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sy Bartender

덤프버전 :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토막글 규정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요
2. 사용하는 재료




1. 개요[편집]


파일:tipsybartender.jpg
미국의 영화배우 Skyy John[1]의 활동 채널이다. # 현재 구독자 수는 817만 명이다.

술취한 바텐더라는 채널명답게 온갖 주류를 섞어 칵테일(주로 정글쥬스)을 만드는 것을 주로 하며 틱톡에서 인지도가 높다. 주로 여러 종류의 술, 음료수[2]를 붓고 거기에 온갖 과일을 집어넣어 만든다. 어떤 칵테일을 보면 물김치와 비슷한 비주얼[3]이 나오기도 한다.

2023년 8월에는 미국 ABC에서 온라인 인터뷰를 가졌다.



박수치면서 웃다가 갑자기 당황하는 밈인 "clapping black guy"의 주인공이기도 하다.영상 클립

이런 괴음료를 만들고 나서 영상의 끝자락마다는 항상 "책임감 있게 마시세요, 음주운전 하지 마세요(drink responsibly, don't drink and drive)"라고 당부하는 개념찬(?) 유튜버이기도 하다.

2. 사용하는 재료[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2 10:00:38에 나무위키 Tipsy Bartender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활동은 미국에서 하고 있으나 국적은 바하마(#)이다. 1978년 1월 2일 생.[2] 마운틴 듀코카콜라가 자주 나온다. 특히 스프라이트세븐업 등 사이다류는 정글쥬스 만들 때 거의 항상 나온다. 또한 하와이안 펀치 주스(주로 빨간색)도 굉장히 자주 사용한다. 가끔 델몬트 쥬스도 나온다.[3] 파인애플사이다(스프라이트)와 보드카를 부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