긴 것으로서 보상을 받음으로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다. 그러나 이날은 엄청난 실수를 저지르는데 VVIP를 셰프 테이블로 모신 상황인데 는 생선을 내오는데 생선에 오븐구이용 양피지가 남아있는 상태로서 이로 인해 램지에게 엄청나게 질책을 받는 것을 시작으로서 생선 요리에서 엄청난 실수를 저지른다. 여기에서 새우 요리까지 망치기도 하였다.[65] 그리고 이날은 블루팀과 레드팀 둘다 디너 서비스에서 패하게 된다. 그래도 이날은 다시 한번 지명은 피하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 챌린지에서는 아만다를 돼지고기 요리로 이기게 되지만 이날은 블루팀 전원이 챌린지에서 지게 된다. 그리고 는 가족의 날 디너 서비스를 했는데 는 배럿은 엄청난 실수를 많이 자지르는데 이중 가장 큰 실수가 바로 덜익힌 치킨 요리인데 하필이면 수셰프인 제임스의 아내에게 갈 요리였는데 제임스의 아내가 임신 7개월째라는 것으로서 엄청난 사고[66]를 치게 된다. 그리고 이날은 블루팀은 디너 서비스를 대차게 망한다.

그리고 배럿은 덜익힌 치킨으로 지명을 받았고 댄은 팀 플레이어가 아닌 점으로 행동을 한다는 점으로서 지목이 되었는데 그래도 운이 좋게도 그는 댄이 탈락이 됨으로서 지명에서 살아남게 된다. 그리고 배럿은 이날 이후로 바보같은 대형 사고를 친 실수를 했다는 굴욕 및 패배감에 열이 받았고 심지어는 팀원들과 램지를 실망시켰다는 것으로서 자책감이 들었고 울기도 하였다. 이후에는 그는 새로운 다짐을 했는지 욕실로 들어가서 그의 머리 전체를 밀어버려서 대머리 (...)가 된다. 그리고 다음날에 램지는 그가 모자를 썼다는 것을 금세 알게 되는데 배럿은 모자를 벗고 머리를 민 것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블루팀을 포함해서 레드팀까지 전체가 놀란다. 램지는 배럿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거냐고 물어보았고 배럿은 보이는 것이 아닌 음식에 대한 열정에 대한 것으로서 일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을 하였다. 그리고 스테이크 챌린지때에 행어 스테이크를 블랙 갈릭 양념에 문지르는데 그는 이걸 즐기듯이 (...) 요리를 하였다.[67] 그러나 램지가 분명히 미디엄 레어라고 했는데 너무 익힌 것으로서 자넬에게 패하였고 이날은 배럿의 패배를 넘어서 챌린지에서 블루팀이 다시 한번 지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 그는 잭에게 갈굼의 타겟이 된다. 그리고 이후 스테이크 디너 서비스에서 크랩 케이크를 주문 받지 않았는데 긴장을 했는지 먼저 하기도 한 실수를 하기도 하였다. 그래도 다시 한번 크랩 케이크를 만들었는데 이것이 만회가 되었으며 그리고 이날은 블루팀이 디너 서비스를 이기게 된다. 그리고 퀸세아네라 챌린지에서는 의뢰인인 성년식을 치루는 소녀와 소녀의 어머니 그리고 대모의 말을 제대로 듣지 않아서 핫소스를 넣어서 매콤하게 하였는데 이에 따라서 이 메뉴는 당연히 탈락[68] 그리고 이날은 다시 한번 블루팀이 챌린지에서 지게 된다. 그리고 이날은 배럿은 파스타를 덜 익히고 여기에 케밥을 캐웠으며 여기에다가 새우에는 이물질까지 들어가는 것으로서 엄청난 실수를 저지른다. 이후에 블루팀은 배럿을 잭과 함께 지명을 하였고 이후에 배럿은 탈락이 된다.


2.12. 아만다[편집]


파일:Amanda_Giblin.jpg
Amanda Giblin

아만다는 로스앤젤레스에서 도착을 한 뒤에 램지가 베가스로 오라는 말에 따라서 베가스로 도착을 하고 너무나 기대가 되어서 재클린과 함께 허그를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후에 시그니처 디쉬는 존과 붙었지만 존이 그녀를 이기게 되었다. 그러나 이날은 레드팀은 시그니처 디쉬에서 이기게 된다. 그리고 이날 디너 서비스는 테이블 사이드에서 찐 홍합 애피타이자를 대접을 하였고 첫날은 화면에 많이 잡히지는 않았지만 메리를 도와주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날은 레드 팀이 이기게 되었다. 그리고 이후에는 다니엘이 팀원과 일을 한적이 없었고 자신감이 없는 모습에 따라서 그녀에게 자신감을 찾을 필요성을 인식을 시켜주고 말을 해주기도 하였다. 그리고 재클린에게는 실수에서 다시 만회를 하도록 충고를 해주기도 하였으며 는 팀원들을 도와주는 모습을 많이 보이기도 하였고 재클린이 지명이 될 뻔했을 때에 재클린은 지명이 될만한 사람이 아니라고 말을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후의 디너 서비스에서는 수잔과 함께 애피타이저에서 소통이 안되는 문제를 보여주기도 하였었다. 그리고 이에 따라서 수잔과 서로 박자가 맞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는 그녀는 가리비를 제대로 요리를 했지만 수잔의 제대로 익히지 못한 리조또 때문에 제대로 내오지를 못했고 이에 따라서 레드팀은 전원이 주방에서 내쫓기게 되었고 이날은 양팀 모두 디너 서비스에서 지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는 그래도 실수는 왠만큼 하지는 않았었지만 이후의 디너 서비스에서는 하술 했듯이 아만다와 재클린은 수잔의 프라임립을 내오기를 기다렸는데 스테이크가 익지 못한 것을 내왔고 여기에다가 고기를 썰때에 실수를 함으로서 재클린과 함께 램지에게 엄청 깨진다. 여기에서 아만다는 재클린을 믿었던 것을 후회를 하기도 하였다. 여기에 램지는 아만다에게 오늘은 스시의 밤 (Sushi Night)는 아니라고 주의를 단단히 준다. 그리고 네드라의 도움을 받지만 역시 같은 실수를 반복을 함으로서 주방에서 내쫓기기도 하였고 이날은 처음으로 지명이 되기도 하였다. 그래도 그녀는 지명에서 살아남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 아만다는 퀸세아네라 챌린지 메뉴에서 마이클을 이겼는데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넘어서 레드팀의 승리가 됨으로서 보상을 즐기게 된다. 그러나 디너 서비스에서는 아만다는 참치를 썰다가 부서지게 되었고 심지어 참치를 덜익히기도 하였으며 누가 참치를 구웠냐라고 램지가 물어봤을때 아만다는 "네드라가 구웠다고"함으로서 네드라 탓으로 돌리기도 하였다. 여기에 심지어는 자기 구역을 지키지 못할 정도로서 통제가 안되는 상황이었다. 결국 이날은 디너 서비스에서 대차게 망했고 신디와 함께 지명이 되었고 이후에 그녀는 배럿과 함께 그날에 한꺼번에 탈락이 되게 된다.


