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스민 브로멜

덤프버전 :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일:how-to-get-away-with-murder-561d3bf833848.png



[ 등장인물 ]
키팅 법률 사무소

파일:하겟머-1.png


파일:하겟머-2.png


파일:하겟머-3.png

파일:How to Get Away with Murder 로고.svg
애널리스
프랭크
보니
키팅 파이브

파일:하겟머-8.png


파일:하겟머-4.png


파일:하겟머-6.png


파일:하겟머-7.png


파일:하겟머-5.png

웨스
로럴
코너
미카엘라
애셔
시즌 레귤러 캐릭터

파일:하겟머-11.png


파일:하겟머-10.png


파일:하겟머-12.png


파일:하겟머-51.png


파일:하겟머-50.png

네이트

올리버
티건
가브리엘

파일:하겟머-9.png


파일:하겟머-13.png


파일:하겟머-28.png



파일:하겟머-61.png

리베카
이브
호르헤
밀러
에밋
애널리스의 가족들
법조계 인물들


키팅 사무소 가족들
키팅 파이브 주변 인물


윌리엄

에이든
미들턴 대학

교도소 및 심리 상담소
{{{#!wiki style="background-color: #990000; margin-bottom: -15px;; margin : 1px ; border-radius : 5px ; display:inline-block ; color :#990000; font-style: normal ; width:60px; text-align: center"
클라우디아

}}}
{{{#!wiki style="min-width: 100px; display: inline-block; min-width: 25%"
[ 사건 파일 ]
미들턴 대학교 여대생 실종 살인 사건

햅스탈 대저택 살인 사건

마호니 가문 예비 신부 살인 사건

그 외 시즌 별 사건은 해당 문서 참조
}}}
{{{#!wiki style="min-width: 100px; display: inline-block; min-width: 25%"
[ 관련 문서 ]



재스민 브로멜
Jasmine Bromelle

파일:하겟머-57.png

본명
재스민 브로멜
(Jasmine Bromelle)
출생
1955년 8월 16일

파일:미국 국기.svg 미국 펜실베이니아 필라델피아
사망
2016년 2월
배우
L. 스콧 콜드웰 (L. Scott Caldwell)
성우
공경은[1]
1. 개요
2. 특징
3. 작중 행적
3.1. 시즌 3
3.2. 시즌 4



1. 개요[편집]


드라마 How to Get Away with Murder의 등장인물.

2. 특징[편집]


애널리스웨스를 살해한 혐의로 교도소에 수감되었을 때 그녀와 함께 방을 쓴 동료.

매춘부로 일하다가 불법 총기 소지가 적발되어 수감되었다. 13살 때 아버지가 헤로인 두 봉지에 자신을 팔아 넘겼고 그 때부터 자신을 산 남자들에게 이리저리 성폭행 당해 몸이 망가진다.[2] 이 때 정신적인 고통을 잊게 해준다며 마약을 주입당했고, 그 이후 마약에 찌든 매춘부로 사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었다.

3. 작중 행적[편집]



3.1. 시즌 3[편집]


당신 직업이 변호사여서 참 다행이네


발목 잡힌거지? 얼마나 높이, 얼마나 멀리까지 올라가든 놈들은 우리를 끌어내릴 방법을 찾아낸다니까.


이 교도소에선 남자 다음으로 좋아하는게 공포심이야.

클라우디아가 가족 면회를 간 사이 둘만 남게 되자 생리 현상을 참으며 고통스러워 하는 애널리스를 보고 자신은 보지 않을테니 생리 현상을 해결하라며 그녀를 도와준다.

소등 시간 애널리스에게 이전에 법원에서 재판을 기다리고 있을 때 빨간 가죽 재킷을 입고 검사에게 변호하는 그녀의 모습을 봤었다며 당신이 내 변호사가 되길 바랬었다고 말한다. 이어 애널리스가 학생을 샇해 한 혐의로 들어왔다는 것을 간수들을 통해 들었지만 결국 모함을 들어온 것 아니냐며 그녀를 다독인다.

단체 목욕 시간 다른 죄수들에게 괴롭힘 당하던 애널리스가 싸움을 하려고 하자 그녀를 말리며 면도날을 건넨다.

3.2. 시즌 4[편집]


여왕님이 돌아오셨네~


날 구하고 싶어? 그럼 13살 때로 돌아가. 내 아빠가 헤로인 두 봉지에 날 팔아넘겼던 때로!

감옥에서 석방되고 변호사 면허를 되찾은 애널리스가 가장 먼저 변호할 의뢰인으로 지목되었다. 처음에는 확 달라진 애널리스를 보며 격하게 환영하지만 자신을 무료 변호사로 채용하라는 애널리스의 말을 듣고 놀란다.

밀러가 보여준 보디캠 결과 단순 총기 소지 혐의 뿐만 아니라 체포 당시 구타, 경찰 상대 호객 행위까지 한 것이 밝혀졌다. 오히려 밀러가 그녀를 안쓰럽게 생각해 혐의를 줄여 준 것이였다. 이에 보통은 이렇게 유혹하고 경찰과 성관계를 가지면 풀어줬다며, 이번에도 통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아 체포되었다고 변명한다.

이에 애널리스가 거짓말을 하면 자신이 바보가 된다고 혼내자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애널리스 본인을 위해서 일을 벌이는 것이냐며 맞받아치고 자신의 어두운 과거를 쏟아낸다.

추후 애널리스와의 면접을 통해 처음 체포 된 18살 전 13살에도 법정에 선 적이 있었으며, 해당 재판 때에는 판사가 금방 풀어줬다고 진술해 애널리스가 '미성년자 비공개 기록'을 이용해 법정에서 승소할 기반을 마련해준다.

그렇게 기쁨을 안고 출소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의 팔에 약물을 다량 주사하다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한 채 길거리에서 발견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5 15:32:12에 나무위키 재스민 브로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미카엘라 프렛과 동일.[2] 재스민의 말로는 새로운 여자들을 사오면, 다른 일을 하지 못하도록 몸을 최대한 망가 뜨린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