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퍼 도펀트

덤프버전 :



파일:호퍼 도펀트.png
호퍼 도펀트
ホッパー・ドーパント
신장
211cm
체중
97kg
사용자
메뚜기의 여자
(보라)
기억
방아깨비
이니셜
H
마크의 상징
두 마리의 방아깨비
특수능력
경이로운 도약 능력을 이용한 입체적 공격과 킥 기술

파일:attachment/호퍼 도펀트/f9.jpg

파일:IMG_20230726_234958_(16_x_9_인치).jpg

"먹어볼래?"

먹고 있던 메뚜기 조림을 권하면서 한 말.[1]


가면라이더 W에 등장하는 도펀트.

가이아 메모리 유통 조직 뮤지엄의 처형인. 뮤지엄의 이익에 배반하는 행위를 한 사람을 철저하게 추적해 그 생명을 빼앗는 일을 목적으로 행동한다. 스밀로돈 도펀트()과 함께 뮤지엄의 양대 처형자라고 한다.

고스로리 패션에 항상 메뚜기 조림을 먹는 기묘한 여자[2]가 호퍼의 메모리를 사용해 변신한다. 하지만, 메모리 사용 이전이라도 신체능력이 매우 높고, 그것을 이용한 격투기와 전기충격기를 장치한 스턴 힐을 사용해서 적을 쓰러트린다.

변신 후는 방아깨비의 도펀트가 된다. 경이적인 각력과 도약 능력을 사용해서, 입체적인 공격으로 적을 쫒는다. 한 번 표적이 되면 도망치는 일은 불가능. 뮤지엄의 강력한 억지력이다.

여담으로 자신이 추적하고 있는 야마시로 사토루(정수현)에게 개조를 받은듯 하다. 한 마디로 개조인간인 셈인데 여러모로 원조 가면라이더의 설정을 떠올리게 한다.[3] 도펀트로 변신하지 않아도 높은 신체 스펙은 거기서 비롯되는것 같다. 도펀트 상태에서도 라이더 폼 상태인 액셀을 단숨에 무력화시킬정도로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는 듯.

38화에서는 결국 야마시로 사토루를 처리하지만 액셀 트라이얼에 걸려 메모리 브레이크 되었고 도망치려 하다가 이 변신한 스밀로돈 도펀트에 의해 끔살. 아무래도 메모리를 더 이상 쓸 수 없어 입막음용으로 스밀로돈 도펀트를 보낸거 같은데 처형인이 처형자에게 살해당한 셈이니 아이러니.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6 18:46:22에 나무위키 호퍼 도펀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아사쿠라 타케시도마뱀 구이를 건네며 먹을 거냐고 묻는 장면이 연상되기도 한다.[2] 통칭 메뚜기의 여자. 본명은 한번도 언급되지 않았다. 일본서는 "이나고"(메뚜기)라고 불리고 있다. 국내판에서는 머리색 때문인지 스탭롤에 "보라"라고 나온다. 배우는 JAE 소속의 츠쿠이 미나미이고, 가면라이더 가이무미나토 요코 역으로 나온다. 국내판의 성우는 이보희.[3] 변신체가 호퍼(메뚜기) 도펀트인것부터 초대 가면라이더의 오마주라 할 수 있다.