2.13. 재클린[편집]


파일:Jacqueline_Baldassari.jpg
Jacqueline Baldassari

핑크 치킨 씨 (Ms. Pink Chicken)[69]

재클린은 일관성이 없었다고 생각이 들었던 참가자이기도 하였는데 로스앤젤레스에서 도착을 한 뒤에 램지가 베가스로 오라는 말에 따라서 베가스로 도착을 하고 너무나 기대가 되어서 재클린과 함께 허그를 하기도 하였다. 그녀는 시그니처 디쉬는 잭과 초기에 맞붙었는데 그녀는 고구마와 방울 양배추를 곁들인 구운 마가리타 오리 가슴살 요리 (Roasted Margarita Duck Breast with Sweet Potatoes and Brussels Sprouts) 요리로 상대편인 잭을 이기게 되었고 좋은 출발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레드팀은 시그니처 디쉬 챌린지에서 이기지만 그날 디너 서비스는 지나는 덜익힌 가리비로 내쫓겼으며 수잔은 덜 익힌 감자로 다니엘은 주문을 혼동을 하는 것으로서 내쫓겼고 여기에다가 재클린은 물을 마시다가 램지에게 역시 주방에서 쫓겨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날 디너 서비스는 이기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는 디너 서비스에서 다니엘과 함께 육류 구역을 맡았는데 치킨을 더 익히는 실수를 저지르게 되었고 이날 디너 서비스는 레드팀과 블루팀 둘다 대차게 망했고 이날에는 수잔과 아만다는 재클린을 도마에 올리려고 하였지만 네드라가 그녀를 변호를 해주었고 지명이 되지 않는가 싶더니 이날은 가차없이 램지에 의하여 지명이 되었고 심지어 램지에게 "핑크 치킨 씨 (Ms. Pink Chicken)"라고 제대로 까이기도 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운이 따라주었는지 이날은 탈락을 면하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는 응급요원과 응급실 의사들을 상대로 하는 브랙퍼스트 챌린지에서는 팬케이크를 태워먹는 실수를 저질렀는데 역시 다시 한번 재클린이 지명이 되었지만 다시 한번 운이 좋게도 램지는 대신에 제레미를 탈락을 시킴으로서 그녀는 탈락에서 살아남는다. 그리고 이후에 중국 요리 챌린지에서는 댄[70]을 상대로 볶음밥에서 이기기고 했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이후의 디너 서비스에서는 가리비를 태워먹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였었지만 이후의 디너 서비스에서는 재클린과 아만다는 수잔의 프라임립을 내오기를 기다렸는데 여기에 스테이크를 덜익힌 실수를 하게 된다. 이에 따라서 재클린은 아만다와 함께 육류 구역을 맡았던 것으로서 그녀는 아만다와 함께 사이좋게 램지에게 엄청 깨졌다. 그리고 이후에 스테이크는 다시 한번 익히지 않은 실수를 하였고 네드라가 도와주었음에도 다시 한번 같은 실수가 나옸고 이에 따라서 신디, 네드라, 아만다와 함께 주방에서 내쫓기게 된다.[71] 그리고 이후에는 레드팀은 당연히 디너 서비스에서 지게 된다. 재클린은 함께 육류 구역에서 엄청난 실수를 저지른 아만다와 함께 지명이 되었고 이후에 그녀는 탈락이 된다. 원래는 결승 멤버에 배럿이 다시 돌아오지 않음으로서 재클린이 돌아올 결승 멤버 후보자로 예상이 되었지만 그녀 역시 결승 멤버로 돌아오는 것에 응하지 않음으로서 이 자리는 댄에게 돌아갔다. 그리고 재클린은 헬스 키친 시즌 11 이후에 뉴저지 주의 대학의 카페테리아에서 요리사로 일을 하고 있다고 한다.


2.14. 댄[편집]


파일:Dan_Ryan.jpg
Daniel "Dan" Ryan

이번 시즌에서 블루팀내에서 많은 적을 만든 참가자

댄은 이번 시즌에서 블루팀 안에서 여러 적을 만들었던 참가자[72]이기도 하는데 그는 초기에 다른 참가자와 함께 LA로 도착을 하였고 램지의 베가스에서 자신을 만나로 오라는 영상에 따라서 그 역시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베가스에 도착을 한 이후에 시그니처 디쉬로 지나와 맡부었는데 그는 샴페인 홀렌다이즈 소스 토마토와 소테를 한 시금치 에그 베네딕트 (Eggs Benedict with Champagne Hollandaise sauce, Tomatoes and Sautéed Spinach)로 지나와 맡붙었고 그는 "줄리아 차일드가 만족한다면 램지도 만족할 거에요"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으나 그의 자신감과는 달리 프레젠테이션부터가 형편이 없었고 소스에 버터 전체를 사용을 했다고 하였다. 이에 따라서 그 역시 지나와 함께 둘다 점수는 없었다. 그리고 이날 시그니처 디쉬 챌린지는 블루팀이 4 레드팀이 5로 진 것으로서 헬스 키친으로 다시 스쿨버스로 8시간이나 걸려서 돌아와야 했다. 그리고 한편 그는 첫 디너 서비스 역시 제레미가 쫓겨난 뒤에 쫓겨나기도 하였다. 그리고 기숙사에서는 그는 제레미를 위로를 해주기도 하였었다. 그리고 한편 그는 디너 서비스 도중에 마이클과 레이와 날이 선것으로 유명한데 그는 마이클과 함께 엄청난 마찰을 빚었다. 마이클은 댄과의 마찰 중 하나로서 댄에게 "X발 여기로 당장 튀어와!"라고 소리를 쳤었다. 그는 마이클과 제대로 날선 모습[73]을 보여주었는데 마이클은 댄에게 감정이 실린듯이 몸을 밀치고 갔는데 이에 따라서 댄은 마이클에게 "나에게 다시 한번 지랄맞게 치고 가지마"라고 말을 하였고 댄은 중간 인터뷰에서 마이클에게 "나에게 치고 가지마! 지랄맞을 짓을 하지 말란 말이야!, 너 나하고 존나게 붙어볼래? 어서 덤벼!"라고 말을 하였는데 마이클과 댄은 그날 주방에서 디너 서비스 와중 주먹 다짐하기 직전까지 갔다. 램지는 심상치 않음을 느꼈는데 상황은 다음과 같다.

램지: (마이클에게) 야, 야, 야 너! (댄에게) 야 너! 이 새끼들아 당장 일로 튀어와, 일로 튀어오라고! (댄과 마이클을 재료실로 부른다.)

(잠시후 재료실 안에서)

램지: (열받아서 재료실의 문을 쎄게 닫으며): 네놈들은 도대체 뭐가 문제인데?

램지: X발 도대체 둘다 뭐가 문제냐고?

마이클: (댄에게) 너 나랑 말좀 해야 해 임마, 그게 다야

댄: 알겠어

마이클: 너 나랑 지랄맞게 말좀 해야 한단 말이야!

댄: 제발 소리좀 치지마

마이클: 아니 X발, 나에게 말하던가 아니면 집에 가던가!

램지: (댄에게) 너는 오늘 하루종일 마이클 탓만 하잖아!

마이클: 미안해하지 하지마 짜샤.

댄: 미안해, 정말 미안해

마이클: 미안해하지 말라고!

램지: 저놈을 보고 서로 이야기 하란 말이야!

댄: 내가 고쳐볼게, 진짜 미안해

마이클: 자 어서 하자고! 어서!


