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렐라스

덤프버전 :

레젠다리움의 등장인물
미스렐라스
Mithrellas

본명
Mithrellas
미스렐라스
성별
여성
종족
요정 (난도르)
거주지
로슬로리엔 → 도르 엔 에르닐 → 벨팔라스
가족관계
임라조르 (남편)
갈라도르 (아들)
길미스 (딸)

1. 개요
2. 상세



1. 개요[편집]


끝나지 않은 이야기에서 언급되는 요정.


2. 상세[편집]


숲요정으로, 님로델의 시녀였는데, 벨팔라스의 숲에서 길을 잃고 헤메다 곤도르의 귀족 임라조르와 만나게 된다. 이후 사랑에 빠져 반요정인 아들 갈라도르와 딸 길미스를 낳고, 갈라도르는 돌 암로스의 초대 대공이 된다. 하지만 어째서인지 둘을 낳고 밤에 도망가 사라졌다고 한다. 그녀로 인해 돌 암로스 대공가에는 요정의 피가 흐르게 되었지만, 마찬가지로 요정의 혈통이 흐르는 엘로스 왕조에 비하면 요정의 혈통이 덜 부각되는 편이다.[1]

아르다의 역사를 통틀어 엘다르에다인의 혼인은 모두 3번 있었다는 기술이 있는데, 각각 베렌루시엔, 투오르이드릴, 마지막으로 아라고른아르웬이다. 하지만 미스렐라스의 경우가 있는 것처럼, 기록에만 남은 대표적인 사례가 세 번이고 알려지지 않은 결합도 있을 수 있지만, 그보다는 미스렐라스가 아바리였을 가능성이 더 높다. 엘다르는 요정 중에서도 대장정에 따라나선 이들만을 가리키는 용어이기 때문이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2 00:27:40에 나무위키 미스렐라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아무래도 엘로스 왕조는 주연이기도 하고, 조상인 요정들이 하나같이 왕족과 영웅인데다가 무려 마이아의 혈통까지 있으니 더욱 부각될 수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