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우카와 오보로

덤프버전 :



파일:external/static.comicvine.com/3070269-8994668628-50601.png

1. 개요
2. 대마인 아사기 시리즈에서의 행적
3. 후우마 시리즈에서의 행적
4. 대마인 GOGO!에서의 행적



1. 개요[편집]


甲河朧

대마인 아사기의 메인 악역. 게임판 성우는 코다마 사토미, OVA 성우는 이마이 미츠키. 대마인 아사기 ZERO에서 공개된 쓰리사이즈는 B81(D)/W56/H84.

본래 최면술에 능한 대마인이었으나 개인적인 탐욕으로 배신, 노마드에 가담해 이가와 아사기/이가와 사쿠라 자매를 능욕하며 에드윈 블랙의 인간계 정복 야망에 힘을 보탠다. 하지만 힘을 회복한 아사기에게 온몸이 잘려나가면서 끔살당했고, 3년 후 마물로 다시 살아나 이가와 자매에게 복수를 시작하게 된다.

복수의 내용은 게임이 게임이니만큼 능욕이 주를 이루고 있다. 끈질김도 굉장한지라 3까지 어떤 방식이던지 등장. 아사기 자매를 마물에게 던져 주기만 하는 게 아니라 본인도 직접 능욕에 가담한다. 게임판과 OVA판의 능욕 레벨이 다소 다르게 묘사되긴 하지만, 둘 다 누키게 여성 악역이 무엇인가를 보여 주는 전형적인 캐릭터성을 보여 준다. 악역 여캐끼리는 같은 소속이더라도 대립한다는 클리셰 역시 충실하게 따르고 있어, 또 다른 에드윈의 측근 마족인 잉그리드와는 사사건건 부딪히는 관계.


2. 대마인 아사기 시리즈에서의 행적[편집]


1편의 엔딩에서 아사기의 손에 처단되지만, 2편에서는 그 DNA로 만들어진 클론이 나타나 인공 마족 사야를 통해 아사기 자매를 능욕한다. 하지만 엔딩에서 에드윈 블랙의 힘으로 부활한 오보로가 나타나 아사기에게서 도망치던 클론을 제거한다.

3편에서 코우카와 오보로(甲河朧)라는 풀네임이 밝혀진다. 코우카와 아스카와 마찬가지로 블랙에게 멸망당한 코우카와 일족의 생존자. 성별 관계없이 일정 범위 내에 다른 인간만 있으면 자신이 피해를 입더라도 타인의 정신을 빼앗고 몸을 갈아치우는 식의 환생이 가능한 능력인 인법·공선(空蝉)의 술법 '심전이(心転移)'의 소유자로, 약 10년이 지나면 외모도 완벽하게 원래의 자신과 같아지기 때문에 원래의 육체에서 떨어져 나와 물밑에서 조직의 준비를 하고 있었다. 1편부터 등장하던 단발머리의 오보로는 영혼 없이 텅 비어 있던 육체에 인체개조를 가해 마족이자 대마인으로서의 사악한 영혼을 인공적으로 삽입한 것으로, 노마드 산하 인체실험연구소에서 일하는 마과의 휴르스트의 최고 걸작품이라고.

원래의 정신은 다른 육체에 들어간 상태로 3편에서 등장하는데, 이 모습을 두고 작중 나오는 공식 명칭은 '가면의 대마인'. 팬덤 사이에서는 '진 오보로'라고 불린다. 정체를 숨긴 채로 미연 내부의 조직 "DSO"[1]의 일본 지부 소장으로 활동하고 있었으나, 오랜 세월에 걸친 정신 전이의 반복으로 영혼의 수명에 한계가 왔음을 깨닫고는, 결국 아스카에게 뒷일을 맡기고 스스로 희생양이 되어 블랙에 도전했다가 살해되었다.[2] 그러니까 원래는 아군이 맞지만 사정상 몸을 버리고 다른 몸에 옮겨탔는데 남겨진 몸이 이용돼서 배신자 취급이 돼 버리고 그래도 포기 않고 노력했지만 아쉽게도 실패하는 복잡 미묘한 위치의 대마인.


3. 후우마 시리즈에서의 행적[편집]



3.1. 대마인 아사기 결전 아레나[편집]


진 오보로가 인공 마족 사야 NEO의 기밀 자료를 둘러싼 항쟁에서 첫 등장. 처음엔 주인공과 대립하지만, 주인공의 계략에 빠져 이전까지의 육체를 잃고 어쩔 수 없이 주인공이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육체[3]로 정신이 전이당해 능욕당한다. 이후 주인공과 협력/견제를 계속한다.