이렇게 일단적으로 마이클과 일은 상황 종료는 되었지만 블루팀 내의 앙금은 여전한듯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댄은 쟝 필립의 주관하에 웨이터들이 참가자들에게 브리핑을 하는데에 댄은 중간 인터뷰로 자신은 웨이터들을 않좋아한다면서 웨이터들이 성가시다고 말을 하기도 하였다. 이후에 댄은 바랫과 마이클에게 질문을 해서 여전히 댄을 성가셔 하는 모습을 보였고 는 레이와 제대로 척을 지게 되는데 레이 역시 댄을 엄청나게 성가셔 하는 모습을 보였고 그날 디너 서비스에서는 레이는 자신이 할 생선 구역에 댄은 절대로 손을 못대게 할 정도로서 댄을 철저하게 제외를 시켰고 이 덕에 서로 팀웍이 전혀 안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그 결과 블루팀이 디너 서비스에서 지게 되는 결과를 초래를 하게 된다. 그리고 이날은 블루팀과 레드팀 둘다 디너 서비스에서 졌는데 서로 조용히 도마에 올릴 사람을 올리는 레드팀에 비해서 블루팀은 레이와 댄의 말싸움 덕분에 엄청나게 시끄러워졌다. 레드팀도 서로를 도마에 올리려다가 레이와 댄이 서로 소리를 치는 것이 들려서 그 소리를 들을 정도로 그리고 그날은 댄과 레이가 지명이 되는데 램지 바로 앞에서도 서로 말싸움을 한다. 그리고 이 자리에서 레드팀에게서 메리와 같이 지명대에 선 네드라 마자도 레이와 댄이 서로 싸운다고 지적을 할 정도이다. 그리고 잭 역시 이와중에서 잠시 끼어드는데 잭도 댄이 뒤에서 손가락 욕을 했다고 말을 하기도 할 정도로서 태도가 무척 불량하다고 말을 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이날은 댄, 레이, 메리 그리고 네드라에게는 근신 처분이 내려져서 자켓이 압류가 된다. 그리고 이후에 기숙사에서 팀원들은 댄을 골칫거리로 여김으로서 아무도 좋아하지 않게 되었다는 점이 드러난다. 이후에는 중국 요리 챌린지를 하는데 그는 아시아에서 1년간 있었다.[74]면서 이러한 배경으로서 이 챌린지에 자신감을 가지고 응했으나 볶음밥에서 쌀이 덜 익혀져서 지적을 받았고 잭은 댄에게 디스하는 인터뷰[75]를 하였고 앤서니 역시 댄에게 디스하는 인터뷰[76]를 하였지만 이날은 운이 좋게도 블루팀은 챌린지에서 이겼고 레이와 함께 자켓을 받음으로서 근신에서 벗어나게 된다. 그리고 이날은 그에게 있어서 기폭제가 되었는지 그날 디너 서비스에서 웰링턴을 완벽하게 제대로 구워낼 정도였는데 이에 반해 그와 척을 진 배럿은 새우 요리를 망친 것을 보고 중간 인터뷰로 "네 생각대로 넌 최고가 아닌가봐"라면서 디스를 하였다. 그리고 댄은 이날은 요리를 잘해내고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었으나 불행하게도 그가 그간 보여준 태도 불량과 이날 이외의 실적이 떨어지는 것으로서 댄은 이날 아무런 잘못을 하지 않았음에도 그날 새우를 비롯한 생선을 망친 배럿 대신에 레이와 함께 다시 한번 도마에 오르고 지명에 오르게 되었다. 그리고 이후에는 다음마 챌린지때에 자신의 요리를 빼둔데에 진정이 상하고 열이 받아서 중간 인터뷰로 손가락 욕을 하였는데 블루팀이 챌린지에서 졌을 때에 마이클의 요리보다 댄의 요리가 더 좋은 평가를 받았고 댄은 중간 인터뷰로 "나를 저평가 하지 말라"라고 하였으며 그는 챌린지에서 지고 벌칙 도중에 댄 역시 블루팀에 더이상 애정이 남아있지 않다는 것으로서 그날 벌칙을 땡땡이쳐서 팀원들에게 더더욱 어그로를 끈다. 그리고 중간 인터뷰로는 "너희들 (블루팀)에게는 볼일 다 끝났다"라고 하였으며 그리고 또한 "나 자신만 챙기겠다"라고 하였다. 그리고 이날 디너 서비스에는 피자를 태워먹는데 보다 못한 마이클이 댄에게 자신에게 피자를 넘겨달라면서 피자를 맡으려고 하였다. 그리고 그날 디너 서비스는 대차게 망했고 배럿과 함께 지명이 되었고 이후에는 탈락이 된다. 탈락 인터뷰는 "배럿, 너는 대단한 얼간이야[77] 잭 너는 두 얼굴의 개자식이야![78] 마이클 너는 머-저-리-리-리-리, 머저리라고![79] 내가 블루팀에게 전하는 말은 (손가락 욕설을 하며) 엿이나 처드시지![* 댄은 블루팀에서 페르소나 논 그라타급으로서 태도가 좋지 않아서 블루팀 전체가 댄을 싫어했다. 어떻게 보면 전시즌인 시즌 8의 트레브보다 더 심한데 트레브는 그래도 같은 팀에서 친한 사람이라도 있었고 결승 멤버때에는 꼴지로 뽑힌 적도 없었는데 댄은 워낙 팀 멤버들에게 밉상급으로 찍혀서 결승 멤버들 중에서 꼴지로 뽑혔기도 한다.]"라고 말하였다. 여기에다가 결승 멤버로 꼴지로 픽이 되었으며 댄은 엄청난 태도 불량을 보여주었고 메리의 목소리가 듣기 싫다고 말을 하였으며 심지어 계속된 트롤짓으로서 헬스 키친 사상 결승 멤버들 중에서 결승 참가자[80]에 의하여 주방에서 내쫗겼다! 그리고 어떻게 보면 메리가 제대로 우승을 하지 못한 요인을 제공한 참가자인데 유튜브 댓글에서 관련 팬들은 댄은 메리를 매장시켰다라고 말을 할 정도였다. 그리고 이일이 엄청나게 미안했는지 댄은 메리가 우승을 놓친 이후에 메리에게 이일에 대해 제대로 사과를 하게 된다.

댄은 헬스 키친 시즌 11 이후에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시즌 15의 참가자인 애슐리와 함께 펑키 몽키 비스트로 & 바 (Funky Monkey Bistro & Bar)[81]에서 함께 일을 하였다. 그리고 헬스 키친 위키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IMDB.com에 따르면 댄은 셰프 이전에 미 육군으로서 3년간 단기 복무[82]를 하였는데 그는 패트리어트 방공 미사일 부대에서 복무를 하였다고 하는데 전술했지만 아시아에서 1년간 살았다는 말은 정황상 주한 미군이나 주일 미군에서 1년간 복무를 했다는 말인듯 하다. 그런데 주한 미군으로 복무를 하거나 주일 미군으로 복무를 했다고 해도 챌린지 요리는 중국 요리였을테인데 그리고 이에 따라서 중국 요리 챌린지에서는 졌고 팀원들은 이에 대해 디스를 하는 인터뷰를 하기도 하였지. 그리고 비록 블루팀 멤버 전원과 각을 세웠으나 초기에는 블루팀의 초기 구멍이자 최약체였었던 제레미를 위로를 해주고 그 다음날에 제레미를 믿는 모습을 보여주기도[83] 하였다.


