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 언데드

덤프버전 :



마더 언데드 / マザーアンデッド
1. 개요
2. 육ㆍ해ㆍ공의 언데드
2.1. 육지의 언데드
2.2. 바다의 언데드
2.3. 하늘의 언데드


1. 개요[편집]


소설 가면라이더 블레이드언데드로, 통제자의 계획으로 은밀하게 인류가 이주당한 별개의 행성에 서식하는 육ㆍ해ㆍ공의 언데드들을 만들어내는 존재.

한 섬을 둥지로 삼아서 무수한 알을 낳아 언데드를 낳으며 긴 팔다리를 가지고 보통의 언데드보다 두 배 더 큰 체구를 가지고 있다. 육해공의 3종류의 언데드들을 낳는데 이는 배틀 파이트를 개시하지 않는 켄자키와 하지메를 대결시키기 위해서 통제자와 파괴자가 만들어낸 존재이다. 피는 푸른색.

몸에서 무수한 관을 방출해 사냥감을 옭아매고 육체와 정신 구조를 알아낼 수 있다.

최후에는 불꽃에 싸여 사망한다.


2. 육ㆍ해ㆍ공의 언데드[편집]


통제자에 의해 새롭게 만들어진 언데드로, 기존의 언데드와는 달라서 쓰러지면 봉인되는 것이 아닌 폭사한다.[1]


2.1. 육지의 언데드[편집]


지면 등의 육지에서 지면을 뚫으며 출현하는 언데드. 지네처럼 벽을 기어다니며 인간을 사정없이 날카로운 손톱으로 갈라버린다.


2.2. 바다의 언데드[편집]


바다 등의 물가에서 출현하는 언데드. 등의 지느러미를 이용해 인간들을 살해한다.


2.3. 하늘의 언데드[편집]


하늘에서부터 출현하는 언데드. 공중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며 상공으로부터 사냥감을 덮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6 14:36:39에 나무위키 마더 언데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기존의 언데드들도 폭사하게 됐는지는 불명. 통제자가 죽었으니 불사력이 약해졌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