3.2. 대마인 RPG[편집]


2022년 발렌타인 이벤트를 통해 원작 게임과 완전히 다른 세계선이 된 계기 중 하나로 밝혀졌다.

오차 학원 체제가 결성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핫토리 세이슈이가와 센슈를 내세워 반란을 일으켰을 무렵이자, 코우카와 아스카가 어린 나이에 코우카와 가의 당주로 등극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무렵, 오차의 바로 옆마을이었던 코우카와 일족의 마을에 마계 군단이 침공해 왔다. 주모자는 9귀족의 일원인 사령경(死霊卿) 테우타테스.

테우타테스는 코우카와 일족에서 습득한 비보를 찾으러 왔다고 하는데, 그 비보는 다름 아닌 테세라크. 브레인 플레이어의 유물을 코우카와 측에서 어떻게 입수한 것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어쨌든 테우타테스는 테세라크를 노리고 코우카와 일족을 습격했다. 이로 인해 코우카와 계 대마인은 아스카 외 10명도 채 남기지 못하고 모조리 전멸하고, 오보로는 도우러 왔던 토키코에게 아스카를 맡겨 피신시킨 뒤 '블랙의 시조'로서의 정체를 밝힌 테우타테스와 13합 가량 겨루다 절명하고 만다. 하지만 전술했듯 오보로의 인법은 자신의 그릇을 교체하는 인법이었고, 테우타테스는 껍데기만 남은 오보로의 시체에 자신의 사기를 주입해 자신의 부하 뱀파이어로서 되살려낸다.

이 때문에 RPG 세계선의 오보로는 에드윈 블랙과의 직접적인 연관성이 전혀 없어졌고, 에드윈을 배신한 것이 아니라 테우타테스의 명령으로 에드윈의 수하에서 일하다가 다시 '복귀한 것'으로 설정이 확 바뀌었다. 그 과정에서 진 오보로는 미연 쪽으로 몸을 의탁해 '마담 페르소나'라는 예명으로 도쿄 킹덤에서 활동하고 있고, 마족 오보로와 별개로 아사기를 낚기 위해 '클론 오보로'가 만들어진다.

마족과 클론 쪽은 원작 게임과 크게 다를 게 없고, 진 오보로의 경우 여기서도 원작과 마찬가지로 영혼의 수명이 머지 않아 다할 수도 있다는 점을 자각하고 있다. 섹스 장면을 보면 남주인공 정액 빼내는 데는 도가 텄다. 혀로 남주인공의 애널을 파고들어 전립선을 마구 유린해서 어마어마한 사정을 시키고, 그 직후 대딸로 또 빼내고, 마지막으로 기승위로 올라타 신나게 피스톤질해서 질내사정을 받고 자궁을 꽉 채워버리게 한다. 섹스에 관련해서는 파트너가 남성이건 여성이건 주도적으로 한다는 설정인데, 상대 남성이 몆 번을 사정해 탈진성 발기부전이 올 때까지 쥐어짜내는 타입이라고.


3.3. 액션 대마인[편집]





파일:나무위키상세내용.png   자세한 내용은 오보로(액션 대마인)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4. 대마인 GOGO!에서의 행적[편집]


주인공 오마 시노부가 이세계 전이된 바로 그 시점에 오차 학원을 습격하고 있었는데, 곧바로 격퇴된다. 게임 자체의 타겟 연령층이 연령층이니만큼, 뭔가 아동만화의 간판 악역 같은 장난스런 느낌으로 크게 순화되었다. 게임 원작과 다른 스토리로 전개되는 보이스 코믹에서는 등장 없음.

[1] 한때 에드윈에게 도전했다가 사지를 잃은 아스카를 구출해 기계사지를 달아 준 조직[2] 한편, 블랙에 의해 부활했던 가짜는 아스카의 손으로 아사기를 살해하려 계략을 꾸미지만, 역으로 아스카의 계략에 인간 폭탄이 된 일당의 폭발에 휘말려서 끔살.[3] 외모는 전과 동일하되, 성기 궁합을 주인공과 맞게 유전자 조절시킨 처녀의 몸.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0 19:32:58에 나무위키 코우카와 오보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