2.15. 제시카[편집]


파일:Jessica_Lewis.jpg
Jessica Lewis

제시카는 로스앤젤레스로 오면서 다름 참가자와 함께 탄 버스 안에서 그녀는 램지에게 첫 인상을 좋게 가지질 원했었지만 그녀 역시 다른 참가자와 함께 라스베가스로 와서 많은 관중들이 동원이 된 자리에서 램지에게 앤서니와 함께 시그니처 디쉬로 맞붙었는데 야채 서코태시를 곁들인 팬에 구운 와후 (Pan-seared Wahoo with Vegetable Succotash)를 선보였고 이 요리를 내보일때에 그녀는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일을 했었다는 것을 밝히게 되었다, 그리고 램지에게 와후가 간이 잘되어있다고 칭찬을 받은 것으로서 앤서니를 이기게 된다. 그리고 이날은 레드팀이 블루팀을 시그니처 디쉬 챌린지에서 이기게 되기도 한다. 그리고 이후에 제시카는 아만다와 함께 애피타이저를 맡았는데 여기에서 잔 실수가 나왔는데 리조또를 만드는데 너무 많은 양을 요리를 해버렸고 이에 따라서 그녀는 처음으로 지명이 되었고 이날은 레드팀에서 고기 요리를 망친 다니엘 그리고 램지에 의하여 지명이 된 재클린과 함께 지명이 되지만 이 지명에서 결국에는 다니엘은 탈락을 하고 제시카는 살아 남게 된다. 그리고 이후에 제시카는 배럿과 함께 서빙을 맡았는데 악필인 것으로서 그날 역시 웨이터로서 서빙을 맡은 배럿[84]과 함께 갈굼[85]을 받기도 하였다. 그래도 이후에 제대로 써서 주문서 역시 통과를 받기도 한다. 그리고 이후 디너 서비스에서는 제시카는 수잔과 소통이 안되는데 여기에서 이에 따라서 생선 요리는 너무 익혀서 망쳤고 이후에는 넙치를 덜 익히는 실수를 저지르는데 는 셰프 테이블로 VVIP가 초청이 된 상황이다. 이날은 고기 요리에서 엄청나게 실수를 한 수잔과 함께 지명대로 올라섰고 그녀는 탈락이 되게 된다. 램지의 코멘트는 "저는 제시카가 처음에 여기에 왔을때에 나는 제시카에게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제시카는 저와 그녀 자신 모두 실망시켰죠"라고 말을 남긴다.

헬스 키친 시즌 11 이후에 제시카는 펜실베이니아 주 피츠버그에서 그녀의 레스토랑인 카로타 카페 (Carota Café)를 개업을 하기 이전에 킴튼 호텔에서 레스토랑 수셰프로서 일을 하였다고 한다.


2.16. 제레미[편집]


파일:Jeremy_Madden.jpg
Jeremy Madden

계속된 자신감 상실로 초반 블루팀의 구멍을 도맡았던 참가자

제레미는 헬스 키친에서 가장 많은 실수를 한 참가자들 중 한 명이라고 할 수가 있고 이에따라서 자신감 상실로 이어져서 탈락이 된 참가자라고 할 수가 있는데 그는 시그니처 디쉬 심사에서는 속채운 스테이크 요리 (Stuffed Steak)를 선보였는데 고기, 치즈, 양파들을 한 곳으로 몰아둔 요리였고 수잔과 맡붙었으나 램지의 비평만 받게 되고 수잔 역시 양고기를 덜 익힌 것으로서 둘다 점수를 받지 못한다. 그리고 이후에 이날은 블루팀이 전체적으로 시그니처 디쉬 챌린지에서 졌고 세바스찬의 이야기에 역시 짜증스러워 하였던 참가자이다. 그리고 헬스 키친에서 돌아온 뒤에 수잔의 인형극을 보기도 한다. 그리고 그는 첫 디너 서비스 날에는 팀원들에게 엄청나게 물어봤는데 특히 제레미는 폴렌타를 만들줄 모른다고 하기도 하였다. 특히 앤서니와 레이는 그를 도와주려고 했을 정도이며 레이는 제레미에게 중간 인터뷰로 걱정된다고 말을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 날에는 엄청난 실수들을 저질렀고 특히 잭이 엄청나게 그를 짜증스러워 할 정도이다. 잭이 도와주려는 것을 제레미는 잭에게 남의 일에 상관 말라고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후에는 제레미는 주문 혼동으로 주방밖으로 쫓겨나게 된다. 그리고 이날은 당연히 가장 크게 엄청난 실수를 보여준 제레미가 지명이 되지만 그는 탈락을 하지 않고 살아남게 된다. 그리고 다음날의 챌린지에는 크리스찬과 함께 팀원들을 도와주었었으며 발목을 삔 앤서니를 부축을 해주기도 하였다.

그리고 랍스터 껍질까기 챌린지에서는 존과 함께 파트너를 맡았었지만 존의 고통으로서 그는 실적 역시 가장 형편없이 진행을 함에 따라서 존의 점수까지 까먹는다. (...)[86] 그리고 이날에 따라서 블루팀은 다시 한번 챌린지에서도 지게 된다. 그리고 이날은 제레미는 테이블 사이드 메뉴를 맡았다. 그리고 이후에 주방으로 돌아온 뒤에 크리스찬을 도와주려고 했지만 크리스찬은 그의 도움을 거절을 하였다. 그리고 이후에 이날은 블루팀은 주방밖으로 쫓겨나고 다시 한번 지명이 된다. 그러나 그는디명에서 살아남았으며 제레미의 자신감 상실을 램지가 잘 알고 있는지 따로 불러서 자신감을 복돋아주는 조언을 듣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날 챌린지는 다시 한번 지게 되었는데 제레미는 벌칙을 다시 한번 수행을 하였다. 그리고 벌칙을 수행을 하다가 결국에 그는 어지러움, 열이 오름 그리고 두통으로서 인한 졸도 현상까지 옴[87]으로서 응급 요원이 호출이 되어서 병원으로 실려갔는데 병원에서 돌아온 이후에는 제대로 충분히 식사를 하지 못해서 나온 일이라고 말을 하였고 이말에 팀원들은 당연히 황당해한다. 그리고 그는 이에 따라서 이날에는 직접적으로 요리를 해서 가장 많이 먹게 되는데 그가 하는 말은 "이전보다 더 배가 고프다고 (...)" 그리고 이날은 디너 서비스가 아니라 브랙퍼스트 서비스 즉 아침 식사 서비스를 했는데 초청을 받은 손님들은 응급실 의사들과 응급 요원들이었다. 그리고 그는 램지의 주문을 제대로 듣지 못한 실수를 저지르게 된다. 그리고 이날 브랙퍼스트 서비스 도중에 여러가지 잔 실수를 저지르게 된다. 특히 훈제 연어 스크램블 요리에서는 훈제 연어를 빼먹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한다. 그리고 이에 따라서 댄과 제레미는 램지에게 제대로 질책을 받아서 깨진다. 그리고 존 역시 제레미의 실수에 대해 무척이나 실망을 하기도 하였다. 그래도 이날은 운이 좋게도 블루팀이 이기게 되었고 이날은 이긴 것으로서 서로 포옹을 나누었으나 제레미는 이긴 팀에 있고도 더 이상 제레미를 견딜 수가 없었던 램지에 의하여 직접적으로 지명[88]이 되어서 탈락이 되게 된다.


