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정병의 슬레이브/슬레이브

덤프버전 :

  [  기본 밎 대여 형태  ]  
소속
원형
천진(天進( 텐 신)
Sky( 스카이 Ward( 워드

원형
천진(天進( 텐 신)
Sky( 스카이 Ward( 워드

형태
미등장

형태
미등장

주인 미등장
주인 미등장

## ## ◆◆◆◆ 기본 밎 대여 형태 끝, 특수 형태 시작◆◆◆◆
  [  특수 형태  ]  
분류
원형
천진(天進( 텐 신)
Sky( 스카이 Ward( 워드

원형
천진(天進( 텐 신)
Sky( 스카이 Ward( 워드


## ◆◆◆◆ 특수 형태 끝 ◆◆◆◆




파일:20210522_041720.jpg

1. 개요
2. 설명
3. 능력의 대가
4. 슬레이브 종류



1. 개요[편집]


마도정병의 슬레이브와쿠라 유우키의 슬레이브에 대한 설명과 목록


2. 설명[편집]


우연히 마도재해로 인해 사고로 마도에 들어간 유우키가 추귀에게 쫓기는 중 우젠 쿄카의 구출되고 그녀의 능력을 통해 슬레이브가 되어 그토록 원하는 힘을 손에 넣어게 되었고 첫 변신부터 추귀들을 모두 쓰러뜨리는 성과를 이룬다. 이를 계기로 마방대 7번대의 관리인이 되어 평소에는 기숙사에서 가사를 맡다가 훈련을 받다가 슬레이브가 되어 추귀를 쓰러뜨리는 일을 한다.

훈련중 유우키를 다른 대원에게도 대여할수 있다는 사실과 누가 대여 했느냐에 따라 다른 형태가 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원래는 7번대 대원들만 한정해서 대여하려 했으나 야마시로 렌의 개입으로 인해 대여 기능이 발각되어 결국 렌에게 대여에 대해 알려 주었고 이후 다른 대장들에게도 이 사실을 알려 에조 야쿠모부터 다른 대장들에게 대여하게 되어 더 다양한 형태를 얻었다.[1]

또한 오랜 훈련을 통해 전신에 힘을 집중하여 기존보다 더 강한 상태가 되는 천진(天進)( 스카이 워드이라는 상태에 까지 이르게 되었다.

한편 쿄카와 같이 훈련중 쿄카의 기본 형태에서 전보다 속도가 눈에 띄게 향상 됐음을 느낀 쿄카가 대여를 할수록 본인의 형태가 강해진다는 것을 알게되어 대여의 필요성이 크게 증가했다. [2]

약점은 대여가 유우키와 탑승자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타인이 사슬을 잡기만 하면 멋대로 발동된다는것. 대여가 발동되면 일시적으로 무방비 상태에 빠지기 때문에 아즈마 후부키에게 이 점을 공략 당해 제압되었다.[3]

기본적 모티브는 당연히 특촬물, 그 중에서도 각 분야에 특화된 다양한 변신 폼을 갖게 된 헤이세이 라이더를 강하게 참고한 것으로 보인다.

14권 후기의 작가의 말에 의하면 슬레이브의 대여가 가능한 상대는 복숭아를 먹고 능력을 얻은 여성과 특수한 힘을 가진 팔뇌신까지이며, 능력을 얻을 수 없는 남성이나 아직 복숭아를 먹지 않은 여성에게는 대여가 불가능하다고 말한것을 보면 언젠가는 팔뇌신의 형태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독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3. 능력의 대가[편집]


어떤 형태든 변신이 풀리면 능력의 대가가 발동하여 노예에게 포상을 내려야 한다. 추귀를 노예로 삼을 때는 돼지고기만 주면 끝이지만 유우키를 슬레이브로 삼은 이후엔 각종 서비스신을 선사하게 된다.
이를 통해 쿄카는 노예가 잠재적으로 바라는 것을 포상으로 나오는 것이라 생각하여 처음에는 유우키를 변태자식이라며 경악을 금치 못하지만[4] 점점 쿄카가 유우키에게 호감 가져서 그런지 가끔 자의적으로 포상을 내리는 듯한 모습이 보인다.[5]

하지만 무조건 서비스신이 나오는 것은 아니고 노예가 얼마나 혹사했느냐 혹은 활약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두번째 변신때에는 추귀 두세마리 잡은걸로 머리 쓰다듬어주고 사탕 한 개 준게 고작이었고 이후 기숙사에 온 대규모의 추귀 무리를 쓰러뜨리는 이후에는 사탕을 입으로 건내준다.

이후 대여를 하면서 추가로 알게된 점은 대여를 하고 변신이 풀리면 포상은 쿄카가 주는 것이 아니라 대여한 사람이 내는 사실이 밝혀져 이로 다른 대원들의 서비스신을 볼수 있게 되었다. 최초로 대여해 줄 때는 대여를 해도 쿄카 본인이 내는 줄 알고 대여 했으나 오오카와무라 네이에게 볼키스를 받은 유우키를 보고 대여한 사람이 내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모두 당황했지만...철컹철컹

여담으로 이즈모 텐카에게는 대여한적은 없지만 쿄카가 유우키에게 포상을 주는 것을 보고 가끔 자의적으로 포상을 내려줬다. 즉 능력의 대가로 주는 포상이 아닌 본인의 의지로 내리는 자발적 포상이다. 동시에 만약 진짜로 포상을 줘야 할 일이 생기면 제일 위험한 사람이기도 하다. 텐카의 망상도 보통이 아닌데다, 그중에서 특히 와쿠라 아오바의 싸움 이후의 망상을 보면 더더욱...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이즈모 텐카/포상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4. 슬레이브 종류[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6 15:40:39에 나무위키 마도정병의 슬레이브/슬레이브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다만 대여에 따라 얻는 능력과 형태에 대해서는 정해진 규칙이 알려진 바가 없다. 아즈마 후부키의 경우 신축자재의 창을 통해 탄력이 증가한 형태가 되었지만 아즈마 히마리같은 경우 히마리 능력과 전혀 연관성이 없는 속도에 특화된 형태인 등[2] 정작 이 사실을 알고있어도 쿄카 본인은 유우키에게 치근덕 대는 대원들대여한 대원에게 포상받은 유우키의 모습등 때문에 속이 타들어가지만, 유우키에게 정말 급한 상황이 아닌 이상 다른대원이 아닌 쿄카와 함께 싸우고 싶다는 말을 듣고 다시 표정이 풀어졌다.[3] 팔뇌신들은 슬레이브에 대해 잘 모르고, 또 팔뇌신들이 사슬을 잡는다고 해서 대여의 발동여부는 불명이지만 만약 발동한다고 치면 상당히 뼈아픈 약점이다. 이건 유우키 본인이 사슬을 잡히지 않도록 조심하는것 외에는 사실상 극복이 불가능한 약점이기 때문.[4] 그러나 히마리가 포상을 내릴 수록 다음은 어떤 포상이 나올까라는 생각이 들게 되면서 포상 수위가 점점 과감하고 매니악 해지는 것을 보면 무조건 노예가 잠재적으로 바라는 점을 통해 생기는 것이 아니라 주인의 생각고 일부 반영 되는 것이 아닌가 라는 추측이 있다.[5] 히마리와는 달리 쿄카의 포상이 점점 순애보적(?)인 포상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