2.17. 다니엘[편집]


파일:Danielle_Boom.jpg
Danielle Boorn

나는 팀원들과 함께 일해본 적은 한번도 없어


다니엘은 헬스 키친 사상 블루팀의 제레미와 함께 가장 약한 자신감을 그러냈는데 여기에다가 이전에 팀들과 함께 일을 해본적이 없다는 것으로서 자신의 실수를 변명을 하였었고 이에 따라서 자신감 상실을 했었던 참가자이다. 초기에 그녀는 시그니처 디쉬인 파마산 치즈를 크러스트를 한 닭 가슴살과 그릴에 구운 아스파라거스 요리 (Parmesan Crusted Chicken Breast with Grilled Asparagus) 부터 램지에게 박한 평가를 받았는데 윗면은 익었지만 밑면이 타버린 것으로서 램지가 맛을 보지도 않고 쓰레기통으로 버려기게 된다. 여기에서 배럿과 함께 점수를 따지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드팀은 시그니처 챌린지에서 이긴 것으로서 직접적으로 셀린 디옹을 만났고 VIP 티켓으로서 공연을 감상을 하기도 했다. 그리고 그날 디너 서비스에서는 수잔과 함께 맡았는데 수잔에게 그녀의 팀원과 함께 일을 해본적이 한번도 없었다고 털어두었다. 그리고 계속적으로 실수를 하였고 이에 따라서 첫 디너 서비스부터 와르르 무너졌으며 다니엘 역시 주방에서 내쫓기게 된다. 그리고 그녀는 쫓겨난 이후에 쫓겨난 블루팀과 레드팀 할 것 없이 쫓겨난 멤버들에게 이전에 팀원과 함께 일을 한 적이 업었는데 일을 해본 사람이라고 물어봤을때에 다니엘을 제외하고 모두 팀원들과 일을 해본 사람들이 있었다. 그리고 이후에 그녀는 말을 잃게 되었다. 그래도 그날은 운이 좋게도 레드팀이 승리를 함에 따라서 그녀는 도마에 올라오는 것을 면하게 된다. 그리고 이후 디너 서비스에는 메리와 함께 애피타이저 구역에 있었는데 실수로 메리와 함께 리조또에 화이트 와인을 엄청나게 넣었고[89] 그리고 계속된 실수로서 이날은 레드팀 역시 블루팀에 이어서 주방밖으로 내쫓기게 된다. 그리고 이날은 다니엘은 메리와 함께 지명이 되었고 운이 좋게도 이날 역시 그녀는 탈락이 되지 않는다. 그리고 이후 디너 서비스에서도 역시 실수를 했는데 그녀는 재클린과 함께 육류 구역에 있었는데 웰링턴을 계속적으로 너무 익히는 실수를 하였다. 램지는 이에 따라서 엄청나게 질책을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날은 레드팀은 처음으로 디너 서비스에서 지게 되었는데 웰링턴을 너무 익힌 실수를 저지른 다니엘이 다시 한번 지명이 된다. 그리고 이번에는 다니엘의 운이 다했는지 결국에는 탈락을 하게 된다.

램지의 코멘트는 "매번 디너 서비스 때마다 다니엘은 자동차의 헤드라이트를 바라보고 있는 사슴같았죠 이것이야 말로 그녀가 이번에는 끝장이 나게 된 이유입니다."라고 말을 하였다. 시즌 11 이후 그녀는 다시 본업으로 돌아갔지만 이 식당이 어디인지는 위치가 알려져 있다 않다고 한다.


2.18. 크리스찬[편집]


파일:Christian_Rosati.jpg
Christian Rosati

크리스찬은 팀 메이트로서 여러가지 실수를 하였었는데 그는 첫 시그니처 디쉬에서는 고기 프레젠테이셔를 참혹하게 했었던 메리를 이기지만 시그니처 챌린지에서는 블루팀이 지게 된다. 그리고 버스안에서 세바스찬의 이야기를 가장 크게 짜증을 내기도 하였다. 그리고 디너 서비스에서는 크리스찬은 테이블 사이드에서 홍합을 서빙을 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이날 역시 블루팀은 디너 서비스에서 졌다. 그리고 다음날 챌린디 당시에는 그의 팀 메이트들이 벽을 올라오는 것을 도와주기도 하였다. 그러나 이날 챌린지에서는 다시 한번 블루팀이 지게 된다. 그리고 그는 마이클과 함께 디너 서비스 당시에는 생선 구역에서 일을 하였는데 가리비를 너무 익힌 문제가 나왔는데 램지는 크리스찬을 가장 크게 질책을 하였다. 그리고 가리비에서 계속적으로 실수를 하자 배럿과 댄에게 도움을 받아야 했었다. 그는 덜 익힌 가리비를 내오느니 차라리 죽는게 낫다고 말을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제레미는 크리스찬을 돕겠다고 나섰지만 그는 제레미의 도움을 가장 크게 거절을 하였다. 그리고 이날은 블루팀은 주방에서 쫓겨나게 된다. 그리고 이날은 당연히 크리스찬이 지명이 되었으며 이날은 크리스찬은 탈락이 된다.


2.19. 지나[편집]


파일:Gina_Aloise.jpg
Gina Aloise

팀원들과 불화로 중도 하차 한 참가자

지나는 세바스찬과 함께 웃겨보려고 한 참가자인데 그녀는 헬스 키친 참가자들 중에서 인형극 인형인 알프레도 알 덴테 (Alfredo Al Dente)라는 인형을 가져 왔는데 이 인형들로 요리 메뉴를 공부를 하고 있는 팀원들을 방해를 하는 것은 둘째치고 어그로[90]를 단단히 끈다. 그리고 그녀는 끊임없이 주목을 받으려고 했었다. 그리고 첫 디너 서비스 전에 그녀는 바닥에 주저 않았고 셰프 앤디는 그녀에게 무슨 일인가 물어봤으며 메딕을 불러서 검진을 함에 따라서 건강 역시 좋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그리고 첫 디너 서비스 당시에 가리비는 처음에 완벽하게 했지만[91] 계속적으로 실수를 연발을 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드팀 역시 블루팀과 마찬가지로 인원들이 쫓겨났고 지나 역시 요리 도중 쫓겨났는데 그녀는 가리비 실수를 네드라 탓으로 돌렸었고 쫓겨난 이후에는 선전 포고를 하기도 하였다. 어쩄던 헤드팀은 첫 디너 서비스는 이겼지만 첫 디너 서비스 이후에 네드라와 엄청난 불화를 일으킨다. 네드라와 싸우면서[92] 지나는 네드라에게 "너는 잘못된 사람을 건드린거야"라고 말을 할 정도로서 네드라와 제대로 날 선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이후 챌린지 직전에서는 결국에 지나는 팀원들과 사이가 좋지 않는 개인 문제 덕분에 중도 하차[93]를 하게 된다. 램지는 지나의 중도 하차를 하는 것에 대해서 굉장히 실망을 하였고 레드팀에게는 "한 명 탈락해서 놀랍다"라고 비꼴 정도였었다. 그리고 지나는 헬스 키친 시즌 11 도중에 중도 하차를 한 것으로서 당연히 탈락 인터뷰는 없으며 헬스 키친 시즌 11 이후에는 델라웨어의 할라페뇨 그릴에서 오너 요리사로서 일을 하고 있다고 한다.


2.20. 세바스찬[편집]


파일:Sebastian_Royo.jpg
Sebastian Royo

재키 왜키! (Zacky Wacky!)[94]


셰프님, 제발 주방으로 돌아오면 안될까요? 셰프님?[95]


세바스찬은 이번 시즌 첫 탈락자로서 그는 처음에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로스앤잴레스에 도착을 하였지만 램지는 버스에서 틀어준 영상으로 베가스로 날 만나러와라 하는 것으로서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라스베가스로 오게 되며 그는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2층 버스를 타고 투어를 하면서 도착을 하게 된다. 그리고 첫 시그니처 디쉬를 심사를 받게 되는데 전번 시즌들과 달리 관중들이 동원이 됨으로서 많은 관중들 앞에서 시그니처 디쉬 심사를 받게 된다. 그리고 세바스찬은 그는 멕시코[96]에서 왔다는 것을 언급을 하였다. 그는 네드라와 함께 시그니처 디쉬를 심사를 받는데 그는 네드라에게 시그니처 디쉬를 지게 된다.[97] 그리고 블루팀은 시그니처 디쉬 챌린지는 4 그리고 레드팀은 5로 블루팀은 지게 되는데 벌칙중 하나로 스쿨버스로 라스베가스에서 로스앤젤레스로 돌아오는데 8시간이나 걸렸는데 세바스찬은 이 스쿨 버스안에서 내내 이야기를 함으로서 팀원들의 짜증을 엄청나게 유발을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다음날에는 주방 준비를 하는데 팀으로서 일을 하였다. 그리고 세바스찬은 존과 함께 에피타이저 구역에 있었는데 잭은 가리비를 완벽하게 구워냈지만 리조또를 제대로 해오지 못했고 그는 리조또를 비롯한 이탈리아 요리는 멕시코 요리식으로 매콤하게 한다고 생각을 했었지만 그러지는 못했다. 여기에 세바스찬은 카펠리니까지 망쳤고 잭이 또 제대로 구운 가리비를 내오지 못했는데 램지는 잭에게 몇번이나 가리비를 내오지 못했냐고 물었고 잭은 두번이라고 대답을 했다. 그리고 세바스찬은 가장 큰 실주를 하는데[98] 이후에 잭에게는 잭과 소통을 하려 했지만 잭은 대답이 없었고 이후에 그는 잭과 소통을 다시 하려 했을 때에 마이클에게 불렀던 거와 같이 재키 왜키 (Zacky Wacky)라고 불렀는데 이는 팀원들뿐만 아니라 램지의 주목까지 끈 것으로서 비록 조크라 할지라도 부적절한 자리였었고 그는 램지를 제데로 신경을 긁었고 이에 따라서 램지에게 제대로 갈굼 먹었고 이에 따라서 그는 첫번째로 블루팀중에서 최초로 주방에서 내쫓긴다. 그리고 그는 주방으로 돌아오려고 2번을 시도를 하였지만 이 마저도 거절당했고 심지어는 마지막으로 쫓겨난 배럿과 마이클과 함께 다시 한번 내쫓기는데 램지는 세바스찬에게 다시 한번 더 내려오면 이번에는 정문으로 쫓겨 날줄 알라고 경고를 받는다. 그리고 이날은 블루팀은 디너 서비스에서 졌으며 세바스찬은 제레미와 함께 지명이 되는데 이에 따라서 그는 램지에게 자신이 헬스 키친에서 남아야 할 이유를 말을 하나 그는 결국에 탈락이 된다. 램지의 코멘트는 "세바스찬은 웃겨보려고 했지만 그의 요리 실력은 농담거리가 되었습니다"라고 평했다.


3. 진행 정보[편집]



3.1. 회차별 현황[편집]


보기
승리
디너 서비스에서 승리
패배
디너서비스에서 패배
BoB
승리 팀에서 가장 잘한 참가자.
BoW
패배 팀에서 가장 잘한 참가자. 보통 이 사람이 탈락자를 지명한다.
지명
지명되었지만 생존함
탈락
★은 지명이 되지 않았는데 고든 램지에 의해 탈락, ☆은 자진 하차
통과
지명을 받지 않은 참가자
퇴출
서비스 도중 방출된 참가자
우승
우승자

결승전에서 우승자에게 선택받은 참가자
준우승
준우승자

결승전에서 준우승자에게 선택받은 참가자

순위
참가자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6화
7화
7화
8화
9화
10화
11화
11화
12화
13화
13화
14화
15화
16화
17화
18화
19화
20화
21화
21화
22화
1
자넬
승리
패배
패배
패배
패배
패배
승리
패배
패배
패배
승리
패배
승리
승리
통과
지명
[N]
통과
우승
2
메리
승리
지명
패배
지명
지명
패배
승리
패배
패배
패배
승리
패배
승리
승리
통과
지명
통과
준우승
3

패배
패배
승리
승리
패배
패배
패배
승리
패배
패배
패배
패배
BoW
승리
통과
통과
탈락

2선
4
신디
승리
패배
패배
패배
패배
패배
승리
패배
지명
패배
승리
패배
승리
지명
지명
통과
탈락

1선
5
수잔
승리
패배
패배
패배
패배
지명
승리
패배
패배
패배
승리
지명
승리
지명
[N]
지명
탈락
[N]

3선
6

패배
패배
승리
승리
패배
패배
패배
승리
지명
지명
[N]
지명
패배
지명
[N]
탈락



5선
7
앤서니
패배
패배
승리
승리
패배
패배
패배
승리
패배
패배
패배
패배
탈락




4선
8
네드라
승리
패배
패배
패배
지명
패배
승리
패배
패배
지명
승리
탈락





6선
9
마이클
패배
패배
승리
승리
패배
패배
패배
승리
패배
패배
탈락






8선
10
레이
패배
패배
승리
승리
지명
지명
패배
승리
패배
탈락







9선
11
배럿
패배
패배
승리
승리
패배
패배
지명
승리
탈락









12
아만다
승리
패배
패배
패배
패배
패배
승리
지명
탈락








7선
13
재클린
패배
패배
지명
[N]
지명
패배
패배
승리
탈락










14

패배
패배
승리
승리
지명
지명
탈락










10선
15
제시카
승리
패배
지명
패배
패배
탈락












16
제레미
지명
지명
승리
탈락
[99]














17
다니엘
승리
지명
탈락















18
크리스찬
패배
탈락
















19
지나
승리
기권

















20
세바스찬
탈락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27 09:25:31에 나무위키 Hell's Kitchen/시즌 11/참가자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이번 시즌에서 나이가 가장 많다.[2] 주방 조리사들 중에서 와병, 비번, 혹은 휴가로 결원이 생겼을 때 그 사람의 업무를 대행하는 경험있는 조리원.[3] 참고로 코카인 자체는 그의 변형인 크랙보다는 약한 편이고, 미국 요리사들 사이에서 약물 문제가 만연하기 때문에 이걸로 자넬을 그리 심하게 비난하지 않는다. 하다못해 시즌 6의 데이브도 1년 계약 후 2014년 즘 약물로 인해 체포 됐지만 지금은 잘 살고 있다.[4] 미국 가십거리 뉴스[5] 자넬에 대한 질문을 받자 램지는 TMZ의 무례함에 기가 막힌 표정을 보인다.[6] 정육점에서 고기 손보는 직업[7] 가령 블루팀 전체가 메리를 놀리거나 잭이 실실 쪼개면서 비꼴대도 입 닥치라고 한다.[8] 여기에 메리는 결승 멤버로 댄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을 하였으며 댄을 마지 못해 받아들일 때에 절규했고 자넬과 바꾸려고 했을 정도인데 메리의 걱정은 현실화가 되었으며 여기에다가 메리는 댄의 태도 불량에 댄은 두 얼굴의 얼간이라고 부르면서 매처럼 지켜보겠다고 한다. 그리고 댄의 계속적으로 트롤짓을 하자 메리는 나는 오늘 밤에 너 보기 싫다고 하면서 주방에서 쫓아내었다.[9] 여러모로 실력과 인성은 있지만 이번 시즌에서 팀 운이 굉장히 없는 케이스[10] 시즌 11의 블루팀은 도전 을 두 개만 이기고 나머지는 전부 졌다. 한 번은 중국요리 챌린지였고 나머지 그 한번 이긴 것도 자넬이 와서 가능했던 것.[11] 원문은 being the only rooster among the hens isn't as good as they think 라고 한다.[12] 시즌10 우승자.[13] 대놓고 한건 아니지만 둘 사이의 갈등은 분명히 있었고, 심지어 네드라 의 탈락직전 누굴 지명할건지 토론하던중 수잔은 자기는 레드팀에 크게 기여한다고 하자 메리, 자넬, 신디는 무언의 부정을 했다.[14] 결혼 이후에 성을 피에로 (Fierro)로 바꾸었는데 원래 성씨는 히튼 (Heaton)이다.[15] 사실 이후 에피소드의 정황상 수잔은 잭이 떨어질줄 알고 블루팀으로 가고자 하였다.[16] 그러나 네드라 역시 건너간지 하루만에 탈락한다.[17] 사실 팀원들에게 경험 부족을 이유로 자꾸 지명이 되고 약한 셰프라고 불리는게 엄청나게 분했던듯[18] 유독 수잔이 양갈비 요리에 시그니처 디쉬부터 계속 약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서 양갈비와는 운이 영 없는듯[19] 유이걸 본 앤서니는 당연히 디스를 하였다.[20] 시즌 3의 , 시즌 4의 크리스티나, 시즌 6의 데이브 그리고 시즌 8의 노나그리고 시즌 9의 로 이루어진 챔피언 팀인데 여기에 노나는 그동안에 다이어트를 하여서 시즌 8보다 살이 많이 빠진 상태이지만 시즌 8보다는 무척이나 거만해진 상태이다.[21] 여기에서 데이브의 엄청난 여유를 볼 수가 있고 폴은 육류에서 고전했지만 제대로 만회를 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다.[22] 사실 버거를 잘 만들어본 적이 없다고 한다.[23] 이에 반해 존은 로만 버거 (Roman Burger)를 요리를 했는데 압도적으로 베스트로 선정이 되었다.[24] 램지는 수셰프인 앤디와 함께 주방을 잠시 떠난다.[25] 사실 램지의 갈굼이었지만 본의 아니게 어떻게보면 준결승때에 주방 운영단계를 조기에 겪었다.[26] 처음 서비스의 블루팀은 그야말로 아수라장 이었다.[27] motherfucker 라고 불렀다.[28] 이 악명을 떨치는 것은 레드팀원들이 블루팀으로 자원가라로 했을때 원래는 마이클이 남고 잭이 탈락이 될 줄 알았지만 여전히 잭이 남아 있는 것을 보고 안가겠다고 할 정도[29] 이는 후술하지만 레이는 중간 인터뷰에서 이를 디스 할 정도이다.[30] 앞서 말을 하고 하술하듯이 레드팀은 잭이 있어서 안간다는 상황이었는데 잭은 메리와 날을 세우고 여기에다가 레이까지 망쳐버린 것으로서 레드팀에게 까지 악명은 엄청난 상태였는데 이 와중에서 네드라 혼자 자원해서 왔다.[31] 잭은 복초이라는 식재료를 이상하게 발음해서 네드라가 중간 인터뷰로 까기도 한다.[32] 해산물과 쇠고기 스테이크를 함께 먹을 수가 있는 초호화 스테이크 요리[33] 정확히는 자동차 판매원 같다는 말에 빗대서 "아무도 안 살거"라고 한다.[34] 수잔이 구웠다.[35] 이걸 본 앤서니는 후술하지만 개인 인터뷰에서 쪽팔리다라고 하였다.[36]탈락 면책권은 개별 챌린지에서 최종 승리를 한 존이 얻게 된다.[37] 시그니처 디쉬 챌린지때에 자신의 시그니처 디쉬가 악평을 들을까봐 그러지 않기를 바라면서 기도를 드린다는 뜻.[38] 우리가 흔히 아는 핫도그로 소시지에 막대를 꽇아서 튀긴 요리[39] 나머지 내용은 지나에서 후술[40] 진짜로 자신이 탈락이 되어서 짐싸들고 갈 것으로 생각했다. 그래서 도마에 올릴 때에 메리를 올려버리겠다고 말한 것[41] 그리고 이때부터 잭과 원수 지간격이 되버린다.[42] 사실 레이와 댄의 다툼은 이건 3자가보기에도 문제가 심각하다.[43] 이걸 보면 잭의 악명은 레드팀에게 익히 알고 있다.[44] 사실 제대로 챌린지를 망친건 잭의 일본 요리 망친게 결정타였다. 여기에 잭 역시 일본 요리를 생판 하지 못하다가 했는데 식재료인 복초이를 제대로 발음을 못해서 네드라가 중간 인터뷰로 잭을 까면서 복초이라고 정정한다.[45] 블루팀내에서 실력이 좋고 성격이 좋은 존조차도 네드라의 이런 태도를 못마땅하게 생각했다.[46] 한마디로 나는 계속 지기만 하는 실력이 전혀 없는 너네팀에 자원을 왔는데 이러고도 진 너네는 뭐냐는 태도다.[47] 사실 이건 네드라가 느릿 느릿 하다는걸 돌려 말한거다.[48] 사실 램지의 분노 트리거를 촉발한건 존의 가리비 실수이기도 했다.[49] 레드팀 역시 이날 전원이 쫓겨났다. 그리고 공교롭게도 자넬 역시 가리비와 넙치에서 실수를 해버려서 레드팀이 쫓겨난 결정타를 제공한다.[50] 네드라는 여담이지만 팀을 바꾼 뒤에 곧바로 탈락 (시즌 3의 멜리사, 시즌 8의 멜리사)이 된 세번째 참가자이다.[51] 세바스찬은 이후 잭에게 재키 왜키! (Zacky Wacky!)라고 불렀고 이에 따라서 램지에게 폭풍 갈굼 먹고 쫓겨난다.[52] 사실 마이클 역시 댄 못지 다혈질이다.[53] 자세한 것은 댄의 란에서 하술[54] 칠면조 미트볼이었다.[55] 레이란 하술[56] 댄이 탈락할때에 댄은 이걸로도 마이클을 깐다.[57] 현재 아직까지도 기록이 안깨지고 있는 것으로서 역대 헬스 키친 참가자들 중에서 최연장자이다.[58] 2019년 현재 기준으로 아직까지도 기록이 안깨지고 있는 것으로서 역대 헬스 키친 참가자들 중에서 최연장자이다. 시그니처 디쉬 심사 때에 램지의 입을 통해서 헬스 키친 사상 최고령 참가자라고 말을 함에 따라서 최고령 참가자라는 것이 인증이 된다. 그리고 그와 대립했던 잭과 댄은 레이보고 할아버지 (Grandpa)라고 불렸고 램지 역시 레이를 질책 했을때 그랜파라고 불렀었다. 그리고 다른 참가자들에게는 레이가 실수를 할 때마다 그가 나이가 너무 많아서 기억력은 좋지 않다라는 말을 하기도 하였다.[59] 사실 레이가 어떻게 보면 그간 나왔던 연장자 참가자들 중에서 패트로자와 함께 성격은 좋은 편에 속한다.[60] 이거 다른 사람이 먹는 파스타나 스프나 리조또에 누군가가 맨손가락으로 푹 찍어서 맛을 본다고 생각해보자 그것을 본다면 먹고 싶겠는가? 이거 진짜 빼도박도 못할 병크이다.[61] 사실 레이가 많은 실수를 저질렀지만 공과 사를 구분을 해야 할 때에 여기에서 공과 사를 구분을 하지 못하는 점은 진짜 빼도박도 못할 큰 실수이다.[62] 리드를 해야할 자리에서 리드를 하지 않고 혼자서 할 생각부터 했었다. 수셰프인 제임스가 레이에게 "리드를 해야한다"라고 말할 정도[63] 소통이 맞지 않은 거를 넘어서 잭은 레이를 망쳐버리기려고 마음을 먹었다.[64] 레이는 중간 인터뷰로 잭에 대해서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는데 "저는 잭에게 너무 지랄맞게 열받네요 제가 저 인간을 아는데 저 인간은 저를 그냥 엿먹인것 같아요"라고 할 정도다.[65] 이걸로 배럿과 사사건건 대립했던 댄이 중간 인터뷰로 엄청나게 디스한다.[66] 이것 덕에 그날 탈락한 댄이 탈락 인터뷰로 배럿을 대차게 깐다.[67] 진짜로 빈말이 아니라 감수성 넘치게 즐긴다. (...)[68] 그리고 신디는 중간 인터뷰로 배럿에게 너는 말을 제대로 들은거냐라고 까이기도 하였다.[69] 디너 서비스를 망쳤을 때에 램지에게 지명 당해서 램지에게 저 소리를 들었다.[70] 댄은 아시아에서 1년 있었다고 자신을 했지만 쌀을 덜 익혀서 졌다.[71] 공교롭게도 이날은 메리, 수잔 그리고 자넬이 주방일을 마무리졌는데 신디를 빼고 모두다 블랙 자켓을 획득하게 된 멤버이다.[72] 같은 팀 안에서 적을 만들었던 참가자는 많지만 후술할 문제까지 간 참가자로서 인상이 박혀있기도 한다.[73] 마이클의 중간 인터뷰에서라면 "진짜로 저놈이 저에게 가운뎃 손가락을 치켜든다면 저는 그자리에서 저놈을 두들겨 팰거에요 제가 오늘밤 감방에 가더라도 상관없어요!"라고 말을 했을 정도[74] 후술 하겠지만 imdb에서 나온 바로는 댄은 미 육군으로서 3년간 패트리어트 부대에서 복무를 한 전적이 있는데 정황상 주한 미군 또는 주일 미군으로 복무를 하였을 듯[75] 뭐? 아시아에서 1년간 있었다고[76] 아시아에서 1년간 더 있어라[77] 배럿란에서 말을 하였고 전술했지만 배럿은 디너 서비스 당시에 덜 익친 치킨을 냈는데 이 요리는 수셰프인 제임스의 7개월째 임신을 한 아내에게 갈 요리여서 엄청난 사고를 쳤다.[78] 잭은 사사건건 댄하고 대립했다.[79] 전술 했듯이 마이클 역시 댄하고 주먹 다짐까지 갈뻔했고 이후에 챌린지에서 댄의 요리를 뺏고 챌린지에서 졌는데 마이클의 요리보다 더 좋은 평가 받았다.[80] 계속된 트롤짓과 태도불량으로 메리에 의하여 나는 오늘밤에 너 보기 싫다면서 내쫗겼다.[81] 시즌 15를 보면 알겠지만 애슐리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며 이는 헬스 키친 시즌 15에서 언급이 된다.[82] 그래서인지 결승 멤버로 다시 픽이 될 때에 미 육군 정복 비슷한 복장으로 입고 나왔으며 제대시 계급인 스페셜리스트 계급장이 붙어져 있었다.[83] 이후에는 제레미를 골칫거리로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리고 탈락 인터뷰에서 잭을 두고 두 얼굴의 개자식이라고 욕하는데 제레미에게 뒤에서는 골칫거리라고 불렀던 행동을 보면 이것도 위선적인 발언이다. 그리고 댄은 메리에게서 두 얼굴의 얼간이라고 불리게 되었다.[84] 배럿도 상당한 악필이었는데 배럿은 두번 다시 쓰게 한다.[85] 헬스 키친에서 주문서가 엉망으로 써져 있으면 갈굼을 받고 주문서를 찢어버려서 면전에서 던진다.[86] 존이 이렇게 보면 이번 시즌 내내 팀운 (...)파트너운 (...)이 진짜로 없다.[87] 존은 자신 때문에 챌린지에서 지게 되었으니 1차적인 원인은 자신 탓이라고 자책을 하는데 단백질 재료를 맞추는 챌린지를 했었고 존은 마이클과 함께 초반 스타트를 맡았으나 초반 스타트인 칠면조 미트볼의 단백질 재료를 초기에 제대로 맞추지 못하는 바람에 블루팀은 챌린지에서 졌다.[88] 이는 시즌 5의 캐롤, 시즌 7의 살바토레 그리고 시즌 8의 라즈에 이어서 4번째다.[89] 다니엘은 램지에게 음주 문제가 있다는 말을 들었어야 했다.[90] 비유가 아니라 신경을 제대로 긁는다.[91] 사실 처음에 가리비는 누가 했냐고 했을때에 팀원들은 지나의 가리비를 기대를 안한 것으로서 램지에게 갈굼 먹은줄 않았는데 오히려 칭찬 받았다.[92] 지나와 네드라는 말싸움중에서 네드라는 지나에게 미쳤다고 말을 하면서 지나를 조롱하고 지나는 네드라에게 "나에게 미쳤다고 하지 말라"라고 맞받아 쳤다.[93] 이를 두고 지나와 제대로 대립을 하였던 네드라는 지나를 두고 "이런, 팀 도전에 저 멍청한 년이 그만두네요 경쟁에서 물러날건가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죠 뭐. 저년은 젖은 페이퍼 타올처럼 접혔네요"라고 폭풍 디스를 하는 중간 인터뷰를 하였다.[94] 이 발언덕에 세바스찬은 램지에게 폭풍 갈굼을 먹고 주방에서 쫓겨나게 된다.[95] 주방에서 쫓겨난 이후에 주방으로 돌아오려고 할 때에 애원하면서 하는 말.[96] 세바스찬은 첫번째 멕시코인 참가자이다.[97] 네드라는 자신의 음식을 램지가 뱉지 않기를 기도를 하고 있었다.[98] 우선적으로 마이클을 두고 미키 위키 (Mikey Wikey)라고 불렀었다.[N] A B C D E F 램지에 의해 지명되었다.[99] 이긴팀에 있었는데도 탈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